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BJ 굵은돼지 |
|
06.06 00:05 추천:2 비추:33
돈 있으면 걍 돈 내서 지자식 밥먹여라. 거지색희들도 아니고 죄다 세금으로 다 때우자고 질알들이네. |
| |
|
DBJ 칼칼 |
|
06.06 00:08 추천:34 비추:0
돈 있으면 지돈내서 삽질해라. 거지색희들도 아니고 죄다 세금으로 다 때우자고 질알들이네. |
| |
|
DBJ 굵은돼지 |
|
06.06 00:10 추천:0 비추:0
윗놈처럼 사회간접자본 투자와 개인 급식비도 구분 못하는 것들이 질아들이니... |
| |
|
DBJ 칼칼 |
|
06.06 00:11 추천:0 비추:0
사회간접자본 투자 사회간접자본 투자 사회간접자본 투자
애들 밥주는 건 투기? 투기? 투기? |
| |
|
000 ㅋㅋㅋ |
|
다들 그지냐? 무상급식 따위에 목매게
우리나라 빈민층이 그렇게 많았던거냐? 그지색히들 |
| |
|
DBJ 굵은돼지 |
|
06.06 00:13 추천:0 비추:0
지 새끼 밥 먹이는게 사회간접투자냐? 비교할 걸 비교해야지. |
| |
|
DBJ 저울 |
|
06.06 00:14 추천:0 비추:0
ㄴ 무식한 색휘 |
| |
|
DBJ 칼칼 |
|
06.06 00:14 추천:0 비추:0
나만 안 굶으면 장땡이지
남이 뭔 상관이겠냐 |
| |
|
DBJ 굵은돼지 |
|
06.06 00:16 추천:0 비추:0
굶는 애 급식비를 주지말자는거냐? 충분히 경제적 능력이 있는 계층의 애새끼까지 무상으로 급식하자는 말이잖아. 이것들은 대체 단체로 난독증이 걸린 것들인지... |
| |
|
DBJ 칼칼 |
|
06.06 00:18 추천:0 비추:0
눈치밥도 밥이다
배만 채우면 돼지
돼지?
돼지? |
| |
|
|
|
DBJ 굵은돼지 |
|
06.06 00:19 추천:0 비추:0
어차피 세금 퍼주기 질알할거면 대학원까지 무상교육 주장하지 왜 무상급식만 들고 나와 선동질이야? 할거면 화끈하게 모든 교육을 모두 무상으로 돌려. 그 정도 주장하면 미쳐도 크게 미친 놈이라 스케일이라도 인정할테니.. |
| |
|
000 gjr |
|
대운하 그만하고 애들 먹이자..우리나라 딴나라당이 만든 imf 때문에 중산층들 대거 빈민됐다.. 애들한테 쓰는거 아까워 하지말아라 |
| |
|
DBJ 굵은돼지 |
|
06.06 00:22 추천:0 비추:0
눈치밥? 혜택을 받으려면 어느 정도 눈치를 봐야지. 남이 벌어서 낸 돈으로 혜택을 보는 주제에 고마움도 모르고 눈치까지 안 봐야 한다고? 그래서 그 눈치 안 보게 하려고 충분히 경제적 능력이 있는 계층까지 무상으로 급식비 지원해주자고? 에라이 미친 것들아. |
| |
|
DBJ 꿈꾸는세상 |
|
06.06 00:24 추천:0 비추:0
경제적 능력이 있는 계층의 애새끼까지 무상으로 급식하자는 말이잖아-> 이걸 논리라고 주장하는 또라이가 아직도 있군!.... |
| |
|
000 ㅊㅊ |
|
굵은 돼지// ...이새퀴..왤케 무식해?.ㅋㅋㅋㅋ..못배운 티좀 내지마..ㅋㅋㅋ..시밸넘아...감성 예민한 사춘기 애들한테...거지 새끼들 나와서..식권 처 받아가라..그럼 좋아서 받아 처묵겠다...좃병신아.. |
| |
|
DBJ 칼칼 |
|
06.06 00:24 추천:0 비추:0
미안하다 괜히 말섞었다
아 손가락이야
쓰렉 |
| |
|
DBJ 굵은돼지 |
|
06.06 00:25 추천:0 비추:2
급식비 낼 능력이 있는 놈들한테 급식비를 부담하는게 당연한거지 그게 애들한테 쓰는 돈 아까워 하는거냐? 불필요한 지출을 말하는데 4대강이 왜 들어가? 그리고, 4대강 주절거릴거면 행정수도 이전에 들어갈 돈도 급식비에 넣자고 같이 주장해. |
| |
|
000 헉 |
|
돼지쌔기/ 아이들한테 눈치주고 싶냐? 니가 말하는 건 어른들한테나 하는 말이잖아.. 뭐 이런 녀석이 다 있냐? 너가 지지하는 딴나라당이나 눈치 좀 줘라 imf로 나라 망해 먹은 당이 아직도 있는게 더 이상하네 눈치 좀 줘 |
| |
|
000 ㅇ |
|
굵은 돼지.이 새퀴는..논점이 먼지도 모르고.논리는 더더욱 모르는넘...말섞지 마라...대화가 안되는 진짜 돼지새퀴다...ㅋㅋㅋ |
| |
|
DBJ 굵은돼지 |
|
06.06 00:27 추천:0 비추:0
ㅊㅊ / 감성 예민한 사춘기 같은 개질알 떨기는... 그렇게 감성까지 생각하면 세금으로 없는 애들한테 메이커나 브랜드의 학용품이나 의복까지 지급해야지. 그리고, 있는 애들과 같은 교육을 받게 학원비나 과외비도 대주고.. ㅋㅋ |
| |
|
000 1234 |
|
우리나라 의무교육이 중학교까지인걸로 알고있다. 또 교육학자들과 교육부 중심으로 고등학교까지 의무교육을 확대하자는 논의가 진행중이고.
