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000 이건 |
|
02.16 01:09 추천:2 비추:0 삭제 |
기사가 구라거나.. A/S직원이 회사 때려칠라고 그러는것..둘중하나.
보통 A/S기사 다녀가면 전화온다.. 그사람 친절했냐..만족하냐..등등 묻는다. | |
| |
|
000 1 |
|
02.16 01:11 추천:0 비추:0 삭제 |
LG A/S개념이라고 생각했었는데.... | |
| |
|
000 1122 |
|
02.16 01:14 추천:0 비추:0 삭제 |
1/개념이지...원래 기자는 기사거리가 되는 걸 기사로 쓰니까...제대로 하면 기사가 안나겠지? | |
| |
|
000 ㅎㅎ |
|
02.16 01:15 추천:0 비추:0 삭제 |
저건 수리를 잘못한 A/S 직원 탓이 크지.
여기서 LG의 대처가 중요한데 바로 대처해 줬으면 아무일도 아니지만
허술하게 대응한 바람에 욕 먹을만하네. | |
| |
|
000 ddd |
|
02.16 01:15 추천:0 비추:0 삭제 |
예전에 티비를 삼송꺼로 구입했는데
6개월동안 잘보다가 주변부 일그러짐(슈퍼슬림) 현상이 있다고
휴대폰 고치러 갔다가 지나가는말로 직원에게 한마디 던지니까
바로 그다음날 a/s직원이 방문해서 살펴본후 세제품으로 교환해주더라.
삼성 별로 안좋아하지만, 사후a/s처리는 정말 후덜덜하드만. | |
| |
|
000 저건 |
|
02.16 01:16 추천:0 비추:0 삭제 |
사람이 개를 문 정도의 사건이니까. ㅎㅎ 삼성, LG AS 받아본 사람은 알거야. AS를 개같이 하던 뭐같이 하던 직원 친절도 하나는 오장육부를 빼줄 기세지. ㅡ.ㅡ | |
| |
|
000 ㅊㅊ |
|
02.16 01:17 추천:0 비추:0 삭제 |
웃는 얼굴로 수리비를 요구하지...... | |
| |
|
000 ㅋ |
|
02.16 01:20 추천:3 비추:0 삭제 |
ㅋㅋㅋ
확실히 요즘 개념없는 as직원 만나기보다는 개념없는 고객을 만나는게 훨씬 쉽겠지. 나도 학생때 주유소에서 알바해보니...우리나라 인간들도 참;; | |
| |
|
000 7 |
|
02.16 01:26 추천:0 비추:0 삭제 |
근데 솔직히 택배나 주유소 그리고 공무원 기타 은행...서비스에 불만 갖고 있지만 사실 우리 국민들도 최악이야...다들 A/S센터 욕하지만 솔직히 우리 나라 국민들도 만만치 않고 고래고래 소리 지르고 꺵판치는게 일이지..물론 좋은 분들도 많겠지만..ㅋ | |
| |
|
000 뭐... |
|
02.16 01:29 추천:0 비추:0 삭제 |
우리나라만의 문제라기 보다는 인류의 수준이라는게 원래 높지 않아. ㅋㅋ 일본애들은 소심해서 좀 덜하긴 하지. | |
| |
|
|
|
000 어디 |
|
02.16 01:32 추천:0 비추:0 삭제 |
그래도 터지는거보단 낫다.
끗. | |
| |
|
908 ㅎㅎㅎㅎ |
|
02.16 01:32 추천:0 비추:0 |
A/S 및 사후 처리는 우리나라가 좀 짱이다. 유럽 가봐라.
진짜 답답하다. 시간 오래 걸리는 것은 둘째치더라도 지불한 다음에 정말 태도가 장난이 아니다. 고장 원인에 대해서 증명해야 하는 소비자 입장을 생각하면 미국에서 왜 소송 남용이 일어나는지 알 수 있다. 태도가 비슷하거든
대부분 반응이 이렇다.
"니가 약관이나 메뉴얼을 잘못 이해했다" "우리는 그 점에 대해 충분히 주지 시켰다"
붙으면 이말한다.
