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을 보면서 든 생각..첫째

1.. 만약 쪽발이 말대로 우리 독도가 지 들 땅이라면 왜 안용복의 교육 이후 독도에 가지 않았는가? (물론 갔다면 안용복이나 장한상이 보고받고 다시 교육시키러 갔겠지만 말이다.)

2.. 만약 도해금지령이 을릉도만 해당되고, 독도는 해당되지 않았다면 왜 하치에몬 외에 다른 쪽발이들이 독도로 가지 않았는가? (물론 갔다면 하치에몬과 마찬가지로 대가리가 날아갔겠지만 말이다.)

결국 지금에 와서 이 놈들은 독도가 지들 땅이라는 엉뚱한 소리들을 하고 있지만, 당시 지들 스스로도 독도에 가면 안된다는 것을 잘 알고 있었기 때문에 독도에 갈 엄두를 못낸 것이라는 증거가 아니고 무엇이겠는가..그렇지 않고 정말 지들 땅이라고 생각했었다면 엄청 뻔질나게 들락날락했었을테니 말이다.


영상을 보면서 든 생각..둘째

사실관계를 파악하고 정면에서 반박해 주는 일본자국의 지식인들이 생각 외로 많다는 것..
원래 우익보단 좌익, 집단보다는 뒤치기 잘하고 개인주의 쩌는 쪽발이들의 종특 때문에 그런 것인지 아니면 학자의 양심에 비춰볼 때 자국정부의 역사왜곡이 너무도 창피하고 부끄러운 짓이라 양심에 찔려서 그런 것인지는 모르겠으나, 하여튼 생각 밖으로 그 수가 꽤 되는 것 같다.
어쩌면 너무 뻔한 거짓말이라 편 들어줘봤자 제 무덤파기 이상의 결과는 안 나올 것이라는 판단에서 그런 걸지도 모르지만 말이다.




p.s : 추가로 하나 더.. 독도 자연환경 다큐멘터리

Posted by 크라바트
,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