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http://www.gesomoon.com/zboard/zboard.php?id=web_politic&page=1&sn1=&divpage=1&sn=off&ss=on&sc=on&select_arrange=headnum&desc=asc&no=1780
연일 빵빵 터지는 대만의 개그 영상으로 인해, 많은 한국인들이 호흡 곤란 증세를 호소하거나, 모니터에 뜨거운 커피를 뿜는 등 예기치 못한 안전사고가 잇따르는 가운데, 이번엔 구글 번역기를 이용한 "한국인 욕하기"를 TV 뉴스에서 방송하는 신개념 공중파 뉴스 개그가 유투브에 올라 화제입니다.

"我們韓國人都是狗(우리 한국인들은 개입니다.)"라는 문장을 구글 번역기로 한국어 번역을 하고, 이 번역된 한국어를 다시 중국어로 번역하면, "事實上,我們贏了韓國(사실상, 우리가 한국을 이겼다.)"라고 번역된다며 낄낄대고 있습니다만,

이 한국어로 번역된 '我們韓國人都是狗'라는 문장이 구글로 번역된 한국어는 "우리(대만인)는 한국인 개야"라고 되어있어 오히려 스스로 자폭하는 꼴이 되었습니다. 이번 기회를 통해 매너리즘에 빠져있는 한국 개그계가 스스로 통렬히 반성하고 새롭게 거듭나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TV 뉴스에서조차 한국인 욕하는 방법을 친절히 알려주며 정신승리를 선언하는 앵커.
  과연 뉴스도 어디까지 저렴할 수 있는지 가늠키 어려운 창고대방출 90% 할인방송.
  아프리카TV "*창"들도 대만에 가면 백지연, 김주하가 될 기세.






bukbuk02
저 뜻은 "우리는 한국인들의 개입니다."야.ㅋㅋ
아, 개 웃겨ㅋㅋㅋ



jsb0997
"우리는 한국의 개입니다."ㅋㅋㅋㅋ
이 병신같은 민족은 공중파에서도
저런 걸 방송한단 말이야?
이 쓰레기같은 나라의 수준을 알만하다.
웁스.. 미안. 나라가 아니었지?:)ㅋㅋ



qkdrnskajrj
이게 무슨 개망신이야.
저 뜻은 "우리는 한국의 개입니다."인데ㅋㅋㅋ
너희가 정말 부끄러워ㅋ
저 못난 한국에 대한 열등감ㅋㅋ



jasonplaying0928
오마이갓!!
대만방송조차 저런 방송불가 욕설을 이용해서
반한 정서를 북돋는 걸 보니 정말 기가 찬다.
  


nozeuc
이게 바로 대만 레벨이지. 하하하.



mindt1105
니들 너무 부끄러워!!!ㅋㅋ



bodingoji
너희 차이니즈 타이페이는 도대체 뭐가 문제인거야?
방송조차 미쳐가고 있잖아.
어떻게 이런 내용조차 TV뉴스에 나올 수 있는거지?
미친 섬짱깨 새끼들.
아, 그리고 대만이 한국의 개라는 말에는 동의해줄게.ㅋ


       ㄴ ireneyeh3
        넌 좀 이해력이 딸리는 것 같다?
        니가 역사를 제대로 이해할 수 있게 좀 도와줘볼께.
        우리는 그동안 이 x같은 나라에 대해 오랫동안 참아왔어.
        참을만큼 참아왔다고! 그걸로 충분해!!!
        중국 & 한국 새끼들의 장난질은 그 정도가 너무 지나치단 말야!!!


                ㄴ bodingoji
                 한국은 니들 대만에 대해 아무짓도 안했는데,
                 니들은 한국인을 증오하는 거잖아? 일본은
                 차이니즈 타이페이를 식민지로 삼고, 많은 사람들을
                 죽였는데도, 지금의 니들은 일본의 뒤나 빨고 말이야.
                 니네는 좀 뭔가 이상한 놈들 같애.
                 그리고 태권도 사건의 경우도, 한국인 심판은 없었어.
                 니들이 말하는 한국계 필리핀이라는 사람이 아니라,
                 그냥 필리핀에서 태어나 자란 100% 필리핀 심판만 있었지.
                 그리고, 49kg급에는 한국인 선수도 없었고.
                 이게 무슨 x같은 열폭질인거니, 니들 차이니즈 타이페이는?ㅋ



jinhanguk
대만 여러분.
부디 한국인들이 세운 타이페이 101 (*삼성물산이 세운 101층 건물)과,
수많은 빌딩, 선박 그리고 삼성 핸드폰도 뽀개주세요.
아이팟, 아이패드 그리고 아이폰의 디스플레이도 LG가 만들었구요,
CPU나 메모리는 삼성이 만들었으니 그것들도 같이 뽀개주시구요.
그리고 TV! 왜 여러분들은 TV는 안 뿌시나요?
자, 중국산 망치로 이 모든걸 뿌셔뿌셔해주세욤!!



