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는 일본우익과 대만의 한류 죽이기 음모에 관하여 아주 자세하게 나온 블로그입니다. 꼭 한번 들어가 보시길 바랍니다.
(이글을 여러 게시판에 꼭 좀 퍼날려 주세요!!!)
http://protectkorea.blogspot.com/p/blog-page_21.html
블로그를 요약하면 일본 우익들이 2ch 과 위키디피아 사전에 엄청난 양의 날조 데이터 (난징 대학살은 사실 한국인들이 했다등등)를
모으고 있으며 해외 네티즌들에게 소개 하고 있습니다. (장인 정신이 느껴질 정도의 엄청난 날조 데이터가 위키디피아에 쌓여 있습니다.)
특히 일본어를 잘하는 많은 대만인들이 거기 내용을 마구 퍼가서 대만 웹과 중국 웹 , 유튜브에 마구 올리고 있습니다.
갈수록 그 양은 늘어나면서 동시에 중화권에 엄청난 혐한들을 양성하고 있습니다.
문제는 그런 날조 내용을 대만 방송과 중국 방송에서 틈만 나면 방송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쪽바리들이 이제는 유튜브에 영어로 예수는 한국인, 마야 문명은 한국꺼
세계문명은 한국꺼 라고 사정없이 올리고 있습니다.
http://www.youtube.com/watch?v=CHtJ8pzz27Y&feature=fvwrel
http://www.youtube.com/watch?v=ReGXaqZ7p2U&feature=related
http://www.youtube.com/watch?v=OEba68tEuFw&feature=related
갈수록 날조가 심각해 지는데 정부나 우리나라 네티즌들은 거의 인지를 못하고 있는것 같아 너무 안타깝습니다.
많은 이들에게 이 내용을 알릴수 있도록 제발 도와주세요.
- 심지어 대만 총통 마잉주(馬英九)는 2009. 6. 30. 한자 정자체인 번체자(繁體字)에 대한 지지를 강조하면서 "한국에 번체자의 세계문화유산등재 신청을 뺏길 수 있다"고 우려를 표시합니다(클릭). 이는 동일자 연합보에 그대로 보도되고, 익일자 대륙 환구시보에 인용됩니다. 한 나라의 지도자가 삼류 언론의 허위 보도를 그대로 믿고 대한민국에 씻을 수 없는 실례를 한 것입니다.
⇒ 대륙에의 확산
- 중국 공산당 기관지 환구시보(인민일보 자매지)가 위 기사를 그대로 전재하여 중국인 전체가 한국인 한자 발명설을 사실로 인식하게 되었습니다. 이후 환구시보가 정정기사(클릭)를 내었으나 이는 많은 사람들이 읽지 못했으며 이후 유언비어가 확대재생산되었습니다.
3. 풍수
- 대만 유선TV사 TVBS는 2007. 12. 18. ‘풍수(風水)문화를 한국이 세계유산으로 신청할 것이며, 중국은 불만’ 제하의 기사를 내보냈습니다. “최근 한국이 계속해서 콩국도 한국 것, 중의(中醫)도 한국 것, 한자도 한국이 발명한 것이라고 한데 대해 중국인들의 불만이 고조되고 있다. 이런 와중에서 한국이 또 유네스코에 풍수(風水)를 한국의 비물질자산이라며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할 것이라 한다. 그리고 유네스코에서 이를 통과시킬 가능성이 크다고 한다. 베이징 풍수사(師)들이 경악하고 있으며, 이를 강도행위라고 비난하고 있다"라는 것입니다.
4. 석가모니
- 물론 성대에 박분경 자체가 없고, 조선일보에 그런 기사가 없었습니다. 분경(芬慶)은 중국말로 우익 개티즌을 뜻하는 분청(憤青; 비꼴 때는 "똥청년"이라는 뜻의 粪青으로 표기합니다)과 발음이 같아(fenqing) 장난으로 이 단어를 사용한 것으로 추정됩니다.
- 대만 매체들이 먼저 2008. 7. 31. 이를 일제히 사실인 양 보도하기 시작했고, 2008. 8. 1. 신콰이보(新快)를 기점으로 대륙에도 퍼지기 시작합니다. (관련 보도 클릭) 신콰이보는 이 일로 징계를 받았으나 아직도 중국에는 이 보도를 믿는 사람이 많습니다.
