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다른 '지금은 곤란하니 조금만 기다려 달라' 영상

p.s
그 외 참고할 만한 영상들








p.s
F22랩터라는 놈이 쓴 글인데..
http://www.gesomoon.com/zboard/zboard.php?id=politic&page=1&sn1=&divpage=24&sn=off&ss=on&sc=on&select_arrange=headnum&desc=asc&no=142382

이 글을 보고나니 난데없이 이런 생각이 떠오르더라..
그래서, 대충 찌끄려 봤다..

요미우리의 신문이 나간 후..
mb  : 이봐..일본총리, 니네들 기자색히들 좀 어떻게 해봐.. 나 좃됐어..
일총: 왜?
mb  : 니네 요미우리 신문에서 내가 한말을 어떻게 캐치했는지 신문에 다 까발렸단 말야.. 덕분에 지금 내 꼴이 말이 아니라구.. 얼릉 조치 좀 취해줘..
일총: 허허..그런 일이 있나? 그런데, 말야.. 내가 총리라곤 하지만, 기자들을 내 맘대로 다룰 수 있는 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함부로 건들기도 좀 곤란하고...
mb  : 아..그래 알았다, 알았어.. 뭘 원하는데..?
일총 : 히히.. 독도 우리한테 넘기는 건 어때? 뭐 대통령 자리 유지시켜 주는데, 그 정도는 기쁘게 해 줄 수 있잖아.. 어차피 당신 것도 아니니까 아까울 것도 없고 말야..안그래?
mb  : 좋아..대신 확실하게 처리해 줘..알았지?
일총 : 물론.. 나만 믿어

그리고, 몇일 후 양국에선 사실무근이라고 발표했다..
이런 사태가 벌어지지 말란 법이 어딨나?
몇일 전에 천안함 꼬라질 보면 충분히 있고도 남을 법한 이야기지..

그런데, 정부가 발표했으니 그냥 믿으라고..?
믿게 할려면 애초에 굴뚝에 연기따윈 피우지 마란 말이야...
그렇게 못할 것 같으면 평상시 구라따윈 치지 말든가..

왜 요미우리 신문은 믿으면서 정부는 못 믿냐고?
이솝우화의 양치기 소년을 처음부터 못믿었던가?
몇번이고 구라쳐서 사람들을 속였으니 나중엔 진실을 말해도 못믿는 거잖아.
마찬가지야..구라는 구라대로 치고, 의심받을 껀수는 껀수대로 툭툭 튀어나오고, 뒷수작은 수작대로 다 부리는 데, 그 수작질의 달인들이 떡하니 발표랍시고 내놓은 걸 '아..그렇습니까?' 하고 순순히 받아들일 수 있을 리가 없잖아..?
구린 걸로 따지면 요미우리 신문에서 장난질 쳤을거라 가정했을 때보다 훨씬 더 구려..알간?




p.s

무려 2년만인가?
당시엔 대통령보다 쪽발이 신문을 더 믿느냐하면서 열심히 쉴드를 쳐댔었는데, 이제 위키리크스에까지 나와버렸으니 이 일을 어찌할꼬..ㅋㅋㅋ
정말 천하의 개쓰레기 같은 새끼도 문제지만, 그런 개새끼를 빨아주는 개새끼 추종자들도 무진장 많다는 건 뭔가 고민해 봐야 할 일인 듯.
아무튼 이렇게 됐으니 앞으론 음모설이니 가설이니 의혹이니 하는 걸로 의심한다고 해서 무조건 좌빨이니 뭐니 하면서 매도하는 놈들도 좀 사라지지 않을까 싶다. 의혹도 의혹 나름이고, 가설도 가설 나름이니 함부로 써먹을 수 없게 되었다는 걸 이제 이놈들도 어느 정도는 알아차렸을 테니 말이지.
 
Posted by 크라바트
,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