"그것이 우리 과실인지 책임 증명은 소비자에게 있다"
장난이 아니다. | |
| |
|
000 ㅁㅁ |
|
02.16 01:38 추천:0 비추:0 삭제 |
저게 4년된 디오스로 보이나요? 혹시 10년된 중고를 구입한 뒤 4년아닌지.. | |
| |
|
000 !! |
|
02.16 01:39 추천:0 비추:0 삭제 |
손님은 왕이다 이딴 소리는 이제 없어 져야 함 ㅡㅡ | |
| |
|
000 !! |
|
02.16 01:40 추천:0 비추:0 삭제 |
왕도 왕답지 않게 굴면 탄핵된다는걸 알아야지...
근데 저건 넘 심하다 | |
| |
|
000 냉장고 수리 기사 |
|
02.16 01:42 추천:0 비추:0 삭제 |
냉장고 바닥 수평이 안맞아서일어난 사고 같은데(그래서 위에 수평계도 달려있다 사용상주의사항하고)....이사하거나 그럴때 냉장고 수평안맞으면 힌지부분이 삐뚤어져 빠져버리지.... 아님 잡아 띁었거나...
그리고 4년된 냉장고를 바꿔달라고하니 당연히 그렇게 나올 수 밖에...ㅋㅋ
적당히 해결책을 찿아야지...
뭐 망가진게 자랑도 아니고 봉잡은듯이....ㅎ~ 보상해달라면...
냉장고 서비스기사만 불상해 졌네... | |
| |
|
000 ㅁㄴㅇ |
|
02.16 02:08 추천:0 비추:1 삭제 |
손님은 왕이다..but 동물은 짐승대접!! 개패듯이 맞아봐야 정신차린다..
알바들 개무시하는 놈들이 젤 혐오하거든.. 주요소 알바할때 나한테
다신 알바 개무시안할꺼야.. 그때 존내 패줬거든.. 선빵 2대맞고 주변증인 포섭하고 그때부터 반격개시.. 아이 개아들이 수표던지길래 여까진 참았지...
뒷면에 기입란 작성좀 해달라고 했더니 ㄱ ㅐㅈㄹ하던 초딩생끼..
좆만한 새끼 그놈의 돈이 뭔지
두대맞고 증인확보후 반격개시.. 그때 사장도 잘했다고 안 짜르더라 ㅋㅋㅋ
손님들이 다 나쁘단건 아니야 알바들도 적립포인트 날로먹거나 액수 속이는 생끼도 있어.. 그래서 손님들이 잘봐야대 특히 현금박치기하는 ..ㅋ | |
| |
|
000 ㄷㄷㄷㄷ |
|
02.16 02:09 추천:0 비추:0 삭제 |
저런건 양쪽 얘기를 다 들어봐야 되는데 내가 판단할땐 소비자가 진상일 확률이 높아보인다.. | |
| |
|
000 ㅉㅉㅉ |
|
02.16 02:16 추천:0 비추:0 삭제 |
뻔하지. 4년된 냉장고 무료로 A/S가 왜 안되냐고 지랄하다가 그럼 납땜으로 간단히 해드리겠습니다. 이한마디 꼬투리 잡고 지랄 하는 개진상 고객이지 | |
| |
|
000 ㅁㄴㅇㄹ |
|
02.16 02:23 추천:0 비추:0 삭제 |
그렇지...알바생 개무시하는 인간들 있지...기분이 뭐 같에 | |
| |
|
DBJ 악마와프라다 |
|
02.16 02:38 추천:0 비추:0 |
요즘 세상이 흉흉해지면서 인터넷이고, 실제생활이고 자작나무 태우는 인간들 너무 많아서 이젠 소비자편만 들어주기도 질렸다... | |
| |
|
000 홀 |
|
02.16 02:42 추천:0 비추:0 삭제 |
4년된 제품을 무료로 AS받는다는게 무개념이지. | |
| |
|
000 33333 |
|
02.16 02:47 추천:0 비추:0 삭제 |
느닷없이 문짝이 떨어진다는게 말이 안되지
내가 보기엔 저쪽집에서 문을 확확 열다가 이음쇄같은게 헐거워져서 떨어진거 같은데 ? 상식적으로 갑자기 문짝이 떨어진다는게 말이돼 ?
