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http://www.viewsnnews.com/article/view.jsp?seq=68201
"내 친인척이 비리 저지르는 일 결코 없을 것"

이명박 대통령은 13일 "대한민국에 살면서 북한 소행이 아니라고 믿는 것은 정말 아니라고 생각한다"며 정부의 천안함 조사결과를 불신하는 여론 및 야권에 대한 강한 불만을 나타냈다.
이 대통령은 이날 재향군인회 임원 초청 오찬에서 "천안함 사태가 터져 국민들에게 상처를 가져다 줬고 군의 신뢰를 떨어뜨리는 비극인 것은 사실"이라면서도 이같이 말했다.

이 대통령은 임기 후반부 캐치프레이즈인 '공정한 사회'와 관련해선 "어떤 정치적 목적도 없고 나라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우리 정부는 대통령 친인척이 비리를 저지르는 일은 결코 없을 것이다. 대통령이 개인 재산을 다 내놓고 나라 잘 되기를 바라고 있는데 무슨 다른 욕심이 있을 게 없다. 나라 잘 되는 일 밖에 없다"고 주장했다.


이번 타블로 사태를 보고난 후에 받은 느낌인데, 아무래도 mb와 타블로는 참으로 닮은 점이 많은 것 같다.


p.s
"합조단, 시뮬레이션 결과에 포토샵 작업했다"
재미 교수들 1차 반박 보고서, "합조단 보고서는 오히려 비접촉 수중폭발 가능성 부정"






"좌초된 거라는 사람들 뭘 바라고 헛소리하나"

출처 ☞ http://news.chosun.com/site/data/html_dir/2011/03/22/2011032200222.html
그는 "천안함 유족 모임에서도 '천안함 조작설'을 제기하는 사람들을 상대로 '고소해야 한다'며 분노하는 사람이 많다"고 말했다.



 

두번 죽은 천안함 용사들이여, 미안합니다"

출처 ☞ http://www.dailian.co.kr/news/news_view.htm?id=242269
“북한의 연평도 폭침을 계기로 천안함 사건이 북한의 소행이 아니라고 믿었던 대학생들조차 대부분 확신하게 됐음에도 여전히 괴담이 나돌고 있다”며 추모위는 “더 강하고 희망찬 대한민국을 만들어 보겠다는 젊은 세대의 의지를 굳건히 하겠다는 의지를 보여줄 것”이라고 말했다

Posted by 크라바트
,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