8. 대만인들의 자료 보강 활동
그 효용가치를 처음으로 인식한 것은 일본의 혐한들이었습니다. 이들은 특히 일본문화의 한국기원론에 강한 반감을 가지고 있던 중, 특유의 "장인정신"으로 한국인들의 기원론 주장을 데이터베이스화하는 한편 유튜브에 이를 비꼬는 수천개의 비디오를 만들어 올렸습니다. 특히 위키피디아를 클릭해 보시면 자료의 방대함과 정교함, 그리고 혐한들의 집념에 놀라게 됩니다(유튜브는 클릭을 할수록 쉽게 검색되는 시스템이므로 링크를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사실 우리 학자들이 일본 사무라이의 백제 싸울아비 기원설 등 황당한 주장을 남발하는 것 또한 사실이지만 보면 볼수록 왜의 고대문화의 근간은 가야, 백제에서 유래한 것이 부인할 수 없는 사실이기에 일본 혐한들은 이로 인한 근본적인 제약을 타파하기 위해 일한번역기(두 언어의 유사성으로 인해 80% 정도를 정확히 해석해낼 수 있습니다)을 사용하여 유사역사학 사이트를 헤집고 다니며 중국과 관련된 황당한 한국기원설이나 지도들을 수집하게 됩니다(위 위키피디아의 "일본 이외의 사물(日本以外の事物)" 문장에 엄청나게 정리해 놓았습니다). 참고로 아래 지도는 우리나라 환빠가 만든 것인데 일본, 대만을 통해 중국 인터넷으로 넘어가 한국인들을 바보로 만들어 버렸습니다. 항상 "한국의 역사학자"가 그린 것이라고 소개되며, 일본, 중국 인터넷에서 한국을 비아냥거릴 때 써먹는 아주 유명한 지도입니다.
위키피디아는 "History(查看历史)" 탭을 클릭하면 누가 내용을 만들고 어떻게 수정했는지의 역사를 시간 순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중국 위키의 최초 생성 페이지를 열어보면(클릭) 경악스럽게도 일본어로 된 악의적 비방 내용이 그대로 업로드되어 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이러한 내용을 대체 누가 작성했는지 파악할 수 있는 정보들이 남아 있습니다. 위키의 경우 로긴을 해서 글을 쓸 수도 있지만 로긴을 안할 경우 IP주소가 남습니다. 위키 초기 기록의 IP주소를 살펴보면(클릭)
3개의 숫자로 된 IP주소가 보일 것입니다(빨간 상자로 표기). 이들이 어느 나라 IP주소인지 차례로 살펴볼까요?
어떤가요? 일본 혐한과 대만 반한이 한국을 모함하고 한중관계를 이간질하기 위해 함께 움직인다는 것을 보여주는 이보다 유력한 증거가 있을까요? 삼류 야사에나 나올 것 같은 말같지도 않은 일들이 21세기에 자행되고 있는 것이 동북아의 현실입니다.
위 위키피디아는 중국 최대 바이두 포털의 사전에 그대로 올라와 있습니다(클릭). 수억의 중국인들이 이를 드나들며 한국에 대한 증오를 다지고 있습니다. 우리가 수수방관하는 사이 우리는 우리가 하지도 않은 행위를 이유로 비난받고 조롱받는 것에 그치지 않고 이에 대해 제대로 항변조차 할 수 없는 상황이 되고 만 것입니다.
(사실 제가 위 위키 페이지 관련해서는 할 말이 많습니다. 위 페이지에 "오보와 인터넷 유언(誤報與網路流言)" 란이라는 반박 부분이 있는데, 이 내용의 대부분은 실은 제가 집어넣은 것입니다(단 최초로 위 섹션을 만든 분은 다른 한국인 분입니다). 많은 내용을 넣고 수정하려고 했으나 끊임없이 깎이고 깎여 그나마 흔적처럼 남아 있는 것이 현재입니다. 위키 중문 페이지의 관리자가 모두 대만인이다 보니 지우고 잘리기를 반복하다가 결국 계정을 정지당하고 쫓겨나간 이후 안타깝게도 정정 활동을 포기하고 말았던 아픈 기억이 있습니다. 벌써 오래전 이야기입니다. 저 말고도 많은 다른 한국 분들이 노력했으나 다 소용 없었습니다. 다른 것은 다 참겠는데 한국기원론과는 전혀 관련도 없는 존경하는 단재 선생님 사진을 지우지 못하고 있는 것이 크나큰 한입니다. 예전에는 대만인으로 추정되는 자가 단재 선생님을 히틀러에 비유하여 히틀러 사진을 올려놓았던데 이는 어떤 다른 분의 노력으로 지워진 것 같습니다. 저는 히틀러 사진을 보고 그날 너무 억울하고 분해서 잠을 이루지 못했습니다.)
