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http://gesomoon.com/Ver2/board/view.php?tableName=transAct&bIdx=2595&searchType=&searchText=

 

 

 

 

무릎 다 까지겠다. O.o LOL

 

와우... 퍽킹 핫!!! 미국으로 와라! 한국은 존나 경직된 사회라 너희들이 있을 곳이 못된다. 하악... 하체가 내 통제권을 벗어났어!

  

지나침은 모자람보다 못합니다.

 

좋기만 하구만. 여자 가수는 다 귀엽고 순진해 보여야만 한다는 법이라도 있어?

 

이게 너무 야해서 언짢을 정도면, 크리스티나 아길레라의 dirrty는 무슨 악마의 노래냐?

   

eurythmicsSweet Dreams 카피잖아?

 

한국 걸그룹의 지나친 큐트 컨셉을 싫어하는 사람도 많아. 반대로 섹시 컨셉을 싫어하는 사람이 있는것도 당연하지. 그래서 난 이런 다양한 시도가 나쁘게만 보이지 않아. 물론 댄스는 좀 너무 야한거 같긴 해. ;)

 

노래도 좋고 섹시컨셉도 다 좋아. 근데 불필요한 동작이 몇군데 보인다. 꼭 손으로 가랑이를 만지작 거려야겠어? ?

   

나 여잔데요.. 보고있으려니 졸라 민망해요.

 

끝내준다!!! 반드시 뜬다!!! 섹시 컨셉 가지고 태클 거는 애들은 다 꺼져!!!

 

노래는 좋은데요... 댄스가 너무 과하네요.

   

마릴린 맨슨의 스위트 드림을 듣고 이 노래를 들어 보세요.

 

왓더뻑!!!

 

나는 이런 슬러티한 배드걸 컨셉을 좋아해. 단지 컨셉이 섹시하다고 인종적인 차별을 하는 새끼들은 음악을 들을 자격이 없어!

(동양여성에 대한 멸시가 담긴 몇몇 댓글이 있음)

 

k-pop은 좀더 어덜트버전의 뮤직을 만들어야해! 굿잡!!!

 

맴버가 도대체 몇이나 되는거야? 눈 어지럽다.

 

난 여자지만 이 그룹의 노래와 안무가 좋은데? 날 비난할 테야?

 

마침내... k-pop이 게이들과 소녀들만의 전유물에서 탈피하는건가? 나이스!!!

 

조이!!! 조이!!! 사랑해!! 조이!!! (태국 맴버의 이름이 조이)

 

창녀 한 묶음!!!

 

이 노래 정말 좋아요!! 특히 영어버젼이 좋아요!! 영어버젼으로 꼭 들어보세요!!!

   

나는 얘네 부모들이 티비를 보면서 어떤 생각을 하고 있을지 진심 궁금하다.

 

니네들 너무하다고 생각 안하니? 포미닛도 같은 섹시컨셉으로 복귀했어. 그런데 욕은 왜 얘네들만 먹어야 하니? 단지 인기 있고 없고의 차이 아냐?

 

하하... 존나 같잖은 빠순이년들. 니네 빅뱅 오빠가 야한 옷차림의 섹시 컨셉으로 나오면 남창이라고 욕할거냐? 여자들의 섹시컨셉에 욕부터 하는것들은 반성좀 해라!

   

니들에게 한가지 알려주마. 애프터스쿨이 데뷔했을 때 지나친 섹시컨셉이라고 존나 욕먹었다. 하지만 그들은 성공했지. 라니아!!! 2의 애프터스쿨이 되길!!! 

>>> 이게 어따대고 이런 허접 그룹 따위를 애프터 스쿨과 비교해?

 

신인들이잖아. 신인이 뜨기위해선 둘중에 하나야. 지나친 큐트컨셉, 아니면 섹시컨셉. 이슈를 만들어야 하니까... 단지 그 모습만 보고 너무 까거나 비난하지 않길 바래. 앞으로 어떻게 변할지 모르는 거라구!! 라니아 파이팅!

 

라니아의 홍대 쇼케이스에서 리드보컬 루시가 아베마리아를 부르는 영상을 꼭 보시길! 이들은 실력을 겸비한 그룹입니다!!!

