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4&oid=018&aid=0002323894


[이데일리 편집부] 중국 초등학교 여교사의 범상치 않은 미모가 알려져 화제다.

모델 뺨치는 섹시한 몸매와 미모를 겸비한 주쑹화(朱松花)씨는 중국 장쑤(江苏)성 난퉁(南通)사범대학교 제1부속초등학교 국어교사다.

그녀가 아마추어 모델로 활동할 당시의 모습과 일상생활 모습 등이 담긴 사진이 인터넷에 공개되면서 하루아침에 일약 스타로 떠올랐다고 온바오 닷컴은 보도했다.

주 교사의 사진을 본 중국 네티즌들은 `중국 최고의 섹시 여교사` `섹시 여신` `얼짱 교사` 등 찬사를 아끼지 않고 있다.

특히 남성 네티즌 사이에 인기는 상상을 초월할 정도로 "첫눈에 반했다. 다시 초딩으로 돌아가 이렇게 섹시하고 아름다운 선생님에게 수업받으면 베이징대, 칭화대도 문제없을 것 같다"는 반응들이다.

또 다른 네티즌은 "신분이 조작되지 않고서는 주씨가 무엇이 아쉬워서 월급도 적은 교사를 하겠느냐"며 "이유야 어찌 됐던 중국 최고의 미녀 여교사"라고 말을 보탰다.

싱가포르 연합조보에 따르면 인터넷에 공개된 사진은 본인이 직접 올린 것으로 일부 네티즌들은 그 의도를 의심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또 주 교사는 예상치도 못한 큰 반응에 현재 모든 연락을 끊은 상태며, 상업적 모델활동과 연예계의 러브콜도 완고히 거절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Posted by 크라바트
,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