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들이 말하는 것처럼 남자들의 권위주의 의식 때문만은 아니다..
진짜 이유는 여자들 때문이다. 여자들 스스로가 양성평등 자체를 거부하고 있기 때문인 것이다.
 

예전에 변씨 아줌마도 그렇고, 이번 변씨 아줌마도 그렇고.. 도대체 변씨 아줌마들 개념이 왜 이러냐?

변씨 아줌마 no.1

변씨 아줌마 no.2


위의 기사를 보면 알겠지만, 저런 니주구리 씹빠빠같은 개패미가 명색이 대학교 양성평등을 말하는 상담교수란다..하하
여존남비 만만세의 개념을 가진 괴물이 다른 사람에게 평등을 가르친답시고 저 딴 개소리나 해대니 우리나라에 진정한 양성평등은 꿈도 못 꿀 수 밖에..

정말 미치지 않고서야 저런 소린 절대 입에 못담지..암

확실히 우리나라 개패미들의 특징은 조선시대의 여성상을 극도로 혐오하는 척하면서 정작 자신들이 필요할 땐 그 시대의 여성으로 타임슬립해버린다는 것.. 바로 이게 양성평등이 시행되고 있는 다른 선진국가의 여성들과 우리나라 개패미들의 차이점이라 할 수 있다.

진짜 우리나라 여성들을 무시하는 분위기가 아직까지도 사라지지 않는 가장 큰 이유는 이딴 저질개념을 가진 개패들이 다수이기 때문인 것 같다.
즉, 성별을 무시한 게 아니라 개념을 무시한 건데, 마침 저런 썩을 개념을 가진 사람의 압도적 다수가 개패들인 탓에 남성이 봐도 존경스러울 정도로 합리적이고 이성적인 멋진 개념의 훌륭한 여성들까지 덩달아 싸잡혀 도매급으로 넘어가는 게 아닌가 그렇게 생각된다는 거다.

어쨋든 간에 오늘 못 볼걸 본 것 같다. 눈만 버렸어..
진지하게 생각해 봤자 나만 병신될 것 같으니, 그냥 미친년이 짖었다 생각하고 이쯤에서 땡 칠란다..

대한민국 여성부(여성가족부)의 위엄 + 보슬아치, 된장녀




p.s
자매품 ☞ 미수다에 출연했다던 골빈년의 대표급들..
Posted by 크라바트
,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