의무교육기간에 학교에서 밥좀 먹여주자는게 그렇게 좌빨정책이라고 할 수 있는거냐? 경기도는 여권심판론이 먹힌 이번 선거판에서도 김문수후보가 비교적 여유있게 당선될정도로 보수적인 성향이 강한 동네임에도 불구하고, 김상곤후보가 거의 더블스코어로 당선됐다. 이건 보통성향의 성인들의 대부분이 김상곤후보식의 무상급식론에 찬성하고있다는 소리다. |
| |
|
DBJ 굵은돼지 |
|
06.06 00:28 추천:0 비추:0
ㅄ들 할 말 없으면 말 섞지마라. 논점을 벗어났다 개드립질. ㅋㅋ |
| |
|
000 ㅋㅋ |
|
굵은 돼지 // 너 빨갱이지? 어떻게 니말만 맞다고 생각하냐?
이새퀴 틀림없이 빨갱이야. |
| |
|
000 ㅂㅈ |
|
점점 안드로메다로 가고 있는건 돼지새끼 너 맞네요 |
| |
|
DBJ 굵은돼지 |
|
06.06 00:30 추천:0 비추:0
1234 / 경제적 능력 없는 아이 밥 먹여 주자는 걸 반대하는게 아니라 경제적 능력이 충분한 집안의 아이까지도 무상으로 급식하는게 잘못되었다는데 왜 같은 소릴 반복하고 있는거냐? |
| |
|
DBJ 굵은돼지 |
|
06.06 00:32 추천:0 비추:0
눈치 주기 싫어 모든 계층의 아이에게 무상으로 급식하자고? 미친 놈들 차라리 없는 계층의 아이들에게 유치원이나 중,고등학교 학비를 국가에서 지불하는게 오히려 제대로 된 복지 정책아니냐? |
| |
|
581 월드컵매니아 |
|
06.06 00:33 추천:0 비추:0
굵은돼지님 전국민이 모두 님처럼 잘나지를 못해서 세금으로 그런 국민을 보살피는거라 생각하시면 안될까요? 혹 자세한 내용은 알고 계신가요? 세금 사용 할 곳 참 많습니다만 다른곳에 투입되는 세금에 비하면 크다고도 할 수 없는 금액입니다. 비록 다수가 아니어도 어린 아이들 자존심 상하지 않게 한끼 식사를 국가에서 지원하라는 것이 국민들 정서이고 그런 정서가 이번 교육감 선거에 반영됐다고 생각되지 않으시나요?
적어도 저는 말입니다,
"너무 못나서 자식 밥도 굶기는 못난 부모와 그의 자식" 과
"그런 부모와 자식을 거지색희라며 지돈으로 해결하라"고 하시는 님중에
전자가 더 같이 살고 싶은 대한민국 사람으로 느껴집니다. |
| |
|
000 ㅁㅁ |
|
굵은돼지//니가 말하는 그 굶는애들이 굶는애들만 식권나눠주니
예민한 사춘기때 존심상하고 눈치보여서 걍 굶는단다 븅신색휘야
핀란드처럼 대학까지 무상교육하면 좋지 근데 너같은 븅신알밥들이
추종하는 쥐박이와 딴나라당이 그 지지세력인 강남부자들을 위해서
세금감면해줘서 예산이 부족하단다 강남땅값떨어질까봐 세종시 결사반대하고 4대강사업지역땅 투기로 다 사들인 강남부자들 말이다
너같은 딴나라당 쓰레기들만 이땅에서 사라져주면 무상교육도 가능해
하긴 넌 가진것도 읍는 무뇌아색휘겟지만 ㅋㅋㅋ |
| |
|
000 111 |
|
굵은돼지// 님 같은 생각이면 급식 뿐 아니라.. 모든 복지는 말도 안되는겁니다.
울 할머니는 한달 200정도 소비 할 여유가 있는데.
왜.. 노령연금 받을까요? 거지처럼??
왜 65세 이상 노령자들은 기본적인 건강검진을 공짜로 매년 받을수 있게 해줄까요?
장애인중에도 여유로운 사람들 있을텐데.
왜 직장만 없다면 장애연금 주고 각종 세금혜택이 있을까요? 거지도 아니고
복지란 그런겁니다.
전체를 보고하는게 복지.
잘 생각해보세요 ^^ |
| |
|
DBJ 굵은돼지 |
|
06.06 00:36 추천:0 비추:0
되도 않는 눈치 드립 그만 쳐대고, 실상은 표먹기 위한 전형적 포퓰리즘 공약들이지. 실질적으로 저소득 계층의 유치원, 중,고등학교 무상교육이 그들에게 더 유효한 복지정책이지만 그러한 계층의 표가 얼마 안 되니 결국 전 계층에게 어필하기 위한 포퓰리즘으로 전계층의 무상급식을 내건 것이지. |
| |
|
DBJ 뿌우뿌우 |
|
06.06 00:37 추천:0 비추:0
굵은돼지// 무상급식한다면 세금 올라도 대부분의 국민들은 용납할거야
4대강에 헛돈질만안하면 말이다 쯧쯧 |
| |
|
DBJ 굵은돼지 |
|
06.06 00:38 추천:0 비추:0
니들이 말하는 감성론을 합리화 시키려면 오히려 전두환 시절처럼 재학생의 모든 학원 및 과외 교육 같은 사교육을 금지 시키는게 있는 아이 없는 아이 모두 자존심 지켜주는 정책 아니냐? ㅋㅋ |
| |
|
DBJ 굵은돼지 |
|
06.06 00:39 추천:0 비추:0
뿌우뿌우 / 4대강은 헛돈이고 행정수도는 깨알같은 돈이냐? ㅋㅋ |
| |
|
000 111 |
|
굵은돼지// 현실적으로 가능한 정책을 공약으로 내세워야 하지요
현제 우리나라 여건상 중.고 무상교육은 돈이 없습니다...
돈만 있다면 우리도 북유럽처럼 대학까지 왜 무상교육 못하겠습니까.
무상급식을 욕하고 싶은 마음은 이해하지만
그렇다고 당장 현실적으로 어려운 다른문제를 끄집어 내는건.
