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http://www.munhwa.com/news/view.html?no=2010020101032343059002&w=nv
●… 충북 청주 상당경찰서는 1일 불만을 갖고 있던 아내가 잠자리를 거부하자 흉기로 찌른 A(40)씨를 살인미수 혐의로 붙잡아 조사중이다. A씨는 31일 오전 10시15분쯤 청주시 자택에서 아내 B(40)씨에게 잠자리를 요구했으나 이를 거부하자 주방에 있던 흉기로 복부 등을 4차례 찔러 중상을 입힌 혐의를 받고 있다.

경찰 조사결과 A씨는 평소 종교문제로 집안일을 소홀히 하는 B씨에게 불만이 있는 상태에서 잠자리마저 거부당하자 홧김에 이 같은 짓을 저지른 것으로 드러났다.

청주 = 고광일기자 kik@munhwa.com

알은체 안한 여친, 흉기로 살해

●… 전남 순천경찰서는 1일 “알은체하지 않았다”며 내연녀를 흉기로 찔러 숨지게 한 혐의(살인)로 구모(40)씨를 붙잡아 조사하고 있다. 경찰에 따르면 구씨는 31일 오후 8시쯤 순천시 모 횟집 앞에서 내연녀인 A(48)씨가 다른 남자와 술 마시러 횟집에 들어가는 것을 보고 뒤따라갔으나 모른 체하자 말다툼 끝에 A씨를 갖고 있던 흉기로 수차례 찔러 살해한 혐의를 받고 있다. 구씨는 A씨가 평소 자주 만나주지 않는데 앙심을 품어 왔다고 경찰은 전했다. 경찰은 현장에서 400m가량 떨어진 골목길 공터에 숨어 있던 구씨를 붙잡아 상의 안주머니에서 피 묻은 흉기를 발견하고 범행사실을 자백받았다.

순천 = 정우천기자 goodpen@munhwa.com

Posted by 크라바트
,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