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가 막장으로 가는것 같다
그래도 외노자 불러 들여야 된다고 할걸
더러번 새끼들하고 쥐새끼 때문에 한국에서 외국인을 무서워 해야되니
나라꼴 멋지다
지금 이러면 외노자 아니면 일할사람 없다고 드립치는 개만도 몬한 새끼 있을 까봐 야그 하는데 외노자 불러 들이는 업체에서 계속 외노자 불러 들인다
그 업체에 일하는 넘들은 맨날 도망가구
왜 그런다고 생각하냐?
우리나라 사람이 일하기 싫어하면 외노자들도 일하기 싫어한다
그런 단순한 논리도 모르면서 그넘들 도망가면 또 불러 들이구
나라꼴 멋지다
쥐새끼를 패죽여야 될것 같으다 그넘 쪽빠리 새끼잖어
DBJprofile
10.08 09:00 추천:0 비추:0
그럴수있다구요? 옆에서 구경하는 한국인들도 그럴수있나요?
전에 중국인 유학생들이 광화문에서 떼거지로 한국인을 폭행할때 멀뚱멀뚱 쳐다보던 경찰들 모습이 생각 나네요.
동영상 보니까 기사랑 좀 다르네. 한국노인네들도 정신좀 차려야 한다.
떼쓰면 다되는줄 알아.
근데 치매환자 비슷한 노인네한테 아량없는 새키들 역시 양아치는 양아치야.
DBJ크로노스
10.08 09:13 추천:0 비추:0
외국놈보다 그옆에 있는 한국호로놈이 더안좋게 보이는데.
지아부지가 맞아도 저럴지 궁금하다.
DBJ주미손빼라
10.08 09:26 추천:0 비추:0
저도 윗분들 생각이랑 비슷하네요..
외국에 잠시 생활한적 있는데..문화차이라 보긴 좀 그렇지만도..외국에선 윗사람에 대한 예의수준이 우리나라와는 많이 다릅니다..물론 그렇다고 외국에서도 노인을 대상으로 폭력을 행사하는게 타당하다고 보지는 않지만..차이가 있기는 하지요...
다만, 화면에 보이는 한국청년들....말리는 상황이라고는 하나...대상이 노인분이시라는걸 감안하더라도 멀리 피신시키는 조취라도 해야지..참.....
//ㅎ
한국 노인네 정신차려?
외국인 욕할 것도 아니구나....
며칠 전 kbs 뉴스에서 예전보다 시민의식이 높아졌다느니 하더니...
그 높아진 시민의식이 겨우 이 정도냐?
아니면 높아진 시민의식만 보이고 없어진 싸가지는 안보이나?
674국본
10.08 09:59 추천:0 비추:0
어쨋든 외국인은 다죽여야한다... 스킨헤드만들자
DBJ타잔
10.08 10:00 추천:0 비추:0
상황1:
일단 외국인이 잘 못없이 늙은사람이 술먹고 시피 걸었을경우
대충 이정도 되야 저 동영상이 납득이 간다
그외에는 납득 불가
그외 다른 상황이라면 한국청년들 외국인 때려죽일일이지만
나이 먹은 사람 늙은 사람이 대책없이 술먹고 시비걸면 짜증 지대로지
근데 그렇지 않고 다르다면 해석이 달라지겠제
당시 상황을 제대로 파악하는 증거가 있어야 판단 가능하다
마냥 한쪽을 두둔 하거나 매도 해버릴 상황은 아닌 동영상 임 ..
아 씨.발 . 세상이 너무 거짓된 뉴스만 보니깐 암것도 못믿을 세상이여 아~~
사람들 말 들어보면 거짓말 하는 사람 더럽게 싫어 하더만 유명인들 왜이렇게 거짓말을 많이 하누 ? 그래서 불신사회 깊어지잖어
정치인이 제일 많은 거짓말 ..
정치부터 썩은 거짓말을 뱉어 내니 경제 사회 문화까지 같이 썩어간다 ..
간다 간다 아주 훅 간다...........
항구 ..니 기본 인성을 볼수있는 글이다............
