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http://www.gesomoon.com/zboard/zboard.php?id=web_entertain&page=1&sn1=&divpage=1&sn=off&ss=on&sc=on&select_arrange=headnum&desc=asc&no=2363
SBS 강심장에서 과거 자신의 성형전 노안 사진을 보여주며, 당당하게 성형수술을 했다고 고백했던 제아(제국의 아이들)의 멤버 광희가 그로부터 1주일 뒤 방송에선 또다시 자신의 성형수술 스토리를 상세히 고백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 소식은 올케이팝에도 전해졌는데요, 기사 제목만 보고도 제 얼굴이 다 화끈거렸으나, 생각보다는 "재밌고, 솔직해서 맘에 든다."라는 반응이 주를 이루고 있는 상황입니다. 아래는 올케이팝 유저 댓글입니다.    


올케이팝 기사 전문 :










지난주 SBS "강심장"에서 논란이 되었던 그룹 ZE:A(*제국의 아이들)의 멤버 광희의 우스꽝스런 성형수술 사건을 기억하는가? 자, 이 아이돌 스타가 이번엔 성형수술에 대한 그의 두번째 이야기로 돌아왔다. 이건 어쩌면 약간 역겨운 이야기일지도 모르겠다.

광희는, "내 성형 수술의 목표는 원빈처럼 되는 것이었다. 당시 나는 내가 원한다면, 무엇이든 가능할 것이라 믿었다. 그래서 원빈의 사진을 들고 성형외과 클리닉으로 향했다. 하지만, 의사 선생님은 나도 사람 얼굴 바꾸는 것에 한계가 있는 사람이다라고 말씀하셔서 결국 실패하고 말았다."라고 밝혔다.

그리고 이어서, "상담을 받은 후에, 난 다음날 바로 수술을 받았다. 난 결과에 매우 만족했고, 성형수술이 내게 참 잘 맞는듯 하다. 내 붓기는 순식간에 빠졌다. 그러던 어느 날 자신감으로 충만하여, 클럽에 가게 되었는데, 윙크를 한번 날리자, 갑자기 코에서 큰 소리가 나며 부러져버리고 말았다. 그래서 수술을 한번 더 받게 되었는데, 수술을 받는 동안, 하는 김에 이마에 보형물을 넣는 건 어떨까 생각하여 그렇게 해달라고 했다."

더욱이, 이 아이돌은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에 새롭게 출연하는 아이돌은 랩이나 몸을 사용하여 연기등을 선보이려고 하지만, 나는 그런걸 할 수 없었다. 그래서 결국 과거의 성형수술 사실을 고백하게 된 것. 왜냐하면 난 성형수술을 하느라 많은 돈을 썼기 때문에, 이를 자랑하고 싶었다."라고 밝혔다.

이어 광희는 "성형수술돌"이라고 불리우는 대신, 실력있는 아이돌이 되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우리는 그저 "행운을 빈다"라고 말해줘야 하겠지만, 도대체 얼마나 많은 성형수술이 횡행하는 것인가?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시라!




* 아래는 지난 주 공개했던 자신의 성형전 사진








ohthatlove
그의 성형전 사진 갖고 있는 사람 없어?
꼭 한번 보고 싶네..



livingTHEdream
난 지금처럼 (솔직한) 광희의 모습을 더욱 좋아해.
그는 그의 (치부라고 할 수 있는) 성형수술을 고백했잖아..



kieell
난 성형수술 옹호론자가 아니야.
사람은 신께서 주신 자신의 모습으로 행복하게 살아야한다고 생각하거든.
하지만, 하지만 이를 극복하지 못하고 정신적으로 피폐해 지는 사람에겐,
수술은 하는 것도 나쁘진 않다고 봐. 단지 너무 심하게 해서는.,,;;
어쨌든.. 난 그가 옳았다고 봐. 그는 이미 수술을 했고...
성형전 과거의 사진 또한 존재하지.



MINbyeol
난 그의 솔직함이 좋아! 물론 그의 말하는 방식도 좋아하고.
너무 재밌잖아!!



AhMin
성형수술을 자랑하고 싶었다고?ㅋㅋㅋ
잘 했다고 봐, 그리고 지가 원한만큼 하기도 했고..
하지만 녀석은 "나는 동해를 닮고 싶어"라는
내 환상을 확 깨버리는데?ㅋㅋ
농담이고..ㅋㅋ 그냥 동해의 코를 좀 닮고 싶긴 해.ㅋㅋ
가능하다면 말야.ㅋ



fidottt
이번 일로 ZE:A가 주목을 점점 끌고 있어서 기뻐!
사람들이 그들을 주목함으로써, 점점 그들의 재능을
알아가기 시작했으면 좋겠어! 제국의 아이들은 너무 과소 평가되었거든.
그들의 컴백을 도저히 기다릴 수 없다능!!



