‘봉은사 땅밟기’가 파문을 일으키고 있는 가운데, 대구 팔공산에 있는 동화사와 미얀마의 사찰까지 찾아가 기독교 예배를 드리는 불교 폄훼 동영상이 잇따라 공개됐다.
현재 각종 포털사이트와 봉은사 홈페이지에는 ‘동화사 땅밟기’라는 제목의 동영상이 올라와 있다. 대구기독교총연합회(대기총)가 제작자로 돼있다. 이 동영상은 총 7분30초 분량으로, 대기총의 대구 불교테마공원 설립 반대와 불교템플스테이 정부 지원 반대 등의 활동을 소개하고 있다.
특히 이 동영상에는 교회가 부흥할 때 대구 경제가 발전했고 불교 관련된 시설이 들어선 뒤 몰락의 길을 걸었다는 내용이 포함돼 있다. “우상이 창궐한 결과는 참혹했다”며 상인동 가스폭발, 대구 지하철 참사 등 대구에서 일어난 큰 사건·사고를 열거했다.
또 이 동영상은 팔공산 자락에 창건한 북지장사가 섬기는 지장보살을 “별의 신으로 성경에서는 계명성 곧 사탄”이라고 규정하고 있다.
웃긴건 개독이 이러면서 코란이니 이슬람이니 까고 다닌다는게 더 웃기지
광신적인건 우리나라 개독이 어디에서 밀리지 않지
막 기도하면서 혼자 춤추면서 울고 사이비 종교단체인줄 알았다
DBJ육손
10.27 16:29 추천:0 비추:0
쩝..지장보살을 사탄이라고 하는 개독교가 있다니..에이퉤..더러운 놈들.
DBJ후야미
10.27 16:30 추천:0 비추:0
개독들 두목 빽 믿고 난리났구만..............
DBJ착한악어
10.27 16:35 추천:0 비추:0
나 대구 사는데 예루살렘 만들려고 그러는거임? 먹사들의 선동에 놀아나는 이상한 사람들아 정신차려라. 먹사들은 불교에 지원되는 돈이 배아파서 그러는거다. 불교, 천주교 다 없애고 신도수 늘려서 돈 많이 벌수있도록 기도하는거다. 지장보살을 사탄이라고 멋대로 말하는 것도 넘 웃긴다. 뭐든지 사탄이라고 하는데 난 사탄 좋아한다. 사탄은 절대 나쁜신이 아니다. 인간을 인간답게 만들어주고 인간을 사랑한다. 야훼에게 인간은 종이며 소유물이며 맘에 안들면 맘대로 죽일수 있는 존재일 뿐이다. 사탄님이시여 야훼로부터 한국을 지켜주세요. 늘 기도합니다.
393결맞음
10.27 16:38 추천:0 비추:0
교인들의 어그로 함양이 그 목적이겠지만 덩달아 크리스찬에 대한 사회적 어그
로도 올라간다는 생각은 어차피 하질 않겠지.
DBJ팬더롤링어택
10.27 17:22 추천:0 비추:0
지장보살이 사탄이란 개 소린 또 첨듣네..ㅋㅋㅋㅋ 지장보살이란 개독들이 안믿는다고 지옥에 던져만 놓은 중생들을 구제 해주는 보살이다..그리고 부모한테 버림받은 애들을 달래고 어루만져 주는 보살이다...미국 성조기에 별그려져 있으니까 그것도 잔뜩 그려져 있으니까 최고 사탄의 나라네 ㅋㅋㅋㅋㅋㅋㅋ
기독교인들의 불교폄훼 활동은 해외에서도 이어지고 있다.
우리나라 기독교인들이 미얀마의 한 사찰 법당에 둘러앉아 손을 잡고 찬송가를 부르며 예배를 드리는 영상도 공개됐다. 총 4분11초 분량의 이 영상에는 법당 밖에서 이를 구경하는 현지인들의 어리둥절한 표정도 함께 담겨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