ㅉㅉ 너같은 넘들이 화교 조선족이라고 하는거야
나이먹고 찍소리를 하던 찍소리를 하지 않던
사람을 폭행하는 자체부터가 있을수 없는일이고
그것도 백발노인을 한참 새파란 젊은놈이 아무생각없이 폭행한것도 상상할수없는 일이다
보통사람이라면 이렇게 생각하겠지만
넌보면 참..........만약 한국인이라면 사이코패스아니면 조선족이나 화교인듯한다..
...니같은 의문에 논쟁자체가 되지도않을뿐더러..
네티즌들이 분노하는건 같은 공감을 가지고있기 때문에 화를 내는거다
넌 곰곰히 니 인성에대해 생각을 해보렴..진심으로 .............걱정된다.
저건 미국에서 저랬어도 윤리적으로 젊은놈이 비난받을 일 같은데.
그리고, 미국이든 한국이든 형법상 때린놈이 죄인.
노인비하 드립치는 저놈은 뭐냐.
887짱뽀온니
10.08 10:23 추천:0 비추:0
타잔// 말과 같은경우~ 상황이 어떻게 된건지 알아야함
한국 정서상 노인에게 저렇게 광분하면 안되지만
보기에도 백발의 노인이 술에취해 비틀거리며 계속 다가오는..
저 외국인이 한국말로 어서가세요~ 예예~ 이런말을..
그러다 폭발하는디~
DBJ타잔
10.08 10:30 추천:0 비추:0
헐 1111////
너는 댓글에 대한 비방만 하네?
어이없네 나는 저 상황이 어찌 되는지 봐야 아는거라고 한거뿐
니가 당해보지도 않고 왜 나한테 문제가 있다고 지적질?
내가 나이먹은 사람 특히 노인축에 들은 사람한테 당했던 기억이 떠올라서 그런다 니가 피하라고 했는데 피할 상황이 안돼는 일터였고
그 늙은이는 술먹고 이유도 없이 전혀 무관한 나한테 시비를 걸기 시작해서
몇시간동안 나를 난처하게 했지 윗사람은 빨리 해결하라고 하는데
당최 이유가 있어야 해결을 하지 막무가내로 시비거는데 아오 빡쳐 죽는줄 알았다 위에서는 눈치주고 눈앞에서는 이유없이 시비거는데
답없다 경찰 불렀다 ..결국 경찰들이 끌고 갔다
몇시간의 나의 정신적 피해는 어찌 할껴?
나는 그 상황을 대비해 판단 보류라고 한거뿐
뭐 내가 문제 있어?
난 니가 노인폭력은 안된다고 무조건 판단 해버리는 니가 더 문제라고 생각한다
DBJ타잔
10.08 10:33 추천:0 비추:0
아 마지막 문장 노인폭력 정당화는 없지
단지 외국인이 때린 상황을 정확히 알 필요는 있다는 거지 내 말은 ㅡ.ㅡ;
아 쉬벨 저 한 마디로 또 지랄 떨겟지 짜식들 ㅋㅋㅋ
나도 영상봣ㄴ느데.....
백인은 몇번 머리 숙이면서 사과하는것 같던데....
노인이 자꾸 뭐라 하더만....
이 노인은 경로사상이 없는 외국인한테 한국사람 대하듯이 행동 한것도 잘못이긴하다...
그러나 아무런 힘이 없는 노인을 주먹을 치는것은 전세계 어딜가도 패륜적인 행동으로 처벌 받을 것이다.....
글쎄... 2호선 패륜녀라고 동영상이라고
어떤 쪼매난 뇬이 무슨짓을 했나 봤더니
논네가 아주 미친뇬이더만...
이 동영상도 그래... 분명 젊은 양키쉐키가 사과했다고...
그럼 논네가 그때 멈췄어야했는데
계속 지롤거리니 매미매비없는 양키쉐키가
분노폭발한거지...
만약 2호선 논네처럼 폭력 휘둘렀으면 저 논네 아마 골로 갔을듯...
진짜루 품위있게 못 살려면
논네는 걍 뒈지는게 정답.
본 느낌..?
