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http://media.daum.net/politics/others/view.html?cateid=1002&newsid=20100906114907934&p=yonhap
청와대 핵심 관계자는 연합뉴스와의 전화통화에서 "개인적으로 노 전 대통령 수사 재개에 반대하고, 특검 도입도 바람직하지 않다고 본다"면서 "이명박 정부가 절반을 넘긴 이 시점까지 특검 운운하는 것은 너무도 퇴행적 정치행태다. 아픈 과거는 흘려보내고 미래를 향해 나아가야 한다"고 말했다.

그는 "전직 대통령의 비극적인 서거에 대해 국민과 유가족의 상심이 헤아릴 수 없이 컸다"면서 "노 전 대통령 관련 수사를 중단할 때는 사실상 국민적 합의가 있었던 게 아니냐"고 반문했다.

그러면서 "최근 들어 '노 전 대통령의 차명계좌가 있다', '사실 여부 확인을 위해 특검을 하자'는 주장이 나오면서 이 문제가 세간의 중심적 화제가 되는 것은 국민 통합의 측면에서 볼 때 바람직하지 않다"며 "모두가 냉정을 되찾아야 한다"고 지적했다.

그는 "노 전 대통령은 나름대로 시대적 소명을 다했고 그분에게도 뚜렷한 공이 있다. 재직시 허물을 언제까지 캐야 하느냐"면서 "노 전 대통령의 공과 평가는 역사에 맡겨야 한다고 본다"고 강조했다.


허..아주 간사스러운 놈들일세..
암만 탈탈 털어도 안나오니까 이젠 '더 파헤치고 싶지만, 불쌍해서 봐준다.'는 식으로 마무리 짓네..
그러면서 은근슬쩍 쥐박이를 향한 특검의 칼날도 피해보시겠다..?

웃기지마.. 끝까지 가라고.. 어떤 한 놈이 자살할 때까지 쭉..
Posted by 크라바트
,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