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건 대낮, 공공장소에서 인사불성인 여자가 성추행을 당하고 있는데도 불구하고 아무도 구해주지 않는 참혹한 현장을 보고 어떻게 저럴 수 있느냐며 짱깨를 욕하는 댓글들을 달고 있다.

그러나, 과연 우리는 어떨까?
짱깨를 욕할 자격이 우리에겐 있을까?

아래의 예문을 보라..

난 아무리 생각해도 요즘 우리나라 젊은 남자란 것들의 대부분이 개씨발놈의 종자새끼들만 모인 것 같어..
윗 댓글로 추정하면 대략 80%다.

최소한 옛날에는 지가 실제로 그런 생각을 하고 있다 손 치더라도 쪽팔려서라도 감히 댓글로는 달지도 못했다고..
또 혹시나 미친 척 하고 댓글 달더라도 Morgoth같이 개념 제대로 박힌 사람들이 다수였기 때문에, 너도나도 개념없는 놈을 지적하고 손가락질 해대는 통에 어디 함부로 나댈 수 조차 없었는데..
어떻게 된 게 이젠 개념있는 사람은 눈 씻고 찾아봐야 겨우 한 두사람 보일까 말까하고, 그 외에 대다수는 전부 저렇게 씹어먹을 개종자새끼들만 처몰려서 히히덕거리고 있단 말이지.
예전에는 최소한 늑대나 물소같은 사람들이었다면 요즘 것들은 완전 하이에나, 리카온, 승냥이 같은 것들 밖에 안보여..
진짜 대가리에 글자만 집어넣고 궤변이나 늘어놓을 줄 알았지 옳고그름의 개념이라곤 눈 씻고 찾아볼 수 없는 한심한 새끼들이 너무 많아졌단 거야.

진짜 우리나라 윤리가 왜 이렇게 갈수록 바닥을 쳐가는 거야 ..도대체..
왜 애새끼들 개념이 갈수록 요따구 막장으로 치닫는 거냐고..진짜..
아..진짜 저런 댓글 볼 때마다 같은 나라 사람이라는 게 쪽팔리는 건 둘째치고, 이제는 짜증나서 못 보겠다..

그런 주제에 짱깨, 쪽발이 비웃는 건 또 좆나게 잘해요. 개씨발 것들이..
짱깨니 쪽발이니 떠들면서 개념없다고 막 씹어대지만, 정작 지들부터도 개념이 없어 오십보 백보인 판에 감히 누가 누굴보고 지적질인거냐고..ㅅㅂ
과연 본인들한테 그럴 자격이나 있는지 부터나 확인해 보라 말하고 싶다..
아휴.. 진짜 성질같아서는 개머리판으로 마빡을 찍어버렸으면 속이 다 시원하겠구만..젠장

구해줘..이 개씨발것들아.
같은 나라 사람이 당하고 있는데, 멀뚱히 쳐다만 보지말고..
성추행이니 뭐니해서 옴팡 뒤집어 쓸게 겁난다면 요즘 사진찍기 좋잖아..
스마트 폰 같은 걸로 현장사진 찍어서 증거 확보해놓은 다음에 방글새끼만 쫓아내고 그냥 가던 길을 가던지, 혼자 하기 벅차면 주위 한국사람들하고 합심하든지 아니면 지구대나 인근 파출소, 경찰서에 신고를 하든지 해서 일단은 구해주라고..
저 위에 짱깨 욕하는 것도 그렇게 안하는 게 잘못이라고 생각하니까 욕하는 거잖아.
근데, 니 들은 안해.. 왜 안하냐고..이 #$^$#)&#(

좆같은 다문화쟁이, 인권팔이 씹쌔들 때문에 엉뚱한 사람들만 좆나게 피곤해지네..ㅅㅂ
원래 저런 상황에서는 파이프 렌치같은 걸로 방글 뒤통수를 깐 다음 발다리를 다 분질러 놔야 정상인 거라고..알간?



p.s
미군여성을 성폭행한 놈에 대한 기사가 떴다.

그런데, 정작 놀라운 건 그 사건이 아니라, 그 사건을 보고 댓글 단 놈들의 반응이다.
난 아주 학을 떼버렸다..이 짐승같은 종자새끼들의 썩어버린 개념 때문에..
거의 30명에 달하는 댓글들 중 제정신을 가진 놈은 겨우 다섯손가락에 꼽을 정도다.
그 외 나머지는 전부 미친새끼들의 미친소리 뿐이다.

이게 요즘 우리나라 젊은 애새끼들의 실태다. 
인간성과 개념 자체가 썩어문드러져 도대체 어떻게 복구를 시켜줘야 할지 감도 안잡힐 정도로 망가진 놈들 천지란 말이다.
불과 얼마 전까지만 해도 이 정도는 아니었는데, 새로 유입된 새끼들이 똘아이들 수준인건지, 아니면 진짜 우리나라 애새끼들의 기준 자체가 시궁창에 처박힌 건지 도대체가 알 수가 없다.

진짜 한숨 밖에 안나온다.
이 정도라니, 희망이 안 보인다.

유교가 부활하든가, 꼭 유교가 아니라도 좋으니까 뭔가 올바른 개념을 간직할 수 있는 일단의 관습법과 개념이 만들어져야 한다. 그래서, 스스로 내지는 주변 지인들이 모두 바른 개념을 가지고 타락하지 않을 수 있도록 서로서로 단속을 해주고 받는 그런 사회분위기가 정착되어야 한다.
그래야만 우리나라가 막장국가가 될 위험에서 조금이라도 벗어날 수 있다.

그렇지 않고 그냥 이대로 가다간..
우리나라 진짜 세기말 된다..;;

한국에서 일어난 백인 영어교사 성폭행 사건 !!

Posted by 크라바트
,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