참 더럽다.. 그리고, 실망스럽다.
우리나라에서 우리나라 할아버지가 외국의 새끼들한테 터지고 다녀야 한다는 사실이 더럽고, 그것을 보고도 아무도 말리는 사람이 없는 우리나라 현실이 실망스럽다.
우리가 그 동안 욕을 해댔던 짱깨와 쪽발이보다 도대체 나은 게 뭔지가 의심스럽다.
그 동안은 단결력이 있다느니, 감정에 충실하며 뒷속이 없다느니, 정이 많다느니, 개념이 있다느니, 어른을 공경한다느니 떠들면서 그렇지 못한 짱깨의 옳고 그름 판단 못하고 제 식구 감싸기 식의 무개념이나 쪽발이의 혼네니 다테마에니 개인주의니 등을 비웃곤 했었는데, 요즘 돌아가는 꼬라지를 보면 누가 누굴 욕할 상황이 아닌 것 같다는 말이다.
그러면서 한다는 소리가 죄다 도와줘봤자 좋은 소리 못 듣는다느니, 잘못되면 옴팡 뒤집어 쓴다느니, 저런 건 그냥 모른 척 하는 게 상책이라느니 하는 변명들 뿐인데, 그런 이유에서든 저런 이유에서든, 그래서 안 도와줬다면 쪽발이나 짱깨들 역시 마찬가지 이유에서 안 도와준 거라 생각할 수 있잖은가..
그렇게 생각하면 어차피 똑같이 개념없는 새끼들인데도, 무슨 택도아닌 우월감이 있어서 그런건지 쪽발이와 짱깨는 원래 인간성 자체가 썩었다느니 민족성 자체가 개판이라느니 개념이 없다면서 우리는 안 그렇다는 소린 당당하게 잘도 내뱉더라만, 그렇게 씨부렸으면 언행일치라도 하던가, 언행일치가 안될 것 같으면 주뎅이를 처닫든가..
옛날에는 공공질서를 어지럽히거나 상황이 좀 아니다 싶은 걸 보면 서로서로 조금씩 참견해서 옳은 사람에게 힘을 실어주고 잘못된 사람을 같이 훈계해 줘서 제멋대로 행동하지 못하도록 하는 등의 동네이웃과도 같은 개념이 제법 많이 살아있었는데, 어떻게 된 게 이제는 같은 나라 노인이 외국놈들한테 처맞고 다니는 데도 뉘집 똥개가 두드려 맞나 나한테만 피해오지 마라면서 처다보기만 하고 끝이냐고..
그렇게 나 몰라라 하고 기껏해야 바른청년 한명 정도가 참견하고 끝나니까 괜히 그 한명이 덤탱이 쓰는 억울한 사태도 벌어지곤 하는 거 아니냐..
최소 5명, 보통 10명, 많게는 20명이 관심을 가지고 주위를 둘러싸고 지켜봐 줘바라..
행패부릴 놈이 어디있겠는지? 굳이 폭력이 나오지 않고도 저절로 일이 해결될 수 있을테니 경찰 부를 일도 없고, 불러도 개인이 피해볼 일 없고, 더군다나 한명이 억울하게 덤탱이 쓸 일도 없지 않겠냔 말이다..
저 상황도 그래..
어떻게 저 상황에서 동영상 찍는 놈은 있어도 가서 일단 뜯어 말리거나, 할아버지를 피신시키거나, '어디 남의 나라와서 행패냐 .이 씨바랄 노무새끼야' 하면서 저 외국놈을 다구리 칠 생각은 가진 놈은 한놈도 없는 거냐고..
저 외국놈 새끼가 아무리 힘이 쎄고, 싸움 잘해도 10명, 20명의 머릿수를 당할 수 있겠나? 저 미친놈한테 단체로 우르르 몰려가 다구리 놓아버리면 될 것 가지고, 당시에는 숨 죽인 듯 보고만 처 있다가 끝나고 나면 냄비 끓듯이 화르륵 타오르는 쑈나 해대고..
진짜 우리나라가 정이 넘치는 사회 맞냐? 개념있는 사회 맞냐고?
