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http://media.daum.net/entertain/all/view.html?cateid=1005&newsid=20101027111148684&p=SpoSeoul



신세경, 과거 방송에서 “이상형 샤이니!” 고백이 현실로..
신세경, 악플러들 때문에 미니홈피 탈퇴






신세경, 종현 열애설, "맙소사!!"(WD)

출처 ☞ http://www.gesomoon.com/zboard/zboard.php?id=ECT&no=12933
일명 "청순 글래머"로 유명한 신세경양과 인기 남성그룹 샤이니의 멤버 종현군이 약 1개월 전부터 열애를 시작했다는 기사로 화제입니다. 이 소식은 올케이팝에도 전해져, 한때 싸이트를 마비시킬 정도의 파장을 일으키고 있는데요. 국내 극성팬들과는 달리 해외 샤이니 팬들은 비교적 담담히 축하의 메시지를 보내주고는 있지만, 그래도 내심 망연자실한 모습을 감추지 못하고 있습니다. 아래는 올케이팝 네티즌 반응입니다.  



올케이팝 기사 전문 :







배우 신세경(21)과 샤이니의 멤버 종현(21)의 최근 데이트 장면이 공개되면서, 새로운 커플의 탄생을 알렸다. 그들 둘은 이전부터 서로에게 호감을 갖고 있었고, 사귀기 시작한지는 1달 정도되는 것으로 스포츠 서울신문이 확인하였다.

그들은 각자 바쁜 스케쥴에도 불구하고, 신세경의 아파트 주변을 함께 걷는 등, 데이트를 즐기는 장면이 자주 포착되었다. 둘의 밀애가 처음 발견된건 10월 20일, 신세경이 출연하는 영화, "어쿠스틱"의 제작회의가 끝나고 집으로 돌아온 후였다. 종현은 그녀의 집 앞에서 기다렸고, 그들 둘은 나란히 길을 걸으며 이어폰으로 음악을 함께 들었다. 종현은 몇번씩이고 지나가는 행인들로 부터 그녀를 가려주기까지 했다.

이들의 한 측근은, "그들 모두 바쁜 스케줄 때문에 많은 시간을 함께 보낼 수 없어요. 보통 아침 일찍 집주변을 산책하며 문자를 보내거나 통화를 하죠."


(하략)






    



Sanity
아아아아악 ㅅㅂ 짱나!!!



javabeans
귀엽네. 아이돌들이 데이트를 즐기는 건
다들 이맘때쯤 하는 정상적인 일잖아.
난 이 둘의 교제를 허락합니다!!



Bling'sWife
문자 그대로 지금 엉엉 울고 있어.T_T
이대로 죽어버리고 말거야!



Marjojojo123
오 마이 퍽킹 갓!
저년 참 운도 좋아 D:



JaeLolliPOP~
아우우우..
그저 오래도록 커플로 남았으면 좋겠어.
그나저나 너무 귀엽네.



coolerthanever
잘 됐네!
하지만 왠지 곧 빠순이들의 어택이 들어올 것 같은 스멜이..;;



jssc
오마이갓~!! 이 스캔들은 뭐야!!
둘이 제법 잘 어울려 보이기는 하네.
근데 샤월(*샤이니 팬클럽) 이 사실을 어떻게 받아드릴지ㅋ
그들도 이 소식을 확인했겠지?ㅋㅋ
와우, 쟤네 둘 존나 용감하다ㅋㅋ



brendaJVE
아아아아아, 이 극단적인 소식에 정말 마음이 아파...



The Real CZ
난 SM이 이 사실을 부정하거나, 혹은 종현 2.0 ver 로봇을 만들어
알리바이를 꾸민다던가 하는 짓을 하지 않은게 더 놀라운데?ㅋㅋ
하지만 축하해 종현. 세경은 존나 섹시하잖아.



Nero
좋았어, 친구들. 아무쪼록 우리 덕순 언니들이
그냥 이 일을 쿨하게 넘겼으면 좋겠어.^^



kay35
하하하하하, 나이스!
종현은 내가 샤이니에서 가장 좋아하는 멤버지만,
난 빠순이들과 안티들의 미친 개싸움을 기대해 보겠어.ㅋ
도망쳐, 종현! 네 여자를 데리고 도망치라구!!!ㅋㅋ
미친 빠순이년들이 그녀에게 돌을 던지기 전에. =(



chinkywinky.
샤월(*샤이니 팬클럽)들은 여기와서
종현이 키(*샤이니 멤버)가 아닌 그녀와
사귄다는 사실에 울고 불고 난리를 치겠지ㅋㅋ
아! 안 그래도 지금 울고들 있구나ㅋㅋ



simplelifeblue
아아아아 이런 일이 벌어졌다는게 도저히 믿기지 않아.
뭐라고 말해야 될지 모르겠어. 그냥 침묵만이 흐를 뿐.
그래도 민호, 온유나 태민의 스캔들이 아니라서 그나마 다행;;



nancypants
에휴. 힘이 쪽쪽 빠진다ㅋㅋ



rachoo_ell}
빠순이 여러분, 그렇다고 자살은 하지마시길!^^
언제나 우리가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일은
그저 그들의 행복을 빌어주는 것!
종현은 자신으로 인해 빠순이님들이 죽는 걸 원치 않는다능ㅋㅋ



