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 소원은 통일
"통일한국 GDP 2050년 美제외 G7 웃돌 것"(종합)

난 우리의 소원은 통일이라고 노래를 부르고 다닌다.
또, 우리나라가 통일을 하여 원래의 힘을 되찾게 되면 지금보다 세배 이상 강해지고 부유해 질거라고도 생각한다.
때문에 우리민족의 염원인 통일은 나의 염원이기도 하다.

하지만, mb의 통일세.. 이건 절대 반대다.

mb '통일세' 도입 논의 제안
MB “통일세 걷자”… ‘4대강에 돈 쏟아붓고 엉뚱한 데서 걷나’ 비난
'통일비용' 최대 2300조…"통일세, 얼마면 되겠니?"


mb가 퇴임한 이후 걷는다면 몰라도 mb임기 중엔 절대.. 그리고, 한푼도 내놓을 생각이 없다.
내가 내놓은 통일세가 어떤 강에 쳐박힐 지 누구 호주머니에 기어들어갈 지 모르기 때문이다.

내가 동참하고 싶은 것은 통일이지, 어떤 개잡종 새끼들의 배불리기가 아니란 말이다..

만약 무슨 일이 있더라도 mb 임기 중에 꼭 하고 싶다면 이렇게 해라..

국민성금이나 구세군 냄비처럼 모든 국민들이 보고 확인할 수 있는 곳에 모금함을 설치해라. 꼭 공공장소에 둘 필요는 없지만, 최소한 이중장부를 만들 수 있거나 뒤로 몰래 빼돌릴 수 있는 곳은 절대 안된다. 정 장소가 없다면 차라리 하지 마라..
그리고, 매 성금이 들어올 때마다 그 금액이 카운트되어 합산되던 식으로 표시창을 마련하여 투명성을 보장해라..
이 통일세에 들어간 돈은 어떤 일이 있어도 통일사업 외엔 절대 사용되지 않을 것이며, 만약 단돈 한푼이라도 다른 용도로 사용 시 자자손손 돌밥을 빌어처먹을 것이라는 것을 온 국민과 역사와 민족 앞에 맹세하라..

그렇게 하면 통일세 내는 것에 동참할 것이되, 그렇게 못하겠다면 단 한푼도 내지 않겠다..


p.s

_M#]
Posted by 크라바트
,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