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 친구와 놀다가 혈액형과 성격의 연관 관계에 듣게 된 한 네티즌이 어이없어 하고 있습니다.

아래는 숨피 네티즌들의 관련 댓글들입니다.



Null.Invictus
혈액형과 성격이 관계가 있을까?
어제 친구둘이랑 노는데,
중심가 푸드코트에서 밥을 먹고나서 실망스러운 일이 있었어.
밥을 먹고나서 테트리스 게임을 했는데, 서로 돌아가면서 했거든?
내 친구 앨런이 꽤 잘하더라고,
근데 그걸 보고 다른 친구인(Jin)이 말하길,
<와, 너 잘한다.. 너 A형이니?>

그녀가 그렇게 말하는걸 보고 깜짝 놀랐어.
게임과 혈액형이 대체 무슨 상관이지??
앨런은 고개를 끄덕였고 진은 이렇게 말했어.
<그거때문이야. 게임 잘하는 사람들은 전부 A형이라구>
난 눈썹을 치켜올리고는 물어볼 수밖에 없었지..

<게임 스킬하고 혈액형하고 무슨 관계야?>
<잘 몰라. 넌 뭐야?>
<어.. B+>
<정말? 이상하다, B형 사람들은 다들 변태라던데..>
<잠깐, 뭐라고!!!>
<보통 아시아에서는 사람들이 소개팅을 나갈때,
종종 그 사람의 혈액형을 묻곤해.
그래서 만약 B형이라면 소개팅을 취소하기도해>
<무슨 과학을 빙자한 인종차별이냐, 어...?>

그래서 어젯밤에 집에 돌아와서 이 혈액형에 관한 이야기를
구글로 찾아봤는데, 사이트 몇개에 이런 언급이 있더라.

그래서 말인데, 이런거 들어본적 있어?
아니 믿는 사람 있어?
난 점성학까지는 믿겠어, 근데 이건 좀 아니지 않나 =p
안그래?

이게 첫번째 쓰레드네 =]
아 그리고 또 하나..
각 혈액형들이 먹어야할 음식까지 있다고 들었어.
대체 그건 뭐냐고.


Booshi

<정말? 이상하다, B형 사람들은 다들 변태라던데..>

아니, 이상한건 그 말을 믿는 사람들이겠지.
나도 B+형인데 내가 변태였다면 나도 열라 욕먹었을껄.
일레인이 말했지, 이건 단순한 <멍청한 미신>일 뿐이라고.
그딴건 믿지 마.


     dancingbymyself
     전형적인 B형
     니가 나빠 보이기 때문에 안믿는거잖아?
     난 AB-야.
     그리고 혈액형에 대한 이야기는 많아.

     (추신. 이 글은 농담의 일종임 ㅋㅋ
     혈액형 이야기는 별점과 비슷한 이야기임)


Null.Invictus
그게 답인가보다 하하


yellow_munky
내가 읽은데서는 많은 아시아인들의 혈액형이 B+이라고 했어..
지금은 잘 모르겠지만.. ^^;;
나도 B형인데, +인지 -인지는 잘 모름..


kyungxah
난 O형인데..
한국인들은 O형이 많아.
O형은 성격이 활달하고 남들과 잘 어울린다고해..
그렇지만 화낼때는 무지 무섭다고..
별로 좋지는 않아 >.<

한국인이야?
하하 한국인들은 혈액형에 대해서 무지 신경을 많이 쓰지(그렇지만 난 한국인 하하)


cxXChRriszZ10Xxs
이 사이트를 보고 나서 알게되었음.. ㅋㅋㅋㅋ
<혈액형 만화>
http://oneidea2day.wordpress.com/category/bloodtype/


loversixteen
지난번에 확인했을때 내 혈액형은 A형인 것 같았는데,
나중에 다시 해보니 AB로 밝혀졌더라.
혈액형에 따라서 성격이 어떻게 바뀌는지는 모르겠지만,
난 원래 활발한 사람이지만 가끔은 아닐때도 있음.


jN x3 sK
ㅋㅋㅋ 재밌잖아~~
비록 사실이 아니라고 해도 꽤 땡기지 않아?
내가 무슨 성격인지 알아 보는것도.