   

이번주 이 음악프로를 지배한건 이들이었어!! 포미닛이나 브레이브 걸스가 아니었다구!!!

   

엉엉~~ 나만의 큐트하고 순수한 k-pop에 드디어 웨스턴 섹스 뮤직이 침투했어. 안돼!!!!

 

한국은 태국만 좋아하는거 같애. 닉쿤도 그렇고 여기 조이도 그렇고...  베트남도 사랑해줘. :)

 

테디 릴리가 만든 음악이다. 좋은게 당연하지. 표절 운운하는 애들은 꺼지셈.

 

자꾸 립싱크 가지고 뭐라하는 애들은 저 춤 추면서 한번 노래 불러보길.

 

KBS에서도 얘들이 나오던데... KBS는 한국의 공영방송 아니었어? 한국이 변한거야? 어떻게 이런 가사와 춤이 방송될 수 있지? 

>>> KBS가 정신줄 놓은덧.

 

테디 릴리가 이 노래를 만들었다고 들었어. 테디 릴리는 아직 한국의 문화에 대해 잘알지 못하는거 같아. 그가 좀더 한국 문화를 존중한다면 이런 지나친 섹스어필의 곡을 데뷔곡으로 정하지 않았을거야.

 

ㅆㅂ... 분명 표절곡 같은데 테디 릴리가 만든 노래라고 하니까 뭐라고 말 못하겠다. ;)

   

한국에 무슨일 있냐? 갑자기 한국 남자들 남성호르몬이 과다분비라도 된거야? 이런 음악을 다 만들고...

 

맴버들 이름좀 알려주세요. 엉엉~

 

얘네들 평가는 뒤로하고, 일단 한국에 대해서 놀랐다. 한국이란 사회가 얘네들의 가사와 춤을 묵인할 정도로 개방된 곳이었어?

 

내가 한국의 음악을 좋아하는 이유는 가수들이 섹스, 마약, 폭력에 대해 노래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한국의 가수들이 이런 주제로 노래하고 춤춘다면 미국의 팝과 다른 점이 무엇입니까? K-POP은 변하지 않길 바랍니다.

 

가랑이 만지작 댄스가 짱입니다!!! 유행해라!!!

 

올해도 K-POP은 걸그룹 풍년이군요. 브레이브 걸스와 라니아 같은 좋은 신인들과, 컴백할 F(X)2NE1!!! 예이!!!!

 

레인보우의 A 컨셉인듯. 음악 자체는 좋은데 춤이 너무 이슈를 바라고 만든 것 같습니다.

 

헤이! 라니아!! 너희들은 아시아 그룹이야!! 웨스턴 뮤직 스타일을 너무 따라하지 말라구!!

 

테디 릴리가 만든곡이다. 당연히 목표는 미국시장이지. 웨스턴 컨셉인게 당연하잖아? 내가 올해 들은 K-POP중에 최고의 곡이다. 뭘 모르는 얘들이나 비난하고 있겠지.

 

카메라 포커스를 지나치게 그쪽으로만 맞추고 있잖아!!! 안그래도 야한춤이 덕분에 더 야해졌어!! 카메라맨들 무슨 생각이냐!!!

 

한국!!! 축하합니다!! 결국 미국음악에 오염됐군요!

 

아디오스~ 애프터스쿨~ 나 얘들로 갈아탔어.

 

얘네들도 회사와 매니저들에 의해 강제로 다른 남자들과 잠자리를 하게 되겠지? ;(

 

아시안 걸그룹을 표방한다면 좀더 아시아 다운 컨셉으로 데뷔했어야지!!!

 

이 영상 다보고 나처럼 코피 흘린사람 손들어 보세요. (추천 60)

 

한국의 HAM 이란 그룹은 춤이 너무 선정적이란 이유로 방송에서 퇴출 당했지. 어떤 노래들은 단어 하나 때문에 강제로 가사를 고쳐야 간신히 방송에 나올 수 있었어. 그런데 이런 음악이 공중파에 나온다고? 한국의 방송 기준은 도대체 어떻게 생겨먹은거야?