보고 열 받는다면.. 진짜 열 받는다면 인터넷으로만 떠들지 말고, 그 자리에서 행동을 하란 말이다..행동을..
혼자 가기 겁이 난다면 큰 소리로 주위사람들을 불러모아 같이 가라고...
혼자 1:1로 싸우는 것도 아니고, 주위에 걸어가는 사람들 가자 가자 해서 우르르 몰려가면 최소한 10명은 나오겠구만, 그렇게 하는 사람이 어떻게 한 사람도 없냐..엉?
혹시 거리에서 큰 소리로 사람들을 불러모으는 게 쪽팔려서 그러나?
아니면 불렀는데, 아무도 호응을 안해주면 어쩌나 걱정이 돼서 그러나?
씨발.. 니들 어머니나 아버지가 지금 처맞고 있다고 생각해봐라.. 당장 가서 안 뜯어말리겠는지..?
암만 월드컵 때 잘 모이면 뭐하나? 염불 보다 젯밥에 관심이 있는 새끼들인데..
암만 월드컵 때 잘 모이면 뭐하나? 노인 한분이 외국놈 새끼한테 처맞고 있어도 분노할 줄도 모르는 개새끼들인데..
차라리 이럴 때 우르르 일어서서 대가리 수로 밀어붙이는 짱깨새끼들이 훨 낫게 보인다..젠장
p.s
얼마 전에 있었던 서울 2호선 할머니 난투극이나 부산 지하철 미친중년의 경우도 마찬가지다..
주위에 있는 새끼들이 잘잘못을 가려주고 질서를 회복시켜 줬어봐라.. 그런 고약한 사태로까지 발전했겠는지..?
한 사람의 힘은 약하지만, 다수의 힘은 강하다..
한 사람이 뭔가를 바꿀려고 한다면 자신의 혼신의 힘을 다 해야 하는 일도 다수의 힘이 도와준다면 아주 작은 힘으로도 그게 가능해 진다..
짱깨와 쭝꿔놈들이 어떻게 10년만에 미국과 맞설 수 있는 상황에까지 오게되었는지 한번 생각해 봐라..
14억이나 되는 대가리들이 모두 십시일반- 물론 자의에 의해서 몰아준 것도 아니고, 많은 부정부패비리가 포함되었겠지만 말이다.-으로 돈을 모아 한데 몰아줘기 때문이 아니냐..
남들이 한강의 기적이라 부르며 놀라워 하는 우리나라의 발전도 무려 30년이나 걸렸다.. 아니, 이 것도 다른 나라에서 보면 놀라워 하는 만큼 다른나라의 절반 밖에 안걸린 거라던데, 그런 경제발전을 쭝꿔는 10년으로 단축시켜 버렸다..
이게 뭣 때문인겠나? 바로 대가리 수와 그 대가리수를 감당해 줄 수 있는 영토가 있기 때문이 아니겠냔 말이다. 그러니, 중국빈민이 그렇게 많아도 그들로 부터 나온 푼돈들이 모아지고 모아지고 또 모아져서 상상을 초월할 정도로 거대한 자본이 되어 기술도 사고, 경제도 사고, 미래도 사서 지금의 위세를 만든 게 아니냐 이 말이다..
이렇듯 대가리 수의 힘은 강하다..
화합이 안되고 분열만 일으키는 대가리 수라면 오히려 장애물이겠지만, 화합만 된다면 그 어떤 막강한 힘이라 해도 한 개체만으로는 집단을 당할 수가 없는 법이다.
자신 혼자만으로 다 감당한다고 생각하지 마라..
자신 혼자만 피해를 입을 거라고도 생각하지 마라..
'와일드 키드' 에서 반장이 말했듯이 칼도 나눠먹으면 살 수 있는건데, 칼도 아니고 단순히 으름짱 내지는 외국인의 주먹 하나 때문에 쫄거나 그러지 마라..
한 손이 열 손을 당할 수는 없는 법이니, 저런 열받는 사태가 벌어지면 가서 밟아버려라.. 다시는 남의 집에 와서 함부로 행패부리는 일이 없도록 철저히 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