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http://sports.khan.co.kr/news/sk_index.html?cat=view&art_id=201007152114583&sec_id=560101&pt=nv
대한남성과학회가 15일 서울 조선호텔에서 개최한 한 좌담회에서 인제대 민권식 교수(부산 백병원 비뇨기과)는 발제 중 한 설문조사를 인용, 한국인의 섹스 욕구가 세계 최고임을 밝혔다.

비아그라 생산업체인 화이자가 27개국 1만2563명의 남성과 여성을 대상으로 조사한 '섹스는 인생 전반에 있어서 얼마나 중요한가?'라는 설문에서 한국인의 87%가 중요하다고 응답했다. 이는 아시아 국가는 물론 전 세계적으로 가장 강한 섹스 욕구를 드러낸 것이다.
민교수는 "세계 최고 수준의 섹스 욕구에 비해 의사와 관련 상담을 하는 예는 세계 최하위를 맴돌고 있다"며 "이는 섹스에 대한 한국인의 성의식이 왜곡될 수 있는 개연성을 드러낸 것"이라고 평가했다.


'조건만남' 여성 사진 올렸더니 340명이...

많이도 필요없다.
오래도 필요없다.
10분, 딱 10분만 인터넷 검색해 봐라..
'여자 따먹고 싶어요' 같은 질문글, 답글, 댓글, 하소연글 등.. 정말 수도 없이 쏟아진다.
중이 고기 맛을 보면 절간에 빈대가 남아나지 않는다던데, 예전에 결혼 전엔 몸 함부로 굴리지 말라고 했다가 슬슬 규제가 풀리기 시작하니 아주 눈에 불을 키고 찾아다니는 것 같다.

기존의 순결개념이 갑자기 밀려 들어온 서구문화와 인터넷의 합체공격에 못이겨 순식간에 무너지고, 이렇게까지 확산될 줄 몰랐던 터라 이를 대비한 통제방법이 사전에 준비되어 있지 않았던 탓에 더 많은 사람들이 오염된 게 아닌가 싶다..
요즘 돌아가는 꼬라지를 보면 아주 섹스에 환장한 병에라도 걸린 게 아닐까 싶을 정도던데, 가끔 그런 새끼들을 볼 때마다 '28일 후' 나 '레지던트 이블(바이오 하자드' 같은 좀비들이 떠오를 지경이다.
폭주하는 것도 아니고, 도대체가 뭐하는 짓들인지..쯧쯧

더 이상은 추잡해서 말하기도 싫다..섹스좀비새끼들.. 

동방예의지국.. 이젠 옛말이다..
정액 속에서 허우적대는 건 남자 여자 똑같다.
'혼전동거 어떻게 생각해?' 물으니…
부모의 쾌락보다 못한 갓난아기의 생명
男·女 80%, "성관계 없이 연애할 수 없다?"
주체할 수 없는 욕구의 시선을 다른 곳으로 돌려라
갈수록 성범죄가 증가하는 이유..
외도를 통해서 바라본 결혼관
문란한 사회 분위기의 제 1요인은 바로 연예인 노출때문..
순결을 말할 때마다 전가의 보도처럼 휘두르는 '요즘세상에~'라는 말
요즘 우리나라.. 너무 음탕하고 추잡해졌다.
혼전동거가 이혼률을 감소시켜 준다니..이 무슨 개소린가?
Posted by 크라바트
,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