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http://media.daum.net/society/affair/view.html?cateid=1010&newsid=20101114180905594&p=newsis
14일 오후 1시10분께 경남 김해시 진영읍 본산리 봉하마을 고(故) 노무현 전 대통령의 묘역에서 이 묘역에 인분을 투척해 경찰에 검거된 정모씨(62)는 경북 출생으로 범행 1주일 전부터 계획을 했던 것으로 경찰 조사결과 확인됐다.

경찰에 따르면 이날 정씨가 노 전 대통령 묘역에다 인분을 뿌리고 노 전 대통령을 비난하는 글귀가 적힌 전단지를 뿌린 혐의로 조사 중이다.

정씨는 이날 노 전 대통령 묘역과 사저에서 경비 중이던 전경 등에 의해 현장에서 검거돼 현재 김해서부경찰서에서 조사를 받고 있다.


경찰은 정씨에 대해 사건 경위를 조사하는 한편 정씨를 재물손괴나 사체 등의 오욕 등의 혐의로 입건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정씨의 이날 범행 동기는 다음과 같다.

-정씨가 왜 이 같은 범행을 강행했나.

"고 노 전 대통령이 젊은 층의 지지로 인해 재직 중 장관 등을 잘못 임용하면서 좌익권이 판을 치고 하는 것에 대한 불만을 품고 이 같은 범행을 사전에 계획했다"

-언제 이 같은 범행을 준비했나.

"이날 고 노 전 대통령의 묘역에다 인분과 전단지를 뿌리기 위해 1주일 전부터 준비했다"

-인분은 어떻게 구입했나.

"내 집 화장실에서 변을 모아 반말짜리 물통 5분의2 정도 담아 이날 사용했다"

-전단지에는 어떤 내용의 글귀가 적혀 있는가.

"'노무현 그대 무덤에 똥물을 부으며'라고 적혀 있으며 모두 22매 정도다"

-이동경로는.

"경북에서 기차를 이용해 김해 진영역에 도착, 택시를 이용해 봉하마을에 도착했다"

-또 다른 배후는 있는가.

"혼자 봉하마을을 찾았으며 친구들에게도 이 같은 사실을 자랑했다"


무개념 중학생들… 노인얼굴에 오물 투척






노무현 묘역 인분투척한 노인 "나는 민주주의 투사다"

출처 ☞ http://www.viewsnnews.com/article/view.jsp?seq=69133
극우성향의 괴한들이 14일 고 노무현 전 대통령 묘역에 오물을 투척하는 사건이 발생해 파문이 일고 있다.

경북 경산시에 사는 것으로 알려진 정모 씨(61) 등 괴한 2명은 이날 오후 1시9분께 경남 김해시 진영읍 본산리 봉하마을에 위치한 고 노무현 전 대통령 묘역의 '대통령 노무현'이라고 적힌 너럭바위에 미리 준비한 인분을 뿌린 뒤 난동을 벌이다가, 경비 중이던 전경에게 현장에서 붙잡혔다. 너럭바위 밑에는 노 전 대통령의 유골이 안치돼 있다.

정씨 등은 친필로 쓴 유인물도 살포했으며, 유인물에는 "친북 좌파세력들이 국가 정체성을 혼돈에 빠뜨렸다", "전교조·전공노·민주노총 등 좌파세력의 생성을 도와 온 국민을 불안에 떨게 했다"는 등 노 전 대통령을 비난하는 내용들이 적혀 있었다.


노무현 묘에 오물 투척한 정모씨..그는 어떤사람?
Posted by 크라바트
,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