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http://www.gesomoon.com/Ver2/board/view.php?tableName=transUser&bIdx=13434

한국 양궁이라면 이미 각종 국제 대회에서도 금메달 행진을 이어나갔을만큼

이미 천하무적으로 인정받고 있는데요.

 

과거 KBS <스펀지>에서 '화살로 화살 쪼개기'라는 실험에 성공한 영상이 유튜브에 전해지면서

한국 양궁의 저력은 또 다시 전세계인을 놀라게 하고 있습니다.

 

이하 <스펀지> 영상과 댓글 번역입니다.

 

 

 

 

ShinLa83

고구려 기병 궁사들은 천하 무적이었지.

이건 민족의 전통이야.

 

20527491

나도 들어본 적 있지...

한국에선 올림픽 출전용 국내 대회가

올림픽 경기 그 자체보다 훨씬 살벌하다고 말야;;

 

marleix33

야, 이건 진~짜로 놀라운데!

저 활쏘는 사람은 반드시 올림픽 나가야 한다.

그저 대단하단 말밖에...

 

AlanMolstad

정말로 대단한 시범이다.

만약 모자를 아이 머리 위에 얹고

모자만 쏘라고 해도 맞출 것 같다.

 

leejunong

이게 한국이 올림픽에서 다른 나라에

금메달을 양보 안하는 이유였군 =)

 

iTyson

"불가능이란 단지 어려운 걸 둘러대는 변명이다.

오직 도전하라(just do it)"

 

Devilock79

맨 마지막 화살은 정말 사기다.

내 생각에 양궁은 20% 기술과 80% 의지력이라 보는데

화살을 쏠 때는 어디로 쏠 건지를 미리 생각하고

머릿속으로 나머지를 다 계산하고 있어야 해.

과학적으로는 거의 불가능한 일이지만

이 세상에는 과학으로 설명할 수 없는 현실도 있나보네.

정말 인상깊은 영상이다.

 

sandiegosuperbowl

이런, 이건 정말 믿기지가 않는데...

 

MRGSA911

이거 무슨 도트 사이트라도 쓰는건가,

아니면 그냥 직감으로 쏘는건가?

 

tokee1234567

이거 조작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 봐라...

한국은 모든 올림픽에서 양궁 금메달을 딴 나라다.

이거 조작할 수도 없는거고

한국은 양궁이라면 세계 최강이다.

 

thePRIMITIVEism

놀랐다.

아주 마지막 장면까지 불가능을 깨부수는 사람들이구나.

 

Xenophile4Ever

정말 대단하다!

나도 요즘 양궁 배우는데... 언젠가는 저 정도 실력이 됐으면 좋겠다.

영상 공유해줘서 고맙다.

 

ConcurrentContrast

이건 수학적으로 불가능한건 아니지만

인간적으로 해내기는 힘든거지.

 

ruleram1

화살이 다른 화살을 맞춘다니...

숨 멎는 줄 알았다.

 

TheChangeinTime

이거 대단한데!

하지만 나도 화살 맞춰서 불 끄는 정돈 할 수 있지.

그거 쉬운거야 :D

 

202WRX

내가 본 대부분의 사람들은 팔힘과 등힘을 전부 끌어다 쏘는데

저 사람들은 팔만 가지고 쏘는 것 같은데.

정말 존나게 대단한 선수들이다.

 

zeno711

양궁계의 타이거 우즈인가...

 

sumimimi0

확실히 저 사람들 한국인이야.

한국은 양궁 최강이다!

이 세상에서 가장 뛰어나지.

 

homoplayer

두 번째 녀석 + 활 > 군인 + 베레타 50 M82 저격총

 

hootypatootie

오 마이 갓!

난 저게 가능하다고 상상도 못했네

 

watercolor3006

저 한국 선수들 존나게 멋있는데?

 

darwinloveyunita

이런... 이래서 한국 사람들이 기술이 좋구나...

존경한다.

 

pizzle7

정말로 놀랍구나.

저렇게 완벽해지려면 얼마나 연습했을까?

 

MAD7R

믿기지가 않네! 이야~

 

wizard167

저거 불가능한 일 아니야?

한국 사람들이 매년 올림픽에서 선전하는 것도 이해가 가네.

 

GUAlliance

놀.랍.다.

도대체 저 사람들은 얼마나 특수한 눈을 달고다니는거야!?

놀라운데...

 

kihoon422

이야... 한국팀이 아시안게임에서 또 금메달 땄지?

이번이 네번째다.

 

AYedomakha

제 3차 세계대전...

북한은 너무 가난해져서 AK-47을 석궁으로 바꾼다.






p.s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osted by 크라바트
,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