추잡해보입니다. |
| |
|
DBJ 굵은돼지 |
|
06.06 00:41 추천:0 비추:0
애초에 말했지만 사회간접자본시설의 투자와 개인별 수혜자가 정해져있는 무상급식 정책을 동일 선상에 놓는 ㅄ짓거리는 이제 그만해라. |
| |
|
DBJ 굵은돼지 |
|
06.06 00:42 추천:0 비추:0
111 / 현실적으로 가능한 포퓰리즘 정책으로 수정하시길... 그러니 대체 왜 경제적으로 급식비 지급이 가능한 계층까지 세금을 사용해야 한다는거요? |
| |
|
000 123 |
|
굵은돼지 이 개쉐캬 닌 그럼 의료보험도 하지말고 니돈 다처넣어라 개십쌩아
전국민 의료보험은 뭐냐 그럼? ㅋㅋㅋㅋㅋㅋㅋ
이 빙신쉐키 ㅋㅋ |
| |
|
DBJ 굵은돼지 |
|
06.06 00:44 추천:0 비추:0
111 / 오히려 급식비 지불이 가능한 계층에게 까지 무상급식하는 ㅄ짓거리에 사용되는 금액을 하위 계층의 아이들에게 전액은 아니더라도 일부 장학금으로 주는게 오히려 복지라는 단어에 더 합당하지 않는지? ㅋㅋ |
| |
|
DBJ 굵은돼지 |
|
06.06 00:45 추천:0 비추:0
123 / 전국민 무상급식이냐 ㅄ색희야? 무상급식에 전국민 의료보험이 왜 튀어나와? 뱉으면 다 말이냐? 아놔. ㅋㅋㅋ |
| |
|
DBJ 굵은돼지 |
|
06.06 00:46 추천:0 비추:0
전국민 의료보험이면 의료비가 전부 무상이냐고 이 찐따 색희야. 아무튼 되도 않는 소리로 욕질은... ㅋㅋ |
| |
|
000 123 |
|
이 병신쉐캬 그게 그거지 내가 낸 의료보험료 이건희가 병원에서 쓰면 좋냐?
돈잇는쉐키들은 의료보험도 해주지말고 돈있으니 아무것도 해주지말아야지 그럼 안그러냐? 이빙신쉐캬?? |
| |
|
000 ㅂㅈ |
|
보니까 굵은돼지 이새끼 개념은 복지=빈민층 지원 이구만
개념이 그따구로 박혀 있으니 말을 해도 못 알아 쳐먹지
안드로메다 가 있는 니 새끼 개념부터 찾아와라 빠가사리야 |
| |
|
DBJ 뿌우뿌우 |
|
06.06 00:47 추천:0 비추:0
굵은돼지// 아 이거 븅신이네 북한이랑 마찰만 일어나면 장거리포에 서울은 쑥대밭댈거라고 협박질하던 세력이 누구냐? 박정희 전두환 노태우 김영삼으로 쭉이어지는 딴나라세력이 국민들 협박하는 전형적인 레파토리 아니냐 그래서 남한 중부지역으로 행정수도 옮기자고 하는거고
4대강 하면 대체 무슨 이익이 있는데? 청개천 그거하나 복개해놓고 선전효과 노리고 돌바닥 깔아놓고 썩을까봐 매년 막대한 유지비 때려박는건 포퓰리즘 아니냐?
보수라는것들이 4대강땜시 국방예산이나 줄이고 당장 수도가 북한의 위협을 받는대도 옮길생각 안하고 이게 보수냐? 지들재산 손해볼까봐 발학하는 매국노들이지 |
| |
|
DBJ 굵은돼지 |
|
06.06 00:48 추천:0 비추:0
그리고, 의료보험비는 각자 소득에서 비율을 산정해 개인이 부담하는건데 차라리 비교할거면 의료보험이 아닌 의료보호를 말하던가. ㅋㅋ |
| |
|
000 123 |
|
따지고 들면 돈있는쉐키들은 복지고 뭐고 왜 해주냐?? 어?
미친쉐키 니같은 진짜 빨갱이들때문에 전국민이 이번에 심판했잔냐
좀 찌글러져라 선거도 끝난구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
|
000 wn5246sd |
|
부자공짜혜택도 문제고 눈치밥도 문제라면, 현재의 급식비의 징수와 납부를 지자체나 시도교육청에서 주관하면 되는거아냐?
일반인의 체납절차는 국세징수법 준용해서 처리하되 차상위계층까지는 소위 유도리를 두고 국고지원하면 되는거고..
난 이런게 논쟁이 되는 이유를 모르겠다. |
| |
|
000 123 |
|
하긴 이런 찐따같은 쉐키들이 있어서 한나라가 안되는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
|
DBJ 굵은돼지 |
|
06.06 00:49 추천:0 비추:0
뿌우뿌우 / 반대로 4대강 하면 왜 안되고, 북한이 장거리 포를 군사적 목표를 놔두고 서울의 아파트나 건물에 아까운 포를 왜 쏴 ㅄ아. ㅋㅋ |
| |
|
000 111 |
|
돼지// 말이 안통하는군요.
님이 말꺼낸 중.고 무상교육도.. 님이 비난하는 내용 그대로 적용됩니다.
복지자체를 이해하지 못하시는듯.
잘사는 나라들은 미쳤다고 중.고 무상교육에
각종 복지 시행합니까???
복지를 다시 잘 생각해보세요 |
| |
|
000 123 |
|
저쉐키 말하는게 딱 조중동 사설 몇개 읽고 와서 쓰는 모양세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삥딱쉐키 뇌가 업어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 |
|
|
|
000 111 |
|
전 4대강 반대 안합니다.
단지.. 4대강은 전국토를 대상으로.. 자연을 크게 손대는 일이기 때문에
철저한 계획하에 진행되어야 한다고 봅니다.
적어도 조사와 계획에만 4~5년 투자해야 하는 대공사죠..