Love-Formula
O형인 사람이 많은건 한국만이 아냐.
세계적으로 가장 흔한 혈액형이 O형이야.
개인적으로 난 혈액형이 성격과 연관된다는 걸 별로 믿지 않음.
적어도 과학적으로 밝혀진게 아무것도 없잖아.
그리고 당연하게도, B형이 변태라는건 웃기지도 않는 결론이라고.
마치 별점처럼, 믿거나 말거나가 아닐까?
무슨 과학적인 근거를 대고 말하는게 아니라.


in.side
사실 A형에 대한 많은 이야기는 <사실>이라고 생각해.
잘 맞기도 하고.
하하 물론 오해가 많이 있기는 하겠지만 ㅋㅋ


BrOkEn_DrEaMz
이봐, 나도 B+형이라구.
날 풍선껌 삼아 씹지 말라구..
근데 내가 알기로는 아시아의 혈액형 이야기는
미국에서 말하는 별저과 똑같다며...
사실일 수도 있고, 거짓일 수도 있고.
근데 내가 B형에 관해 읽어본건 꽤 잘맞았던 것 같아.


vi.
고마워, 우리 가족들을 변태로 만들어줘서.


mAdNeSs~
^ ㅋㅋㅋ
이런 혈액형관련 이야기는
특히 일본과 한국에서 많이 유행했지.


Null.Invictus
그럼, 너희들은 잘 모른다는 소리네.
신기하군..
그리고 저 만화 웃긴다 ㅋㅋ =p


shen_hd07
난 내 혈액형이 뭔지도 모른다 ㅋㅋ
그치만 혈액형으로 성격을 가른다니 사실이 아닌듯.


parkundO!
혈액형에 대해서만 벌써 다섯번은 이야기 한 것 같네.
한국어 웹사이트에서 뭘 먹어야 하고.. 어떻게 식단을 짜야하고,
성격은 어떻고, 사랑은 어떻게 하고 등등을 찾아서 올린적이 있어.


little_deviI
으음.. 난 O형인데..
우리 의사선생님은 종잡기 힘든 혈액형이라대..
성격이.. 흐음..
오픈 마인드에, 활발하고.. 잘 배우고.. 즐겁고.. 등등.. ㅋ


Shuuu
ㅋㅋㅋㅋ 만화 정말 웃긴다..
근데 B형에 대해서는 왜이리 네거티브한게 이리도 많아?
ㅋㅋ B-형이라는게 왠지 부끄럽다 ._.''


wonderyana
난 오형인데.
우리 엄마는 언제나 혈액형과 성격이 관련 있다고 말하더라.
그래서 좀 헷갈려.


yahoojedi
난 B+형이고 아시아인인데...
한국 드라마에 자주 나왔던 것 같아.
제목은 기억이 안나지만..
내 남자친구는 B형인가 뭔가였던가..
귀여운 한국 드라마였어.
거기서도 혈액형과 성격이 관련있다고 나왔었어.

근데 난 저기서 말한 B형 성격과는 완전히 반대거든.
활발하고 용기있다는것 빼고.
언제나 그랬는데.
마치 저들은 B형을 최악으로 만들어놓은 것 같아!


LeahSJC
못믿겠어 그런건..
난 O+형이지만 내 성격은 혈액형 프로필 모두와 연관있는걸.
아마 다른 혈액형들도 비슷하다고 생각해.


Lavender.Sky
내 혈액형도 모르는데...
우리 부모님도 내 혈액형은 몰라..
우리 부모님은 참 자상도 하시지..


Chocopie.
내가 왜 변태냐!




출처 바로가기 --> 클릭
Posted by 크라바트
,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