kwh0725
맞아, 니들은 한국인의 개들이지ㅋㅋㅋㅋㅋ
니네 언어는 졸라 열등하다.
한국어로 제대로 번역도 안되니깤ㅋㅋㅋ



KlN23
근데 타이완은 어디에 붙은 나라입니까?
아마도 타일랜드와 같은 나라겠죠?


        ㄴ macramevie
        타이완은 중국의 섬이구요.
        타이랜드는 버마와 베트남 근처의 동남아 국가입니다.



seanlamont81
대만? 관심없다.


        ㄴ ireneyeh3
         그러면서 왜 이 영상에 있는건데??!!!!



419boy104
대만 뉴스 채널조차 어떻게 한국인을 욕하는지 가르쳐준다는 점.
그들의 언어가 완전 엉터리라서 날 웃겨줬다는 점.
"제발 멍청하게 굴지 말자."
이 좌우명으로 살면 모든이들이 평안해져.



rsy48
대만 방송들이 왜 이런 저급한 방송을 하는지 이해가 안간다.
  


Hanul91
헤이, 대만 칭크 여러분.
"짱깨"라는 단어 좀 번역해 주세요ㅋㅋ



ireneyeh3
난 너희들이 얼마나 화가 났는지 이해해!
하지만 진실은 곧 밝혀질테지.
또한 난 이 시점에서 "우리는 대만인이다!!"라고
선언할 필요가 있겠네. 우리는 저런 행동에 대해
누군가의 허락을 받을 필요가 없잖아!!
그리고 대만에 대해 관심없다는 놈들은
이곳에 있지 않으면 되겠구만.
그래도 혹여 이해가 안되는 놈들은
아가리를 벌리기 전에 역사 공부 좀 하고 와!!!!




pplongstocking
대만 새끼들은 왜 이 모양인거임?
그 경기에서 한국인 심판이 없었다는 명백한 사실을
왜 받아드리지 못하는 거야?  
그리고 이 새끼들은 지들이 한국을 증오하는 것처럼
(아마 라이벌 의식이겠지) 한국인들이 지들을 라이벌로
의식해서 싫어한다고 굳게 믿는 모양이야ㅋㅋㅋ
왜 한국이 대만을 라이벌로 의식해야 한다고 생각해?ㅋㅋㅋ
그냥 대만 새끼들은 오랫동안 세뇌된 싸이코틱한
반한감정에 기인하여 이 지랄인 거임.ㅋㅋ



bodingoji
예전에는 정말 차이니즈 타이페이라는 나라에 대해
생각조차 하지 않고 살았었어. 근데 이제서야
이 열등감에 사로잡힌 불쌍한 종자들이 있다는 걸 알게 되었네.
얘네 진짜 돋아.. 지구 상에 존재하는 뉴스 방송이 어떻게
"한국인을 모욕하는 법"이나 "한국 제품을 부수는 방법"을
소개할 수 있지? 이 얼마나 근본없는 3류 국가의 모습이야..


         ㄴ janggae101
          "3류 국가?"
          얘넨 나라가 아니라니깐!ㅋㅋㅋ
          그냥 덜 발달된 중국의 식민지!ㅋ



janggae101
평균 대만인들보다 차라리 개가 더 똑똑하다는 걸 알게됐다능ㅋㅋ



epikh2
"우리는 한국인 개야" 라는 말은
"우리는 한국인(의) 개야"란 뜻이야.ㅋㅋ
수치스러운 대만 새끼들..ㅋㅋ







의역, 오역, 비역이 난무하는 안드로메다 개발 번역 개소문 쌍라이트


 
관련링크  http://www.youtube.com/watch?v=X6DGPkk0zRE&nofeather=True



Posted by 크라바트
,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