그게 이뤄지지 않았기 때문에 전 반대합니다. |
| |
|
DBJ 굵은돼지 |
|
06.06 00:54 추천:0 비추:0
111 / 이봐 차라리 무상교육을 주장하면 반대 안 해. 하지만 이건 돈 없는 아이의 밥그릇과는 상관 없는 있는 놈들의 밥 값도 세금을 내자는거니 반대하는거다. |
| |
|
DBJ 굵은돼지 |
|
06.06 00:55 추천:0 비추:0
111 / 전계층 무상급식과 저소득계층의 학비보조 어떤게 더 복지와 어울리는 정책인지? 답은 이미 나와 있는 거 아닌가? |
| |
|
581 월드컵매니아 |
|
06.06 00:55 추천:0 비추:0
거참.....돼지님께서는 대한민국에서 사회간접자본시설에 투자되는 비용대비 효율이 엄청나게 효과적이라 생각하시나 보군요. 자신과 반대되는 견해는 "ㅄ짓"이라고 묶어서 비하해 버리는 모습이 꼭 어느 설치류를 떠올리게 합니다 |
| |
|
DBJ 굵은돼지 |
|
06.06 00:56 추천:0 비추:0
123 / 욕질 밖에 못하는 전형적 좀비 색희는 좀 찌그러져있거라. ㅋㅋ |
| |
|
DBJ 굵은돼지 |
|
06.06 00:58 추천:0 비추:0
월드컵매니아 / 그렇게 비용대비효율을 잘 따지며 사회간접자본에 투자되는 세금을 생각하시는 분이 전형적 세금 낭비 포퓰리즘적 정책인 전계층 무상급식을 옹호하는게 꼭 어느 걸어다니는 시체를 떠올리게 합니다. |
| |
|
000 ㅋㅋㅋ |
|
아...굵은알밥선수 홀로 열심히 고군분투중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
딴지의 좌빨사랑이 떠오르는군. 신상 다 털리고도 모른척 열심히 개솔에 열중하시던... 너도 정직원으로 취직시켜준다냐? ㅋㅋㅋㅋ |
| |
|
000 111 |
|
돼지// 혼자 노세요.. 상대하기 귀찮네요... |
| |
|
000 ㅁ_ㅁ |
|
굵은돼지 /
111씨가 한 말을 좀 이해를 못하는 것 같은데
자네 논리대로면, 무상교육도 없는 놈 뿐만 아니라
있는 놈들의 교육비도 세금을 내게 되니까
반대해야 말의 앞뒤 어귀가 맞아.
무상급식을 그 논리로 반대한다면 무상교육을 찬성하는 것 자체가
모순이 된다.
그리고
복지라는게 사실 다 같이 혜택을 받자는 것이지..
무조건 있는사람 것을 강제적으로 뺏어서 없는사람 지원하자는
것은 아니다. 물론 실질적으로 세금 액수는 재산과 어느정도 비례하므로,
특정사안에 대한 복지정책은 결국 빈자와 부자의 차이를 좁혀주게 되지. |
| |
|
000 www |
|
굵은 돼지 이 ㅄ아 니논리면 4대강 찬성하는 놈만 세금내서 삽질하면 되는거내? 어? ㅄ아? |
| |
|
DBJ 굵은돼지 |
|
06.06 01:01 추천:0 비추:0
말 그대로 여기는 좀비랜드네 그려. 껄껄 |
| |
|
DBJ 뿌우뿌우 |
|
06.06 01:02 추천:0 비추:0
굵은돼지// 쯧쯧 불쌍한 색휘 이젠 지가 지지하는 정책들까지 상대방한테 납득시키라고 구걸하네 불쌍하다 이눔아
4대강 예산에 비해 그 효과가 미미하다는게 이미 독일운하에서도 단점이 고대로 드러낫고 독일도 짐 운하땜시 적자만 보고있구만 독일이야 통일비용으로 동독의 인력을 운용할라고한 비상대책성격이 강해서 그나마 이유라도있지 지금 우리나라 상황에서 무슨의미가 있는데?
넌 장거리 사정포 적중율이 얼마인지냐 아냐? 구시대유물인 장거리 사정포가 군부대같은 목표에만 떨어질거같으냐? 아놔 이런 상식도 부족한 색휘랑은 논쟁할 맛도 안나
그냥 잠이나 처자라 무식하면 용감하다지만 쯧쯧 |
| |
|
000 123 |
|
니딴 거지깽깽이같은 쉐키가 반대를 한던 멀하던 상관없다
이미 국민들은 심판햇으니 저리 꺼저라 국론분열시키는 시봘빨갱이쉐캬 ㅋㅋㅋㅋㅋㅋㅋㅋ 저딴 시봘쉐키들이 딱 나라말아먹지 개쉐키 |
| |
|
000 dd |
|
사회간접투자 라는건 니 생각이고 좆밥아
지 식구 배불리기 투자지 샹놈아
솔직히 4대강 사업 하면 누가 이득이냐?
1. 땅주인 2. 건설사 3.노동자(그래봐야 전부 짱개)
일자리 창출?? 전부 짱깨인데 뭔 일자리 창출??
너 같으면 대학물 먹고 나와서 월 150 이하 받고 막노동 하겠냐?
썅놈아 이건 다 개 구라지...
일자리 창출이라고 해 봐야 최대로 잡아도 5천개 이하 .. ..
관광산업 육성? 이거야 말로 개좆같은 소리고...
결국에 이득보는놈은 땅투기 하는 새끼들...
(이미 4대강 관련해서 권력자들 아는 사람들 전부 투기 해 놨고)
그리고 건설사 라고 봐야돼
사회 간접투자? 지랄을 해요
제 식구 배불리기 위해서 세금 16.9조원을 쏟아 붇는게
간접투자냐?
지랄을하네 차라리 무상급식 해주는게 만배는 더 낫겠다
좃나 양심 없는 새끼..