특히 DC인사이드에서 한 네티즌이 환빠를 비꼬는 풍자 지도를 만들었는데(클릭), 일본 혐한과 대만인들은 이를 한국인이 진지하게 만든 것인양 포장하여 유튜브에 이를 소재로 한 엄청난 수의 비디오를 업로드하게 됩니다. 특히 영어로 "알라스카는 한국 땅이다"라는 식의 제목의 비디오를 올려놓음으로써 미국인의 분노까지 유발하며 한미관계까지 이간질하려 하고 있습니다(혐한 유튜브 비디오는 조회수 올라가면 안되므로 링크는 달지 않겠습니다).
그러나 대만이 그토록 사랑하는 일본은 이러한 황당한 기원 주장이 없을까요? 아닙니다. 일본이야말로 일본서기로부터 시작해서 수많은 "고사고전", 메이지 시대의 동조동근론 및 식민지배사 왜곡에 이르기까지 역사 날조의 본고장인데 우리보다 더하면 더했지 덜할리가 없겠지요. 제가 이에 대한 방대한 데이터베이스를 개인소장하고 있으나, 이 블로그의 주제에선 좀 벗어나니 그 중 일부만 맛배기로 보여드리겠습니다.
쪽바리들의 황당 주장!!!
- 한자의 일본 발명론: 상당 수의 일본인들이 위조된 "신대문자"가 한자와 한글의 기원이라고 믿고 있습니다. 幸沙代子라는 사람은 1995년 "한자를 발명한 것은 일본인이다 - 허구의 중국 4000년사"라는 제목의 단행본을 출판하기도 했습니다(클릭; ISBN-10: 4198602654).
- 아오모리의 예수 마을: 일본 아오모리에서는 그리스도가 말년에 일본 열도로 들어와 왜왕의 제자가 되었다는 내용의 죽내문서(다케우치 문서)의 내용에 따라 예수 무덤을 만들어 진짜라고 우기며 매년 축제를 벌이고 있습니다. BBC 중문판 기사 참조
칭기스칸이 일본인? (이거 광클 부탁 합니다.)
일본에는 징기스칸이 실은 일본의 전국시대의 무장 미나모토 요시츠네라는 취지의 단행본이 최소한 4권 출판되었습니다. 일본 위키피디아에 이를 다룬 별도의 페이지가 있을 정도로 많은 일본인들이 이를 사실이라고 믿고 있습니다.
댓글 반응:
중국인 개자식들아!!
더러운 못생긴 중국 + 한국 + 몽골들아!!!
모든 일본인들은 징기스칸이 일본인 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위대한 일본인들이 모든 아시아를 지배했지.
징기스 칸은 위대한 일본인!!!
멋진 코미디다.
바카.
징기스 칸은 일본인 이라구 이 더러운 중국인들아
징기스칸은 일본인들의 선조라고!!
중국인 싫어!!!
-그밖의 쪽바리의 황당한 주장들
그밖에 칠기는 일본에서 기원한 것이라는 주장(클릭),
중국 춘추전국 시대의 오월은 왜인의 국가라는 주장(클릭),
우동은 중국 오룡면이 기원이 아니라 일본의 독자 발명이라는 신문기사(클릭),
떡은 중국에서 넘어온 것이 아니라 일본의 독자 발명이라는 주장(클릭),
중국인의 건배(깐뻬이)는 일본인이 가르쳐 준 것이라는 주장(클릭) 등
중국인을 자극할 만한 떡밥은 일본 인터넷에 넘치도록 널려 있습니다.
김정일이 일본인이라는 책도 있는데 심심하면 읽어보십시오(클릭
아래 블로그들은 현재 일본에서 조회수 1억을 돌파한 혐한 블로그들 입니다.
http://killkorea.iza.ne.jp/blog/
http://blog.goo.ne.jp/pandiani
들어가서 읽어 보면 정말 무서운 것이 한국의 티비 뉴스, 수많은 각종 인터넷 뉴스( 개소문, 네이트.네이버, 다음) 들을 해석해서
그중에서 한국을 비방하기 위한 소스들을 블로그에 올립니다. (정말 무서울 정도로 한국 인터넷들을 뒤지고 뒤집니다.)
그 소스들을 가지고 영상을 만들어 올립니다.매우 체계적이고 조직적이라 더 무섭습니다.
이게 월급받고 하는게 아니라면 이건 진짜 미친 겁니다.
'자료저장'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는 가수다' Into the real K-pop Singers (JP) (0) | 2011.03.09 |
---|---|
이명박 정권 3년, 116건의 '잔혹사들' (0) | 2011.03.06 |
티벳불교 성지에 철주박은 한국 개독교인들,비난쇄도 (2C) (0) | 2011.03.02 |
매국테라 현재 (0) | 2011.02.28 |
난 왜 한국같은나라에서 태어난거야? (0) | 2011.02.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