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http://media.daum.net/foreign/asia/view.html?cateid=1007&newsid=20110630150918617&p=chosun
집단 성폭행을 당한 여성의 남편이 용의자들을 법원에서 사제 권총으로 '즉결 처분'했다. 23일 인도에서 일어난 일이다.

30일 인디언익스프레스 등 현지 언론에 따르면, 비노드 라즈풋이라는 남성의 부인이 지난 1월 12일 집에서 두 명의 침입자에게 성폭행을 당했다.

그러나 사건 직후 남편 라즈풋은 경찰에 '집단 성폭행' 대신 '절도'를 당했다고 신고했다. '절도 용의자'들은 5개월이 지난 뒤 경찰에 붙잡혔다.

붙잡힌 용의자들의 전과 기록에는 '강간'이 주로 나와 있었지만, 경찰은 별다른 의심없이 이들을 절도 혐의로 처리했다.

↑ [조선닷컴]자신의 부인을 성폭행한 용의자들을 사살한 뒤 경찰에 끌려가는 비노드 라즈풋. /NDTV 웹사이트 캡처



그리고 이들에 대한 첫 공판이 열린 23일, 라즈풋은 조용히 가방을 멘 채 집을 나섰다.

그날 오후 공판을 마친 용의자들이 유치장으로 돌아가기 위해 줄을 서서 법원 건물을 나서는 순간, 라즈풋이 나타났다. 용의자들과 눈이 마주친 라즈풋은 재빨리 가방에서 엉성하게 생긴 총을 꺼내더니, 용의자들을 향해 방아쇠를 당겼다.

경찰의 재빠른 제지에 막힌 탓에, 라즈풋의 총구에서 나간 총알은 단 한 발. 그러나 이 한 발의 총탄은 앞에 있던 용의자의 심장을 꿰뚫은 뒤 뒤에 있던 공범의 가슴에 날아가 박혔다. 먼저 맞은 용의자는 그 자리에서 숨졌고, 또 다른 용의자는 병원으로 옮겨졌으나 중태.

라즈풋은 곧바로 경찰들에게 붙잡혔으며, 전혀 반항하지 않았다고 현지 언론은 전했다.

라즈풋은 아내가 성폭행을 신고해 타인(경찰)의 손에 처리되도록 하는 것을 불명예스럽게 생각해 절도로만 신고한 뒤 이러한 일을 벌였다고 말했다.

라즈풋은 경찰 조사에서 "경찰에 절도죄로 신고할 당시 이미 그들을 죽여버릴 생각을 했었다"고 진술한 것으로 전해졌다.

 

p.s

“법은 못 믿겠다” 딸 성폭행범 살해 후 자수한 인도 아버지

Posted by 크라바트
,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