혹시 너도 거그 땅 사놨냐?? |
| |
|
000 123 |
|
돈있는 넘들은 복지고 뭐고 다 해주지 말아야된다니 이런 개병신 딱따구리같은 발상이 어딧냐 이 호로쉐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
|
DBJ 뿌우뿌우 |
|
06.06 01:04 추천:0 비추:0
굵은돼지// 논점은 막 벗어나 자기가 지지하는 정책들의 필요성도 못대서 상대방한테 구걸해
애들도 다아는 상식도 부족해 역시 딴나라당알바답다고나할까 쯧쯧 형은 이만 자러간다 불쌍한넘아 |
| |
|
000 123 |
|
선거 끝나고 거짓말같이 알바넘들 업어지더만 한두쉐키가 개기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 |
|
000 ㅋㅋㅋ |
|
그지잉? 며칠전까지만해도 알밥랜드였는데...
선거끝나니 신기하게도 썰물빠져나가듯 다 빠져나가더라고...괘씸한 것들.
너처럼 남아서 a/s도 좀 해주고 해야하는데 말여..
혼자 감당하기 벅차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계속 수고혀. |
| |
|
DBJ 굵은돼지 |
|
06.06 01:05 추천:0 비추:0
ㅁ_ㅁ / 뭐 가기 전에 한 마디 하지만, 제발 없는 논리 있는 척 논리 주절대지 말고, 처음부터 경제적 능력이 있는 계층의 무상급식을 반대하지 않았는데 무슨 세금을 내게 되니 반대해 논리에 모순이 된다는 건지. ㅋㅋ 그리고, 복지라는게 사실 다 같이 혜택을 받는게 아니야. 그 만큼 지불하는 사람이 있으니 혜택을 보는 사람이 있는거다. 돈이 어디서 펑펑 솟아 나오는게 아닌데 효율적으로 적정한 곳에 사용하자고 주장하는게 정상 아닌가? |
| |
|
000 1 |
|
굵은돼지 이녀석은 전형적인 저지능 한나라당말에 휘둘린 대표적 케이스다.
한마디한다. 야이 병신새끼야.
그럼 미국애들은 왜 무상급식하냐?
시발. 미국마다 무상급식이 되는 학교가 있고 없고 편차가 크긴한데
일반적으로 무상급식이다.
니가 인터넷 검색해서 뒤져보든가 병신아.
꼭 이런 멍청한 저지능 무식한놈들이 개소리나 하지병신아.
니 말대로라면 4대강 삽질도 시발 니처럼 찬성하는 새끼냐
돈처내고 해라. 몇이나 될지는 모르겠다.
꼭 이런 병신 좆진따 새끼들이 지랄이지.
복지의 기본개념이나 알고 오너라. |
| |
|
000 ㅁㄴㅇㄹ |
|
틀린 말은 아니다만 니 주장에는 억지스러운 면이 있지.
너의 말대로 주장한다면 중고교까지 무료로 지원해도 '왜 있는 놈들의 자식까지 중고교를 무료로 지원해주냐?'라고 반문할수있지않냐?
애초에 '복지'라는 개념이 '없는 자식들 챙겨주기'의 의미보다 '국민의 삶과 질의 향상'이라는 의미가 더 옳고, 국민들이 중고교 무상지원보다는 급식 무상지원이 좀 더 현실 가능성이 있고 더 필요로 한다는 증거겠지 임마
니 논리가 일반화 될 것이라고 착각하진마라 민주주의에서 소수 의견따윈 개밥에 도토리일뿐이야 |
| |
|
DBJ 굵은돼지 |
|
06.06 01:06 추천:0 비추:0
뿌우뿌우 / 하급좀비가 자러가던 뭐하러 가던 난 관심없다. 그러니 보고할 필요 없어. ㅋㅋ |
| |
|
DBJ 굵은돼지 |
|
06.06 01:07 추천:0 비추:0
1 / 미국에서 전계층 무상급식 한다고라? 니가 아는 미국과 내가 아는 미국이 다른 나라냐? ㅋㅋ |
| |
|
000 1 |
|
니같은 놈들이 좋아하는 미국에서 조차 애들 급식은 무상으로 한다.
무슨 깡촌이나 어디 됫골목 못사는 애들이 모여사는 학교뿐만 아니라
건실한 중산층학교도 무상급식하는데 천지다.
미국 어린이들이나 청소년들이 개거지라서 무상급식 처먹니?
사립학교야 당연히 거긴 다 사먹는거지만 일반적인 공립은 무상이다.
이렇게 말해도 못알아 쳐먹으면 넌 진짜 좆찐따다.
저지능 빠가새끼야. 가서 기본 복리학이라고 공부해라. |
| |
|
000 ㅁ_ㅁ |
|
굵은돼지 / 있는 척이 아니라 그냥 사실 관계 그대로
자네가 틀린 논리 그대로를 지적하는거야.
이러저러 하니 무상급식 반대한다고 06.06 00:54 에 써 놓고도
반대를 하지 않았다는 것은 자기가 한말도 기억을 못하는가? 어이가 없군. |
| |
|
000 1 |
|
그리고 한마디 하자면 아직 알바비 나오니?
굵은돼지? 2600원에 인생 팔어먹지말고 가서
건실하게 일좀해라.
미국 전계층이라는 말은 나는 전혀 안했는데?
'시발. 미국마다 무상급식이 되는 학교가 있고 없고 편차가 크긴한데
일반적으로 무상급식이다.'
나는 편차가 크다고 했지 전계층이라는 말은 안했어. 병신아.
눈까리 썩었냐? |
| |
|
000 ㅁ_ㅁ |
|
그리고 다 같이 혜택을 받는다란 말이 모두 +된다란 게 아냐
당연히 있는 쪽에서 없는 쪽을 보완시키는 의미라고
내 글에 분명히 세금의 부담을 들어
뒤에 부연설명을 했는데 못 알아들었다면 이해력에 문제가 있는 것이고. |
| |
|
DBJ 굵은돼지 |
|
06.06 01:10 추천:0 비추:0
ㅁㄴㅇㄹ / 맨 위에 내가 쓴 글 보지 않았나? 차라리 주장할거면 전 교육과정의 무상화를 주장하라고 말이지. 하지만, 현실적으로 복지도 정해진 예산 내에서 집행되는 것이기 때문에 비용과 효율을 따지는 것이고, 그러기 때문에 경제적 능력이 있는 계층까지 무상급식을 실시하는게 비효율적이고 전형적 인기영합주의적인 정책이라고 대체 몇 번을 말했는지. |
| |
|
000 1 |
|
바로 뻔히 보이는거조차 기억못해서 니 멋대로 망상해서
상상글이나 써대는 니놈 수준을 보아하니
초보 알바새키가 분명하다. 뭐 좀비?