MissKfanZ
불쌍한 녀석.. 내가 그를 실제로 본 적이 있는데.
녀석은 진짜 자신감이 좀 없어 보이더라.
제아엔 잘 생긴 놈들이 너무 많잖아.
게다가 뭔 놈의 화장은 그렇게 떡칠을 하는지..



joyce28
재밌는 놈일쎄!ㅋ
앞으로 버라이어티 쇼에서 꼭 눈여겨 봐야 할 듯^^



Kuon
"갑자기 코에서 큰 소리가 나며 부러져버리고 말았다.
그래서 수술을 한번 더 받게 되었는데"라고?ㅋㅋ e.e
그런 장면은 정말 보고 싶지도 않아!!ㅋㅋ



itztofux3
난 그의 솔직함이 참 맘에 들어.
게다가 재밌기도 하잖아.ㅋ



The Real CZ
"성형수술돌"이라고 불리우는 대신,
실력있는 아이돌이 되고 싶다"라고???

그러면 맨날 성형수술을 받았느니 하는 소리는 그만 씨부리고,
제발 네 실력을 이제 좀 보여줘봐바.



k1mchii
강심장을 봤는데, 녀석의 임기응변은 대단히 매력있고, 유머러스했어.
녀석은 솔직할 뿐만 아니라, 도대체 성형고백이 뭔 대수라고?
다른 유명 스타들처럼 과거를 숨기는 것보단 훨씬 낫네!



imarriedcookies92
방송 내내 골때리더라.ㅋㅋ
이 새낀 전형적인 버라이어티 쇼프로그램의 캐릭터가 아니야.ㅋㅋ
그래서 더 좋아.



ixoue
"난 성형수술을 하느라 많은 돈을 썼기 때문에, 이를 자랑하고 싶었다."

푸하하하하 광희야, 너 왤케 귀엽니?ㅋㅋㅋㅋ



Orange_Juice
미안하지만, 이건 뭔가 좀 잘못 돌아가는데?
오디션에 참가하는 수없이 많은 재능있는 아이들이  
엔터테인먼트 산업으로 자신들의 꿈을 좇아 따라가지만,
대부분은 떨어지고 말지. 왜 그랬겠어?
그건 (성형수술로) 아름답게 변신할 만큼의 형편이 안되는
사람들이 많기 때문이지. 이건 정말 속상한 일이야.
그래. 녀석이 재밌기는해. 하지만 이런 식으로 방송에서
깐죽거리기만 하는게 과연 재능이 있는 사람의 그것보다 가치가 있는 걸까?


     ㄴ chocomaxfactor
      실제로 그는 꽤 재능이 있어. 뛰어난 보컬 실력,
      그리고 놀라울 정도는 아니지만 그럭저럭 괜찮은 댄스 실력.
      게다가 스테이지 위에서는 엄청난 에너지를 동반한 카리스마를
      선보이기도 하지. 그래, 난 네가 말하는 얘기에 충분히 공감해.
      아마 이건 불공평한 게임일지 모르지.  하지만, 그로 인해 또 다른
      사람들이 불이익을 당하는 건 더더욱 안되지.
      그는 아이돌이 되기 이전에 이미 모델 생활을 했고,
      다른 멤버들은 배우가 되려고 지원을 했지만,
      결국은 아이돌 그룹의 일원들이 되었어.
      (엔터산업은) 항상 네가 말한 식으로 결정되는 일이 아니야.



anzie
자..잠깐...!!!
마빡에 뭔가를 쑤셔넣는 성형수술도 있다고?!!ㅎㄷㄷ o__o;;



yumshine
ㅋㅋㅋㅋㅋ
재미있는데다, 꽤 솔직한 녀석이네.
이 녀석 맘에 드는걸? :)



yunjae8686
아하하하 이 새깨 존나 골 때려!!ㅋㅋㅋ



MintChoc22
좀 궁금하네.. 이 말은,  
버라어티 쇼에 출연하는 다른 스타들처럼 미친듯이
끼를 발산할 수 없었던 건 혹시라도 모를 안면붕괴에
대한 두려움 때문이라는 건가? 그러면 좀 슬픈 일이다.ㅋ
하지만 녀석이 진짜 재밌는 놈이란건 알겠어.^_^



sibsiea
그가 성형수술을 했어야만 된다고 느꼈다니, 좀 실망스럽네.
그래도 그는 완전 재밌는 사람이야.



damyoungji
난 그가 그렇게나 대공사를 했는지 전혀 몰랐어.
그냥 농담이겠거니 생각하고, 실제론 코나 다른 곳을
좀 손봤겠지 생각했는데-_-
지금과 비교해서 성형전 모습이 어땠는지 궁금해=o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분명히 자신의 속내를
아주 떳떳하게 밝히는 몇 안되는 아이돌 중에 한 사람이지.
난 ZE:A팬은 아니지만, 광희는 참 유쾌한 녀석이야!



