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 “바람 방향 상관없이 방사능 안 온다”

출처 ☞ www.media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94445

이명박 대통령은 21일 제61차 라디오 연설에서 “일본의 방사성 물질은 현재까지 우리나라에 아무런 영향이 없을 뿐만 아니라, 바람의 방향과 상관없이 우리나라까지 날아올 수는 없다는 것이 국내외 전문가들의 공통된 의견”이라고 주장했다.

이명박 대통령은 “혹시 일본 원전 사고로 우리가 입는 피해는 없을까 걱정하시는 분 많으신 줄로 안다. 먼저 안심하셔도 된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다”면서 “방사능 낙진에 관한 근거 없는 소문이나 비과학적인 억측에, 결코 흔들리지 말아야 하겠다”고 말했다.

 

www.media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94445

 

자 그럼

아래드립을 빼고 댓글해주삼

1)李대통령 "방사능 오지 말라고 내가 지시했다"

..

2)MB "내가 방사능 피폭되봐서 아는데..."

..

3)MB "내가 기도 했다."

..

4) 방사능도 자연산이 좋다..

내가 룸에서 방사능 많이 쐬여봐서 아는데
성형 방사능은 안좋다...

 

5) 오해다 좀만 기다려 달라 ..

   주어가 빠졌다




Posted by 크라바트
,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