병신아. 그럼 무상급식하는 미국어린이들이나 서유럽국가들
그중 가장 보수적인 영국조차 전면 무상급식에 심지어 병원비까지 무료다.
그럼 애들은 다 개거지라서 그러니?
뭐 이런 근거를 보여줘도 굵은돼지 너같은 새끼들이 알아먹겠냐만은
ㅋㅋㅋ |
| |
|
DBJ 굵은돼지 |
|
06.06 01:12 추천:0 비추:0
ㅁ_ㅁ / 일관되게 전계층의 무상급식을 반대한다고 했는데 뭔 개솔히이신지요. 어디 한 군데 현재 실시되고 있는 저소득 계층의 무상급식을 반대한다고 적은 문장이 있는지? 아님 헛것이 보이는거요? ㅋㅋ |
| |
|
417 괴소문다껌 |
|
06.06 01:12 추천:0 비추:0
돼지//
.
니가 좋아하는 조증동 링크다. 물론 기사는 아니고 블로그지만.
.
http://views.donga.com/read/1410 |
| |
|
DBJ 굵은돼지 |
|
06.06 01:13 추천:0 비추:0
1 / 알았어. 좀비야. 그러니 걍 꺼져. ㅋㅋ |
| |
|
000 어이 |
|
굵은 돼지,
너 종소세나 근소세 신고했지?
너 얼마쯤 내냐?
진짜 궁금타...
너 혹시 알바...
그럼 그냥 찌그러지던가...
기생충들이 있는척 하기는... |
| |
|
000 1 |
|
굵은돼지/ 니놈이 무상급식이 포퓰리즘 이니 뭐니 떠들었잖냐
병신아.
니 대갈통은 어디 286컴퓨터 대갈통이냐?
빠가새리야. 가서 니 꼴통 cpu라도 좀 업그레이드해라.
아 마더보드격인 꼴통이 저질이니 불가능하려나.
니같은 놈들은 그냥 똑같이 대해주면 되지 병신새끼.
나가뒤져라. |
| |
|
DBJ 굵은돼지 |
|
06.06 01:15 추천:0 비추:0
좀비들 끼리 서로 보듬어주는 좀비랜드 똥물에 사람인 내가 들어와 파동을 일으킨 모양이네. ㅋㅋ |
| |
|
000 www |
|
어이구 이 ㅄ.
초등학교가 학부모들이 내는 육성회비만으로 운영이 되냐?
그런데 왜 국가에서 공교육을 왜 국가에서 부담을 하려는지는 이해가 안돼지?
뭐 돈낼 능력이 있으면서 무상급식찬성한다고 거지라고? ㅋㅋㅋㅋㅋ
역시 꼴통답구나!!!
너는 우리나라가 기초생활수급자랑 아주 부자 이렇게 있는걸로 보이냐?
이 ㅄ아 |
| |
|
000 어이 |
|
굵은돼지 답 안하냐?
너 얼마쯤 내는 놈이냐고 형이 묻잖냐. |
| |
|
DBJ 굵은돼지 |
|
06.06 01:17 추천:0 비추:0
세금을 자기 뒷 돈처럼 생각하는 것들이 많아 전 계층에 중형차 한 대씩 무상으로 주면 대통령 정도 할 수 있겠네. ㅋㅋ |
| |
|
000 ㅁ_ㅁ |
|
굵은돼지 /
그러니까 무상교육도 무상급식하고 본질적으로 동일한 상황이라고..
무상교육과 무상급식은 본질적으로
그 범위와 세금운용액이 더 많냐 적냐의 차이 뿐이다.
자네가 무상급식이 있는 자에게도 주기 때문에 반대한다라면
`무상교육` 역시경제적 능력이 있는 계층까지 무상교육을 실시하게 되는데
대단히 비효율적이고 전형적인 인기영합주의적 정책이 되는데 왜 찬성해? |
| |
|
000 1 |
|
굵은돼지/ 좀비랜드 라는 말에서 니놈이 알바란것을 알게됬다.
아직도 알바비 나오니? 하긴 계속 밑작업해야겠지.
병신알바새끼들. 네이버에서 하던 장악질이나 계속하지
왜 딴데나와서 개기냐? 요즘 네이버댓글은 알바새끼들아니면
거의 보지도 않으니 다른곳으로 진출하는거지?
병신아. 2600원으로 라면이나 빨고살거라. |
| |
|
000 www |
|
ㅋㅋㅋㅋㅋㅋㅋㅋ 니가 한말 중에 제일 웃겼다
지가 사람이라네 ㅋㅋㅋㅋㅋ |
| |
|
000 어이 |
|
무식한 굵은돼지...
너 한푼도 못내는 기생충이지...
왜 답이 없냐?
잘못 말했다 뒷덜미 잡힐까 겁나냐? |
| |
|
000 ㅁ_ㅁ |
|
아니 그러니까, 나쁘게 쓰이는 게 없다니까.
복지는 결국 있는자가 더내고 없는자가 덜내서
빈부를 어느정도 해소시키고 모두에게 혜택이 돌아가도록 하는 것이다.
(실제로 세부담이 큰 부유층에게는 마이너스가 되겠지만)
실제로 무상급식으로 인한 세 부담 역시
빈자보다 부자가 많이 부담하게 되는 것이라
결국은 빈층의 경우는 금전적 혜택을 받는 경우가 되지.
