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이 일본 교과서의 '독도 영유권 주장'과 관련, "독도는 어제도 오늘도 그리고 머나먼 훗날에도 영원히 변할 수 없는 우리 민족의 고유영토"라고 강조했다.
대남선전 웹사이트 '우리민족끼리'는 3일 '우리민족 고유의 영토'라는 글에서 "일본 반동들이 독도 영유권을 주장한 역사교과서를 공개한 것과 관련해 남조선에서는 반발과 항의의 목소리가 강력히 터져 나오고 있다"며 이같이 밝혔다.
'우리민족끼리'는 한국에서 진행되는 각종 규탄집회와 성명 내용을 소개하고 "일본 반동들의 독도 영유권 주장과 역사왜곡 책동은 일본 군국주의 세력의 날강도적인 침략적 본성과 외세 의존에 젖어 영토마저 지켜내지 못하는 남조선 당국의 굴욕적 사대 매국적 본성을 그대로 보여주고 있다"며 한국 정부도 함께 비난했다.
또 '누가 부추기는가'라는 제목의 글에서도 "일본 반동들의 독도 강탈 야망은 온 민족의 치솟는 분노를 불러일으키고 있다"며 "일본의 독도 강탈 책동은 지난 세기 이루지 못한 '대동아공영권'의 옛 꿈을 실현해보려는 군국주의 야망의 발로인 동시에 현 남조선 집권 당국의 친일 매국행위가 불러온 필연적 산물"이라고 주장하기도 했다.
앞서 조선중앙통신은 1일 일본의 교과서 왜곡을 비난하는 남한 시민단체의 일본 규탄행사 등을 전했다.
토다에리카 부카니스탄 머저리들은 셧업
북괴놈들이 니들 말처럼 독도발언할 자격이 없는 건 사실이지만, 그 말 자체는 틀린 말이 아니고 우리가 꼭 귀담아 들어야 하는 소린데 왠 잔소리가 많아?
말할 자격이 없는 놈이 말하면 좋은 소리도 듣지 말아야 하는건가? 웃기지 말라고 그래 저 소린 반드시 우리나라 정부가 명심해야 할 소리인거다
북한이 외세 끌어들여서 625 를 일으킨 것은 물론이고,
그 이후로도 소련-중공 사이에서 양다리 걸치면서 원조 뜯어내기로 연명했다가
동구권 몰락, 소련 해체 이후 어디에서도 원조가 안 들어오니 200 만명을 굶겨죽인 나라다.
.
한국이 외세 의존 ? 웃기는 소리 말라고 해라.
.
해외에서 들어오는 원조가 줄어드니 200 만명이 굶어죽은 나라가 한국보고 뭐 외세 의존 ? 웃기는 놈들.
dd/
.
오 그러셔 ?
.
그럼 저 북괴가 말한 [외세 의존에 젖어 영토마저 지켜내지 못하는 남조선] 이건 어찌 생각하냐 ?
.
백두산, 위화도, 나진등등
.
외세 의존에 젖어 영토마저 지키지 못 한 것은 북한 아니더냐 ?
.
그래 한국이 외세 의존에 쩔었다 치자. 그래서 영토 못 지킨거 있더냐 ?
북한의 그 두 마리 돼지새끼들도 화산 언제 터질지 걱정하고 있는 백두산. 거기다가 중국이 원전을 짓는다는 것도 아무 말 않고 있는 북한.
.
참 잘났다. 그래 저런 소리하는데 이명박 까는데 도움이 될거 같으니까 [와 역시 북한. 할말은 하는구나. 시원스레. 오오 사랑하는 xxx] 냐 ?
토다에리카야 너야 말로 니 무덤 파고 있구나
넌 지금 뭐가 주제에 맞는 말이고, 뭐가 주제에 안맞는 말인지 깨닫고 있어
그런데도 주제는 모른 척 하고 주제에 안맞는 말만 게속 보고 확대해석해서 그게 마치 주제인 것처럼 왜곡하고 있는 중이지
그리고 그걸 지적하는 나에게 오히려 모른다고 타박하고, 너나 몰라는 지금 같은 증상에 시달리는 중인거야 그걸 옆에서 지켜보자니 참 마음이 짠하다 ㅋㅋ
수고해라고, 나중에 몰라 오면 걔하고 대화 나눠봐라 그러다 보면 인정하고 싶지 않은 사실도 마음맞는 둘이 말하다보면 인정하게 될테지 그럼 수고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