그것도 저 문짝이라는게 아래로 향해있는것도 아니고 수평을 향해 있는건데 내가 보기엔 지들이 고장내놓고 유상A/S받기 싫으니 뭐 네이트톡이나 그런곳에 불친절A/S고발합니다 . 라는식으로 올렸다가 기자가 떡밥 덥썩 문거같다 | |
| |
|
000 흠 |
|
02.16 02:52 추천:0 비추:0 삭제 |
솔직히 한국 a/s 최고 수준 아닌가-_-;
우리집도 이번에 dios로 바꿨는데
설치기사들 친철하기가 뭐 아주...진짜 쓸개라도 다빼줄 기세 | |
| |
|
000 VCB |
|
02.16 03:02 추천:0 비추:0 삭제 |
갑자기 문짝이 떨어진다는게 이해가 안된다 --
문짝잡고 그네타기라도 했던가 아닌가? | |
| |
|
328 4321 |
|
02.16 03:12 추천:0 비추:0 |
15년된 금성 냉장고 쓰고있는데 잘돌아감 ; | |
| |
|
000 qw |
|
02.16 03:13 추천:0 비추:0 삭제 |
자동차도 3년인가 서비스 기간인데
4년된 냉장고 문짝 수리를 무상 서비스나 교체를 원한다니
좀 글킨하네
게다가 엘지에서 문짝떨어질때 다쳤다는 시어머니 치료비까지 줬다는데
뭐가 저리 억울해서 아고라에까지 사진찍어 올리고 난리치는건지 | |
| |
|
DBJ 악마와프라다 |
|
02.16 03:15 추천:0 비추:0 |
000 qw>> 그냥 딱 보이잖아.. 보상금이 부족한게지... | |
| |
|
DBJ = DBJ |
|
02.16 03:19 추천:0 비추:0 |
기자가 기사 쓸 때 가장 기본인 사실확인을 안하고 기사를 써 놓았으니 AS가 똘아이짓 했는지 소비자가 똘아이짓 했는지 구분이 안가고 독자가 추측만 하게 만들지 ㅉ ㅉ. | |
| |
|
000 ㄴ |
|
02.16 03:39 추천:0 비추:0 삭제 |
이제 우리나라 네티즌들도 의식수준이 많이 높아져서
저런 낚시 기사에 안낚인다
4년된걸 무상 a/s 해달라는 넘이 진상이지...
그리고 삼송 엘쥐 기사들이 사표낼 작정 하지 않는이상 저런 말 할리가 없잖아
얼마나 진상 떨었으면 저러겠냐.
저러고 또 인터넷 올려서 동정 구하고 교환받을려고 하는 거지새끼겠지 | |
| |
|
000 gma |
|
02.16 03:39 추천:0 비추:0 삭제 |
아고라 좀비들은 이해가 안가지 무조건 안되면 지들끼리 서명운동하고 자빠졌고 .....
진짜 어떤때가면 거기가 대한민국의 사이트인가 하는생각이 들정도로 좌빨들의 성지 ....아고라 .......현정권 옹호하거나 북한욕하면 바로 순식간에 개 초딩들의 공격이 시작 ...물어뜯기는건 순식간 ......조심해야함 .... | |
| |
|
000 aaa |
|
02.16 03:41 추천:0 비추:0 삭제 |
우리집도 저저번주에 디오스 냉장고 고장나서 냉동실 다 녹아내리고
난리가 나서 a/s 불렀는데...
존나 잘해주고 가던데....전화 할때는 출장비 무조건 만원이라고
했는데...돈도 그냥 안받고 가고.... | |
| |
|
000 ㅇㅇ |
|
02.16 03:51 추천:0 비추:0 삭제 |
a/s 기사 월급의 절반은 고객님들께 욕먹는것에 대한 보상이라더만 ㅋㅋ | |
| |
|
000 .. |
|
02.16 04:06 추천:0 비추:0 삭제 |
★ 냉장고랑 세탁기는 LG가 낫다는 것만 기억해둬라....
아버지께서 가전제품 수리점 하셨었는데
세탁기랑 냉장고 만큼은 LG가 삼성보다 훨씬 낫다고 했다.
실제로 사용해보면 내구성이 2배정도는 차이나는 것 같더라.
지금 집에 쓰는 전자레인지 20년 다 돼간다.
금성사 시절부터 쓰던거다. 아직도 쌩쌩하다.
세탁기에 들어가는 모터도 엘지가 월등하다.
백색가전만큼은 엘지가 삼성보다 한수 위다. | |
| |
|
000 상인 |
|
02.16 04:19 추천:0 비추:0 삭제 |
물건 한개라도 팔아본 판매자들은 다 알지.
우리나라 손님들이 얼마나 어이없는걸 가지고 진상 피는지..
20일 전에 사간 입던 팬티를 작아서 못입겠다며 교환해 달라고 징징..
그러지들 마세요 좀..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