부유층이라면 좋아할 이유가 없지만, 서민이나, 빈층이라면 굳이
피해를 보는 일이 없는데 무엇을 걱정하는 것인지 잘 모르겠다. |
| |
|
000 www |
|
정말 진중권이 한말이 생각난다.
말을 해도 못 알아 처 먹으니 이길자신이 없다 |
| |
|
000 ㅎㅇㅁ |
|
돼지 이새끼는 3300원짜리 시급받으면서 세금타령하고 있네. 임마 무상급식에 니돈 안 들어가니까 신경 꺼라. 억울하면 니가 교육감하든가. 전쟁에 진 놈이 왜 이리 입만 살았냐. 알바향우회나 가서 놀아. |
| |
|
DBJ 굵은돼지 |
|
06.06 01:22 추천:0 비추:0
ㅁ_ㅁ / 쓸데 없는 논리 놀이 그만하고, 전 국민의 전 과정 무상교육은 현재 소득수준으로는 어림도 없고 왠만한 좀비들도 현실성이 없다는 걸 알기 때문에 그 대안으로 내민 포퓰리즘 공약이 전 계층 무상급식이라는 취지의 말도 이미 했지. 때문에 어차피 포퓰리즘성 공약으로 선동질 사기질 칠 거면 전 국민의 전 과정 무상 교육을 내세웠으면 차리리 스케일이라도 인정해준다고 말한 것이고... 근데 대체 뭘 말하고 싶은거요?ㅋㅋ |
| |
|
000 돼지 |
|
저 굵은 돼지는 공정택같은 뇌물먹는 돼지를 넘흐 사랑해서
처절한 발악을 하는가보네 ㅋㅋ
무상급식이고 나발이고 난 관심없다만
공정택같은 돼지만 아니면 돼지 머 ㅋ |
| |
|
000 333 |
|
좀비들이 난리도 아니네 ㅋㅋㅋ 등신들아 무상좋아하지말아라 결국 다 니 주머니에서 다 나가는거니 이건 몇년하다 때려치울수는 없는거고 한번 시행하면 계속해야된다 참 니들은 돈도많다 부자색히들 점심까지 챙겨주고 그돈으로 돈없는애들 생활보조금이나 더 주는게 훨 낫겠다 ㅉㅉㅉ |
| |
|
000 ㅁ_ㅁ |
|
무상급식이 추진됨으로 인해 실질적인 주 혜택층을 생각해보자면,
단순히 의미가 없는 포퓰리즘 공약이라고 치부하기는 어려우며
한국 역시 북유럽 레벨은 아니더라도, 점점 복지국가를 지향하는
시점에서 무상급식같은 낮은 단계(부담)의 복지부터 계단을 밟아가는
것도 나쁠 것이 없지요. 왜 그렇게 쓸모 없다고 생각하는지? |
| |
|
000 1 |
|
333/ 병신아 그런식으로 따지면 중학교까지 무상교육은 왜하나?
4대강삽질할돈이 어디서 나온줄이나 아니?
복지비줄이고 국방비(!)를 줄였어. 복지비야 니들이 좌빨이라고 뭐라하지만
국방비줄인건 뭘로 설명할래?
맹박이 좌빨이라서 국방비 줄인거 같아 마치. 북한에 이득을 준거잖니. |
| |
|
|
|
000 ㅁ_ㅁ |
|
333 / 이 바보 병신녀석은 일단 머리가 나쁜듯..
당연히 세금이니 주머니에서 나간다.
그러나 세금으로 인한 간접부담은 빈층보다 부유층에서 많고
당연히 빈층에게는 혜택이 간다. 부유층에게도 혜택이 가니까
쓸모가 없다고 말하는건 일단 IQ 2자리 인증이지. |
| |
|
DBJ Burzum |
|
06.06 01:31 추천:0 비추:0
아니, 왜 굵은돼지 같은 애한테 이렇게 먹이 투척들을 많이 하는거지? 똥만 많이 싸질러 놓잖아.. 에비~ |
| |
|
000 333 |
|
위에 등신이냐? 국방비 증액됐는데? 신문좀 보고다녀라 ㅉㅉㅉ |
| |
|
DBJ 에이트리 |
|
06.06 01:32 추천:0 비추:0
굵은돼지// 너 IMF때 정부에서 어려운 애들 학비 지원해준거 알지?
그때 우리반만해도 10명정도 형편 어려웠는데 쪽팔려서 딱 3명만 지원하더라.
그애들이라고 지원 안받고 싶어서 안받았겠냐?
나름 자존심에 상처 받아서 안한거지.. 쯧
지원받는 애들 있다는거 나중에 다른 애들이 지원받는거 다 눈치채서
너 왜 지원했냐는 식으로 묻더라.
어떤 애들은 그 지원받는 애들보고 "거지"라고 놀리기까지 하더라.
같은 학교에 다니는데도
누군 임대아파트 산다고해서 부모들조차 저런 애들과 놀지 말라는 세상인데
겨우 급식 하나가지고 그런 놀림 당해봐라
그 애들, 그리고 그 부모들 심정이 어떨지 |
| |
|
DBJ 굵은돼지 |
|
06.06 01:32 추천:0 비추:0
ㅁ_ㅁ / 여보슈 당신이 위에서 '복지는 결국 있는자가 더내고 없는자가 덜내서 빈부를 어느정도 해소시키고 모두에게 혜택이 돌아가도록 하는 것이다'
라고 말했지? 실질적으로 세금을 걷고 예산을 집행하는 과정 없이 입으로만 떠드는 것 만으로 복지가 된다면 이미 이 세상은 유토피아 아니겠나?ㅋㅋ |
| |
|
000 피울음 |
|
굵은돼지/맹박옹이 세종시와 4대강을 역사적 소명의식으로 자아최면
걸고 삽질하는 것처럼.니가 주장하는 좀비랜드에 와서 좌좀 계도 차원에
욕쳐먹으면서 한밤중에 쳐 자지도 않고 삽질중이냐?
