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http://news.nate.com/view/20110813n04002?mid=n0200
한나라당이 인천공항공사 지분을 국민주로 매각하는 방안을 공론화한다.

당 싱크탱크인 여의도연구소는 오는 16일 오후 국회 의원회관에서 `국민주 방식 민영화-어떻게 볼 것인가'를 주제로 토론회를 연다.

이 자리에서는 최근 한나라당 홍준표 대표가 제안한 `인천공항 국민주 민영화' 에 대해 집중적인 논의가 이뤄질 전망이다.

민주당이 국민주 방식은 물론 인천공항 민영화 자체를 반대하는 상황이어서 한나라당 차원에서 논리 대응에 나서기 위한 차원으로도 해석된다.

발제를 맡은 허의영 항공대 교수는 13일 연합뉴스와의 통화에서 "인천공항이 국제적인 공항그룹으로 발전하려면 민영화가 필요하다"며 "인천공항을 국민의 기업이라고 본다면 국민주 방식으로 국민에게 되돌려주는 것은 순기능이 크다"고 밝혔다.

허 교수는 "국민주의 장점에 비해 잘못된 이해가 많아 이런 오해를 푸는데 초점을 맞출 것"이라며 "다만 정부가 아닌 정치권이 이슈화하는 게 옳은지, 추진 시기는 적절한지 등에 있어서는 신중해야 한다는 생각"이라고 덧붙였다.

여의도연구소 관계자는 "국민주 방식의 민영화 문제에 대해 본격적으로 소통하는 기회가 필요하다"며 "토론 과정에서는 인천공항뿐만 아니라 대우조선해양과 우리금융까지 폭넓게 논의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토론회는 정두언 의원이 지난달 여의도연구소장을 맡은 이후 정책적 이슈로는 처음 여는 것이다.



5년 넘게 세계 1위하고 있는 자타가 공인하는 세계 최고의 공항 '인천공항' 을 더 발전시키기 위해 민영화를 한다고..?
ㅅㅂ.. 저기서 더 발전하면 1위가 0위라도 된다는 거냐?
아니면, 인천공항이 우주 정거장으로라도 바뀐다는 거냐?

아주 지랄을 해라..지랄을 ㅋㅋㅋ

도대체 이번 정권새끼들은 왜 이렇게 개소리를 잘해..?
뭐..ㅅㅂ 말이 되는 소릴 해야 속는 척이라도 해주지, 갓난애기도 못 믿을 소리만 해대면서 감히 누굴 속일려고 드냐..이 씨발놈들아..

한번 물어나 보고싶다.
이번 정권 새끼들은 목돈들여 한 일치고 제 값하고 있는 게 도대체 뭐가 있는지..
껀수 하나 잡으면 돈 아까운 줄 모르고 펑펑 쓰기 바빴지 뭐 제대로 굴러가는 건 하나도 없고..ㅅㅂ
그런데, 이젠 민영화로 다 털어먹겠다고..?

이 씨발놈들아.. 다 복구해놔라..
다시 5년전으로 하나하나 니들 쌈짓돈으로 다 복구해 놓으라고..
안 그러면 쥐도새도 모르게 헤드샷 날라갈 지도 모른다..?
Posted by 크라바트
,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