mangomochiful
녀석의 성형수술 고백은 참 골 때리는구만.ㅋㅋ
최소한 우리는 녀석이 코미디 쪽으로 엄청난
재능이 있다는 사실만큼은 알고 있지.ㅋㅋ



hmcity
그의 코가 소리가 나면서 우지끈 부러졌다고?!?!
오마이갓. 상상만 해도 소름끼치는 소리였겠다...
이 녀석 참 웃기는 친구구만!ㅋㅋ
이제 이걸로 그의 성형 수술이 끝이었으면 좋겠어!



cheokneic
성형수술 고백을 저토록 당당히 밝히다니
그 용기가 참 존경스럽다. 게다가 강심장에서는 재기 넘치도 하고,
그를 다른 쇼에서도 볼 수 있었으면 좋겠어.
그의 성형수술 스토리는 다른 쇼에서 그리 많이 사용된 소재는 아닌거 같거든.
아무튼 행운을 빌게, 화이팅 ZE:A!!  



yuukisaragi
오마이갓. 윙크를 해서 코가 무너져 내렸다고???
그래서 현재까지도 과격한 움직임은 할 수도 없고???
우와 성형수술이란건 참 무서운 거구나..



maricella94
그의 코가 붕괴돼?!?!ㅋㅋㅋ
내가 이 기사를 읽었을 때 그 장면이 상상이 되면서
웃음이 멈추질 않네ㅋㅋㅋ
여신 인드라(Inra)와 우주대폭발x3 정도일듯.ㅋㅋ


* 인드라 : 힌두교에서 우레와 비를 주관하는 Veda의 주신(主神)



Hatey
난 성형수술을 받은 사람이 업신 여김을 당한다던가,
부정적으로 묘사되어서는 안된다고 생각하지만,
그렇다고 또한 성형수술이 자랑스러워할 만한 일은 아니라고봐.
너무나 천연덕스럽게 얘기하는게 좀 충격적인걸.
현재까지의 댓글들만 보면, 성형 수술은 뭐 애들이나 10대들이
아무렇지도 않게 하는 "일반적인" 일 같잖아. 게다가 아이들에게
"외모가 완벽하지 않다면, 절대 성공할 수 없다"라는
그릇된 이미지를 줄 수도 있다구!
  


LahDeeDah
거참.. 이건 좀 슬픈 일이지만, 또한 골 때리기도 하네.ㅋ
윙크를 날릴 때 코가 무너져 내렸다는 부분에선ㅋㅋ 아놔ㅋㅋㅋ



Se7en89
성형한 새끼들 존나 싫어.
내추럴한 나만의 그 남자가 좋아.


* 닉네임으로 보아, 세븐의 팬인 것 같습니다.



phluvygfam
원빈이라구? 오오오오오...
산다라 언니가 원빈을 좋아하잖아!



elitedx
이건 웃긴 일이 아니라,
존장 소름끼치는 일이잖아!!



pahrockin3
이런 미친.. 아 미친 새끼.ㅋㅋ
하지만 사랑한다능.ㅋㅋ



MimieJay
친애하는 광희군,
사람들이 너의 성형수술에 대해 잊길 바란다면,
이젠 제발 그런 얘기는 그만 좀 해..



claud_ina
"윙크를 했는데 내 코가 큰 소리를 내며 무너져 내렸다."

이거 존나 소름끼치는 얘긴데..
하지만 그 장면을 상상해보니 웃음이 멈추질 않아.ㅋㅋ

"성형수술하느라 돈을 많이 썼기때문에 자랑하고 싶었다."

이 새끼 완전 코미디언ㅋㅋ 아 배아팤ㅋㅋㅋ



VampireMadonna
그가 코 얘기를 했을때, 난 제발 그만 얘기하길 바랬던 걸 기억해.
그는 데뷔 전과 비교해서 단지 얼굴만 빼고는 바뀐게 없잖아.
난 광희를 사랑하지만, 난 그가 현재의 자신에 대해 조금만 더 만족해하길 바래.
이건 그의 잘못이 아니라, 이 사회가 자체가 사람들의 자신감을 결여시키고 있어.
그리고, 그가 그래도 최소한 정직한 아이돌이라는 점이 맘에 들어.
어떤 이들은 자신이 "완벽"하게 태어나지 않을 걸 죽을만큼 싫어할지 몰라.
하지만, 데뷔 전 사진들은 결코 아무것도 아니라구.
지금 이순간, 그는 명실공히 ZE:A 멤버중 가장 뛰어난 비주얼을 가진 멤버야.



crazedy
이 새끼가 그 어떤 이유도 없이 정당하게 유명세를 떨치는게 짜증나!!
게다가 여자 스타들이 성형 수술에 대해 고백했던 기사에선
고백했던 당사자가 존나 까이던걸 기억하지.
하여간 빠순이들은 니들 똥꼬에 박혀 있는 대가리나
지금 당장 뽑아놓길 바란다!







의역, 오역, 비역이 난무하는 안드로메다 개발 번역 쌍라이트


 
관련링크  http://www.allkpop.com/2010/11/zeas-kwang-hee-wanted-to-look-like-won-bin-through-plastic-surgery



Posted by 크라바트
,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