YouKids
내 억장이 무너지는 소리가 들려.
함께 있는 모습... 보기 좋네..



lil_shinee_bee
우와, SM이 공식적으로 소속 가수들의 연애를 인정한건 처음이네.
놀랍네. 다른 가수들과는 사뭇 다른 대우인데?
그는 정말 행복해 보이네^_^



kinkybish
빠순이들 칼 가는 소리가 다 들리네ㅋㅋ



Sarah Pranadjaja
x같은 내 인생.



2NS1_tae
종현이가 전세계 수천 수만의 여성팬들을 모두 보내버렸네.;;
하지만 이 커플은 암만 봐도 너무 귀엽잖아! 그가 행복해 보여.(:



xoxHANA
아 ㅅㅂ 도대체 왜???!!!



lilay92
와우, 종현을 사랑해! 그래서 이 사실이 너무 기뻐!
진심으로 축하해:) 내가 가장 놀란 사실은 그들이
이 사실을 아무렇지 않게 밝히고, 또 SM이 이를 부인하지 않은거야.
존경스럽군.



deedeegii
오늘이 4월 1일 만우절이던가?! 잠깐, 10월이잖아!
그래. 내가 해줄 수 있는 말은 그들이 오래도록
함께하는 최초의 젊은 연예인 커플이 되도록 비는 것 뿐이야 :)



silverwings17
난 미친 네티즌들이 그 불쌍한 소녀를 공격하지 않기를 바랄뿐이야.
샤이니가 연애를 할 수 있도록 허락된 것과, SM이 적절하게
인정을 한 것은 정말 잘한거야.^^




* 한편, 이쯤에서 잠시 확인해 보는 국내 네티즌 반응은?

  단지 우리(?) 종현옵화와 사귄다는 이유 하나만으로, 광전사로 돌변하여
  한 소녀에게 죽으라고 종용하는, 분노의 빠심 게이지 101% 샤이니 덕순님들.
  협박의 수준은 이미 탈레반급.(신세경 미니 홈피 캡쳐)

"순순히 종현 오빠를 넘겨준다면, 유혈사태는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Sanity
종현의 소녀 팬들은 잠시 깊게 숨을 내쉬어봐.
괜찮아, 다 그런거지 뭐.
.
.
.
뻥이야!!ㅋㅋ
야, 니들 남자를 딴 년이 채갔잖아!ㅋㅋ



2PMTAECLOVE
옴마야.. 내 친구가 지금 죽으려고 해...



#Julia.
오늘은 기어이 샤월이 죽는 날이구나.
난 정말 그들이 서로 좋아하는 사실을 전혀 생각지도 못했어.
행복하길 빌 뿐이야! 내가 그렇게까지 극성 팬은 아니지만,
샤월의 기분을 조금은 알 것 같아. 나도 실은 약간 충격먹었다구.



elitedx
오 제발... 이건 샤이니에게 매우 안 좋은 소식이야..



elfxxcassie13
지금 내 마음은 갈대와 같아.
정말로 모르겠어.
내가 지금 행복한건지, 화가 난건지, 짜증이 난건지,
질투심이 나는건지, 흥분된건지, 아니면 !#!#@%!#%인지...
후... 그래. 그냥 닥치고 있을게. T_T



snowtenshi3
그들의 행복을 빌지만,
여전히 내 마음에 질투심이 불타오르는 건 어쩔 수 없나봐...
그래도 그들이 교제 사실을 숨기지 않고 털어놓은 건 잘한 것 같아.



AngAng96
가슴이 찢어지는 것 같아;;
내가 이 기사의 제목을 처음 봤을 때,
"뭐!ㅅㅂ 뭐!!??"라고 소리를 쳤는데,
우리 엄마가 놀래서 겁내 째려보더라 -_-..



S.L.Night
내 안의 나는 이미 죽었어.



nique718
키(*샤이니 멤버)의 낙담하는 소리가 들리네.ㅋㅋ



kayx
이걸 읽으면서 난 "어? 안돼. 어? 안돼. 어? 안돼"
를 X1000동안이나 중얼거렸어. 아직도 그러고 있는 중이고!!
오 마이 퍽킹 갓.. 이건 내가 읽었던 뉴스중에 가장 쇼킹한 뉴스야.
아아아아아아악!!! 난 그가 행복해 하는 것 같아 기쁘지만,
여전히 충격이라구! 오 하나님 맙소사! 안돼에에에~~~~



1234Girl
빠순이들의 망상은 정말 답이 없다.
그년들은 지들 아이돌 스타가 연애하기를 원치 않지.
왜냐면 그들이 지들꺼라고 굳게 믿고 있거든ㅋㅋ
그럼 도대체 언제쯤 너희 오빠들한테 사랑고백을 할건데?ㅋ



Shemii
O.O 당연히 그들의 행복한 모습을 기뻐해줘야 되겠지만,
어째서 이렇게도 슬픈거임? >.<



geez~
난 얘네들 사귀는 기사보다,
샤이니 빠순이들 반응이 더 재밌다. 푸하하!XD



x2ne1rulesx
오케이~! 더러운 샤월년들이 더러운 엘프(* 슈퍼주니어 팬클럽)년들에게
전수받은 기술을 보여줘야할 시간이 돌아왔스빈다~!!^^
자, 이번엔 신세경도 자살하게 만들어야지?!


