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http://www.reviewstar.net/news/articleView.html?idxno=266629
 

 

 

 

중학생들이 수업시간여교사에게 성희롱 발언을 하는 일명 ‘개념없는 중딩들’ 영상이 다시 한 번 인터넷상에서 논란이 일고 있다.

최근 인터넷 포털사이트에는 ‘개념없는 중딩들’이라는 제목의 동영상이 다시 퍼지며 논란의 중심에 섰다. 이는 지난해 한차례 큰 충격을 준 영상으로 약 1분 30초 분량의 동영상에는 수업 중 여교사에게 성희롱적 질문을 이어가는 중학생으로 추정되는 남녀 학생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이 학생들은 “첫사랑은 언제냐”부터 시작해 첫 키스, 초경, 첫 경험 시기까지 물어보며 심지어 입을 모아 ‘첫 경험’을 외치는 등 충격적인 행동을 서슴지 않았다. 게다가 한 남학생주의를 주기위해 다가온 여교사에게 “가까이서 보니까 진짜 예쁘다”라는 발언을 하기도 했다.

또한 이 영상 속 교실에서는 성희롱발언을 하는 학생들을 제외한 나머지 학생들은 대부분이 엎드려 자고 있어 무너진 교권을 적나라하게 드러냈다.

해당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렇기 때문에 체벌이 필요한 거다”, “충격적이다. 어려서 개념이 없다고 보기에는 수위가 높다”, “요즘 이런 중딩들 많다. 체벌을 허용해 교권을 바로 세워야 한다”, “매가 보약”, “저 영상을 해당 학생들의 부모가 봐야한다” 등 비난의 목소리를 높이며 분노했다.




Posted by 크라바트
,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