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통일은 반드시 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통일이 되면 땅은 배 이상으로 넓어지는데, 북쪽에는 만들어야 될 건물도 많고 채취할 수 있는 자원도 풍부하다.
자연히 1차산업과 토건사업이 줄을 잇겠지?
즉, 우리나라의 7,80년대를 북쪽에서 다시 재현할 수 있을거다.
그럼 자연히 일자리도 해소되지..지금처럼 희망근로 만드네 뭐네 하면서 지랄안해도 자연히 해소될거다.

그런데다 북쪽은 땅에 비해 인구밀도도 널널한 편이지..
북한 사람들만 일하기엔 분명 사람이 모자랄 정도일 테니, 하나 둘 남쪽에서 북쪽으로 사람들이 유입되기 시작하면 지금처럼 비좁은 데서 아둥바둥하는 일도 없어지지..
그리고, 북한경제도 어느정도 궤도에 올를 때 쯤에는 인구도 늘어나 내수도 빵빵해 질거다..

결국, 지금처럼 자원도, 내수도 안되서 오로지 수출로만 먹고 살아야 하는 국제관계에서 훨씬 자유로워 지는 거지..

독일의 경우를 보고 겁이 나서 통일을 반대한다는 건 진짜 어리석은 짓이다.
우리는 독일보다 나은 것이 일단 선례가 있기 때문에 부작용에 대해 미리 대책을 마련할 수 있다는 거지..
발생할 수 있는 문제는 최소화시키고 이로 얻을 수 있는 이득은 극대화 함으로써 현재 산재해 있는 고질병의 대부분을 해소할 수 있는 유일한 기회인데, 그걸 차버리자고..?

게다가 이건 이익같은 실리적인 측면도 있지만, 일단 우리민족의 소원이나 마찬가지 아니냐?
솔직히 내가 보기엔
통일을 반대하는 것들은 짱깨나 쪽발이들의 내부스파이가 아닌가 싶을 정도다..

중국이 가장 두려워하는 상대는 통일한국”
피터 벡 "중국 한반도 통일 원치않아… 북 붕괴시 국경차단"
노무라證, "통일한국은 남한보다 경제력 강할 것"
Posted by 크라바트
,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