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http://isplus.joins.com/article/article.html?aid=1431237
경찰은 MC몽이 의도적으로 발치해 치아기능점수 미달로 병역면제 처분을 받았다는 첩보를 입수하고 내사를 벌여왔다. MC몽 측은 "정당한 사유로 병역 면제를 받았다. 실추된 명예회복을 위해서라도 정확한 사실을 밝힐 것이며 경찰 수사에도 적응적으로 응하겠다"고 강하게 반발했다.


아..세상에 이빨 몇개가 없다고 군대가 면제된다니 이거 진짜야?
검지 손가락이 없는 사람은 사격을 못하기 때문에 면제되고, 과체중인 사람은 훈련을 따라가지 못하기 때문에, 저체중인 사람은 훈련하다 죽을 수 있기 때문에, 정신병자는 다른 군인들을 죽일 수 있기 때문에 면제인 건 알고 있다만, 이빨은 뭐래?;;;
혹시 이빨이 부실해서 음식물을 제대로 못 씹어먹기 때문이라 이런 이유라면 나 화날 것 같다. 그것도 상당히..

이빨 대략 24개에서 30개 있다 치고, 그 중에 2,3개 많아도 4,5개 정도 없다고 해서 음식물을 못 씹어먹는다는 게 말이 돼?
그럼 이빨 빠진 호호 할아버지 할머니들은 죄다 링거 꼽고 사나?
고작 이빨 몇개 없다는 이유로 군면제가 가능하게 한 병무청 개자식들도 열받고, 그런 이유로 이빨을 뽑아 군대 안간 mc몽의 개념도 열받는다..

게다가 손가락이 짤리면 다시 못붙이고, 관절이 나가면 다시 완치되기는 힘들다고 쳐..
그런데, 이빨이야 임플란트를 끼우든 브릿지를 해 넣든 만들어 넣을 수 있는 거잖아..
아우..씨발 이빨 때문에 면제사유가 된다는 것도 웃기지만, 그걸 이용해 먹는놈이 있다는 것도 생각해 보니 웃기네..

어떤 이들은 외국인의 신분이라 군대 안가도 되는데, 일부러 국적을 옮겨가면서 군대가서 충성할려고 하고, 어떤 놈은 국민들의 인기로 밥 빌어먹고 사는 주제에 그 국민들을 열받게 하는 행동을 하면서까지 군대에서 면제받을 려고 용을 쓰고...참나
엠씨더맥스 제이윤, 美시민권 포기 17일 입대
앤디 군입대, 신병훈련모습 공개 미국 영주권을 포기하고 군입대::헐리웃...
"군대에서의 좋은 경험을 못가지게 된 것은 그들에게 손해"


지금은 돈이 최고인 세상이다.
그리고, 연예인이란 인기가 있어야 일이 들어오는 직업이다.

그렇다면 mc몽에게 뭐가 제일 무서운 건지 답이 나온다.
현재 하고 있는 방송프로그램의 시청률이 바닥을 치는 거다.
그것도 자신이 관련되어 있기 때문에 바닥을 친다고 하면 더..

내가 만약 초능력자라면.. 그래서, 우리나라 국민들의 tv 시청에 한해서 한 10회가량 조정할 수만 있다면 1박2일을 포함해서 mc몽이 나오는 방송은 모조리 시청율 제로가 나오게 해버릴 것이다.
그럼 방소국 pd는 목이 날아가고, mc몽은 퇴출될 것이며, 이후로도 이 놈을 쓰고 싶어 하는 사람은 없어질 것이다.
일거리가 떨어지고 수입이 끊어진 mc몽은 아르바이트나 뛰러다니면서 이렇게 한탄하겠지..?
"아..그 때 이빨 뽑지 말고, 그냥 군대갔다 올걸..ㅠ.ㅠ"

저렇게 되면 참으로 속이 시원하겠지만, 아쉽게도 난 초능력자가 아니고, 시청률이 제로로 나오는 일 따위도 없다.
mc몽도 저렇게 당당한 거 보면 분명 저 발치로 인한 군대면제가 합법적이기 때문이겠지..
그러니, 실제 저 놈이 군복무를 회피할 목적으로 발치를 했든 어쨋든 결과적으로는 '군대면제..쾅쾅쾅' 하고 나올 수 밖에 없을 것이다.
그래서, 오늘도 난 또 불평등한 이 사회를 보며 속쓰림을 참는다.