 

단지 음악 하나만 놓고 한국 사회의 경직성을 판단하지 마세요. 마치 한국을 표현의 자유가 극히 제한된 사회처럼 여기시는데, 이면에 있는 가치관 이라던가 역사 까지 거슬러 올라가야하는 복잡한 문제입니다.

 

라니아를 맴버수만 놓고 소녀시대와 비교하지 마!!! 라니아의 경쟁상대는 레인보우나 애프터스쿨이라구!!!

 

립싱크 했다고 까는것들은 뮤직뱅크 영상을 봐라. 졸라 실력있는 걸그룹이 출현했다!!!

 

스트립 클럽 폴댄스에 딱 어울리는 곡이네. ;)

 

나 지금 모니터 닦는중... 나도 모르게 그만...

 

가사 가지고 까는 년들 많네... 니들 동방신기 오빠가 열창하는 "under your skin“졸라 순수하게 들렸니?

 

한국이랑 태국이랑 무슨 커넥션이라도 있냐? 졸라 동남아시아의 왕따, 도둑년 태국얘들은 왜 자꾸 쓰는거야?

 

이 걸그룹은 마음에 들어. 근데 왜 검둥이 사기꾼 테디 따위의 곡으로 데뷔한거야? 척 들어봐도 스윗드림 표절이잖아! 표절은 이새끼 특기라고!! 차라리 YG의 테디한테 곡을 받았어야지!!!

 

코러스 부분은 완전히 스윗드림과 똑같다!!! 표절! 표절! 표절! 표절!

 

내 고향 미국으로 오세요. 나는 한국의 걸그룹이 미국에서 노래부르고 성공하는 모습을 보고싶습니다. ;)

 

K-POP이 이제 스트립쇼에 까지 진출했습니까?

 

에로틱한게 뭐가 나빠? 성욕이란 모두에게 보편적인 감정이야. 물론 미성년자에게는 지양해야겠지. 단지 그런 컨셉만 가지고 모든걸 판단하는 것은 큰 실례야!

 

라니아는 리한나 스타일을 모티브로 삼은것같네.

 

자꾸 스트립쇼 운운하는 애들이 있는데...얘들이 실제 옷벗는 장면이 여기 있니? 근데 어쩌나... 2PM은 맨날 스테이지에서 셔츠 찢어버리는데? 그게 진짜 스트립이거든?



노래하는 창녀들과 방송하는 포주들이군..
이렇게 사방팔방 공중파에서까지 "자지여! 일어서거라" 하며 성욕을 자극해 대는데, 그렇게 끌어올려진 성욕이 다 어디로 분출되겠나? 진짜 개념이 없어. 개념이.. 돈만 벌 수 있다면 뭐라도 희생시키는 이 따위 미국식 저질문화가 도대체 어째서 선진문화라고 인식되고 있는건지 난 도저히 이해할 수가 없고, 우리나라도 왜 자꾸 이런 나쁜 걸 찾아다니며 들여올려고 염병을 해대는지 도무지 이해할 수가 없다. 에휴



p.s
글쎄..하나를 보면 열을 알 수 있지 않을까?
노래 부를 땐 창녀같은 데, 실생활은 깨끗하다는 건 좀 그렇지..?

[포토]라니아 주이 '속보일라, 아슬아슬'
[포토]라니아 주이, 눈길잡는 가슴라인
[포토]라니아 주이, 이기적 각선미
[포토]라니아 주이 '쩍벌춤을 허용하라!'
라니아 “선정적? 우리는 월드 스탠다드”[인터뷰]

라니아가 테디라일리한테 버림받음 & 라니아 주이 남자친구
청춘횽 글보고 테디라일리 관련 블로그 퍼옴
소덕들은 라니아사건에 대해서 어떠케 생각하냐?!
SM & 테디라일리에대해
시발 이게 뭐야...........




p.s



p.s

이놈이고 저놈이고 노래 좋다고 댓글 다는 놈은 하나 없군..
전부 다 꼴린다는 소리로만 도배되니, 이딴 가수도 가수라 부를 수 있나?

라니아, 네이키드 걸즈와 함께 가요계 3대 창녀 중 하나답다..쯧쯧
Posted by 크라바트
,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