* 3개월만에 40kg을 감량하여 SBS 스타킹에도 출연했던 한 소녀가
  슈퍼주니어의 멤버 강인과 함께 사진을 찍었다는 이유만으로
  이유없는 악플에 시달리다, 결국 스스로 목숨을 끊은 사건이 있었습니다.




charcoalz
으으으으아아아
가슴이 마이 아파 :(



guhreizie
속이 쓰리긴 한데.. 그래도 그들의 행복이 너무 기뻐!^^
귀여운 커플이네! 예에~ 아이돌에게도 평범한 삶을~!!!XD



kilki
올해들어 가장 쇼킹한 뉴스임 O.O



kiddrobot
와우 너무 충격적인데?
그는 내가 가장 좋아하는 멤버인데.
SM은 이제 아이돌들의 연애를 허락한거야?!
이봐, 내 마음이 너무 아프잖아..



emmmmilyN
오 ㅅㅂ!! 이제 신세경이란 년을 죽일 차례군.
종현!!!!! ):



Urinetown
와우 :O
또 누가 연애를 하고 있는지 급 궁금해지네?



trammy
컵에 든 물을 쏟았습니다.
입이 벌어졌습니다.
쓰러졌습니다.
죽었습니다.



Gomengi
난 종현의 행복을 빌지만,
샤이니는 아마 수많은 팬들을 잃고 말거야.
세븐의 경우처럼 말야.



khaniyge
x먹어, 세경!!!
니년이 감히 내 남친을 훔쳐가!!??



Kergy
수백만 빠순이들 안습, 지못미ㅋㅋㅋㅋ



BOOM BOOM
난 그녀가 불쌍해.
곧 분노로 가득찬 미친 개티즌들이
수많은 악플과 협박 편지를 보낼테니 말야.



ciaelx
내 솔직한 마음 = :(



idkmyabc
종현이가 키를 속였어!!!


* 어떤 에피소드가 있었는지 모르겠지만,
  종현과 같은 팀 멤버 Key에 대한 글들이 많이 보입니다.



mangomochiful
지금 신세경이 미친 빠순이들한테
존나 공격 받고 있다는구만ㅋㅋㅋㅋ



SwiftFoot
종현, 넌 살인마야.
넌 방금 날 죽였다구.



betsybrainstorm
왜 빠순이들은 지들이 좋아하는 스타의 연애설이 나돌거나,
다른 사람과 사귀는 것에 대해 길길이 날뛰는지 난 도통 이해를 못하겠어.
난 아직까지도 이런 반응은 참 병신같다는 생각밖엔 안들어.



hyungwonhi
안돼에에에에에에!!
그래, 난 이제 끝났어.
이 아름다운 뉴커플에게 축하를!!
너희들 때문에 행복해.
하지만 내 진심은 아니야.ㅋㅋ



misshotpig
뭐야 그러면 종기(*키의 본명)는 끝이네=___=
에라이 x이나 빨아라, 이 창녀야!



mvil1990
자꾸 이 기사에 다시 돌아 보고 또 보게 되네.
이거 참 씁쓸하구만. 뭐, 둘 다 귀여워 보이긴 하네.
하지만 종현은 내껀데.. 아아아아아아아...  



ivipnina
난 영화 "내 작은 신부"에서의 신세경 역할을 매우 증오해.

하지만, 사진 속의 그들은 좋아보이네. 아니, "그"가 좋아보이네!
난 아직도 저 년은 순전 화장빨, 성형빨이라고 생각해!

닉쿤과 빅토리아가 사귈때도 이러진 않았는데,
"아니 도대체 왜에에?? 오빠아아?? 무슨 일이야???"
가 입에서 절로 나와.

SSK(*신세경) 저년은 순 가짜라구!!!








의역, 오역, 비역이 난무하는 안드로메다 개발 번역 쌍라이트
 
관련링크  http://www.allkpop.com/2010/10/shin-se-kyung-shinees-jonghyun-confirmed-to-be-dating



연예인들이 뭘 하든 관심없다.
사람 만나서 사귀는 게 뭐 대단한 뉴스라고 이리 도배하는진 모르겠지만, 애들한테 나쁜 꼴만 보이지 말아라..
그럼 둘이 만나서 짤짤이를 하든, 쎄쎄쎄를 하든 상관 안할테니..
Posted by 크라바트
,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