이 일은 이미 물 건너 갔다..
하지만, 차후에 또 다시 이딴 일이 발생해서는 안되겠지..
이번 사건을 계기로 이빨 몇개 뽑은 걸로 군대 안가지는 그런 사태가 발생하지 않도록 조항이 바껴야 한다.
적어도 이빨 15개 이상 빠지지 않으면 군대면제 안되는 걸로 말이다.
그리고, 이빨 때문에 군대면제된 놈은 죽을 때까지 다시 해넣지 말아야 하며, 이를 국방부에서 반드시 매년 확인해야 한다.
해 넣는 순간 다시 군입대 자격이 부여되게 하면 알아서 안해넣고 평생동안 그 이빨로 살겠지...

뭐..그래도 군대가기 싫어서 이빨 15개 이상 뽑은 다음 평생 해넣지 않을 각오하고 군면제 신청하는 놈이 있다면 그 놈은 인정해 줄 생각이다.
'아..이 놈은 진짜 군대가기 싫어하는구나' 하고 말이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mc몽..
넌 아웃이다..

p.s
지금 인터넷에 돌고 있는 이야기들..
Q : 이빨을 어떻게 뽑으면 군대면제가 되나요?
군대 면제 받고 싶으면 이빨 뽑아라.. ㅋ
군대 왜갑니까
이빨 몇 개가 없으면 군대 면제 사유가 되나요?
.. 등등
mc몽 고맙다.. 참 좋은 거 가르쳐 줘서.. 씨발놈아



p.s
방송3사의 고민 "MC몽 믿어봐야죠"

정당한 사유란다.. 허 참
그래..하기사 정당한 사유긴 하지..
군대 안갈려고 무릅연골 뽀갰든 어쨌든, 군대 안갈려고 정신병자 행세했든 어쨌든, 또 엄청나게 처먹고 체중을 팍 찌웠든 혹은 이번처럼 군대 안갈려고 이빨을 뽑았든 어쨌든 간에 면제조건에 들어맞아 면제가 된 거라면 확실히 정당한 사유인 건 맞아..그게 규정이 그러하니까 말야..

그렇지만 말야..
면제 조건만 보자면 정당한 사유일지 몰라도 말야..
군대 안갈 목적으로 원래 없던 조건을 고의로 만든거라면 그건 정당한 사유라고 부를 수 없단 말야..

지가 지 몸을 어떻게 다뤘든 그게 중요한 게 아냐..
신체 건장한 대한민국 남성에게 국방의 의무를 부여하기 위해 나라에서 불렀는데, 그 의무를 회피하기 위해 일부러 자신의 신체를 훼손하고 탈출을 시도했다 함은 자신에게 부여된 의무를 저버리는 행위임과 동시에 국토수호를 거부한 명백한 반역행위란 말야..
군대 안갈려고 고의로 탈골시키고, 고의로 연골 뽀개고, 고의로 살찌우고, 골의로 손가락 짜르고, 고의로 이빨 뽑는 이딴 짓거리는 나라에 불충하고, 국민의 신뢰를 저버리고, 자신의 양심을 배반하는 행위라고..

그런데, 그런 개수작이 정당한 사유라고..? 정당한 사유라 생각한단 말야? 미친 새끼들..쯧쯧

엠씨몽 98년 1급 판정 ,재검 면제



p.s
아래 사진은 2005년도에 mc몽이 올렸다고 하는 네이버 질문글이다..
사실인진 알 수 없지만, 이미 많은 사람들이 성지순례라며 다녀가고 또, 댓글을 남기고 있다.
출처 ☞ http://kin.naver.com/qna/detail.nhn?d1id=7&dirId=702&docId=22181763&qb=6rWw67KV7JeQ64qUIOuptOygnOuhnA==&enc=utf8%A1%D7ion=kin&rank=1&sort=0&spq=0


[단독] MC몽, 7년간 7번 입대 연기‥공무원 시험응시 등이 이유
"MC몽 생니 12개 뽑아" 결국 불구속입건될 듯
Posted by 크라바트
,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