하지만 너따위가 논리나 정책을 논하기에는 돼지목에 진주라..ㅉㅉ |
| |
|
DBJ 굵은돼지 |
|
06.06 01:34 추천:0 비추:0
ㅁ_ㅁ / 모두에게 혜택이란 말은 좋은데 현재 대한민국의 경제 상황이 급식비 지불이 충분한 계층에게도 무상으로 급식을 줄만큼 하위계층에 대한 복지정책이 충분히 확립된 상태라고 생각하는가? |
| |
|
DBJ 굵은돼지 |
|
06.06 01:36 추천:0 비추:0
ㅁ_ㅁ / 근데 세계 최강국 미국도 못하는 전계층 무상급식을 낮은 단계의 복지정책이라고 당당히 말하는 그 근거없는 자신감은 대체 어디서 나오는거요? ㅋㅋ |
| |
|
000 ㅁ_ㅁ |
|
굵은돼지/궁극의 복지...라는 것도 유토피아는 아니야.
사실 사회주의의 궁극점이기도 하지만 인간의 본질과 성질상으로
그것은 불가능하거든.
더군다나 당연히 모든 것은 제로섬 게임이야.
북유럽도 돈이 어디서 쏟아져서 복지에 상당한 금액을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는 건 3살짜리도 알고 있을거야. 여기서 그것을 모르는
사람은 없어. 고도로 복지정책이 이루어지려면 그만큼 세 부담이
늘어나고, 당연히 복지정책이 난립한다고 좋은 것은 아니다. 북유럽도
덕분에 나름대로의 고충과 문제점이 있어. |
| |
|
DBJ 에이트리 |
|
06.06 01:37 추천:0 비추:0
미국도 못하는 의료보험제도를 우리나라는 하고 있음 ㅋㅋ |
| |
|
000 www |
|
어? 이제 알바 교대할시간인거야?
또 다른놈 나왔네 ㅋㅋㅋㅋ
부자 공짜점심줄까봐 무상급식이 안돼? 그 부자가 얼마나 될것 같아? ㅄ아
또 그부자는 세금 안내냐? ㅄ아
정상대로라면 그 부자가 세금을 더 내잖아.
에이구 알바 교대했어도 그놈이 그놈이잖아
좀더 똑똑한놈으로 나오라 그래라 |
| |
|
000 ㅁ_ㅁ |
|
굵은돼지 / 미국은 복지 레벨이 높은 나라가 아니지.. 최근까지도
국민의료보험 하나 제대로 성립하지 못하던 나라니까.
강국이냐 그렇지 않느냐는 관계 없지요. 북유럽이 한국보다 강국도 아니고
미국보다 강국도 아닌데 무상교육 등
높은 레벨의 복지 정책을 시행하고 있잖아. |
| |
|
000 333 |
|
무상급식은 저소득층 30%정도면 적당하고 전계층 무상급식할돈으로 학교 시설 교원개발 저소득층 가구에 교육비지원등으로 쓰는게 합리적이다 |
| |
|
DBJ nophra |
|
06.06 01:41 추천:0 비추:0
굵은돼지/ 저소득층 무상급식 한다고 쳐도 부자들도 세금내고 그러는데...갸들은 돈내고 못 먹으면 더 열받지...하려면 다같이 해야 말도 안나오고 공평한거다...복지정책이 확립이 안됐으면 지금부터라도 해나가면 되는거다...당장 시작도 안했으면서 무슨 할말이 있는가? 무상 급식은 이미 시행 하고 있는곳도 있지 않은가? 갸들은 돈이 있어서 하는건가? |
| |
|
DBJ 굵은돼지 |
|
06.06 01:44 추천:0 비추:0
ㅁ_ㅁ / 북유럽 좀 그만 팔아먹어. 뱁새가 황새 쫓아가단 가랭이 찢어지는 법이니까? 북유럽 북유럽 주절거리는데 북유럽의 소득 수준이 한국의 3-4배인지는 알고 그렇게 북유럽 팔아먹는거요?
그리고, 미국은 둘째치고 일본에서도 전계층 무상급식을 실시하지 않고 있는게 현실인데... ㅋㅋ |
| |
|
000 1357 |
|
DBJ 굵은돼지야 단순히 애들 밥주자는 애기가 아니잖어
4대강은 둘째치고 MB가 법인세 인하해준 금액이 일년에 10조원이고 부자감세 해줘서 소득 상위 20%들 한테 세금 감면해준 금액이 얼마인지 아냐? 그돈이면 애들 무상급식 하고도 몇조가 남아...
단순히 무상급식을 하자는게 아니라 쓸때없는 정책 폐기하고 그 재원으로 무상급식하자는게 원래 취지잖어, 정신 못차린 DBJ 굵은돼지야.
대화명 굶은돼지로 바꿔라 넌 좀 굶어야 정신차리겠다 |
| |
|
000 ㅁ_ㅁ |
|
굵은돼지 / 글은 읽고 리플을 다는 것인가?
북유럽식 복지 제도도 문제점을 안고 있다고 말을 하고 있는데
글은 안 읽고 겉으로 `북유럽` 단어만 나오면 단순히 복지를
옹호하는 것으로 난독하고 있지는 않은가 싶군.... |
| |
|
000 ㅁ_ㅁ |
|
일단 반론을 하려면, 상대방의 글을 꼼꼼히 읽고 쓰도록 합시다. |
| |
|
000 ㅡ.ㅡ |
|
DBJ 굵은돼지// 야이 씨댕아 꺼져..
보자보자하니깐은.. 뇌를 왜놈한테 팔아먹은 놈들이랑 동급이잖아.. 쥐새끼같은놈이..
니가 세금 좀 내냐??? 니가 돈많냐.. 니가 돈많이 벌었다고.. 니가 잘나서 벌은거냐.. |
| |
|
000 ㅁㅁㅁ |
|
|
| |
|
000 ㅁ_ㅁ |
|
참고로 무상급식은 일부 지자체에서는 이미 시행하고 있는 정책...
전북 같은 경우라던지, 재정자립도가 15위로 낮은 편임에도
충분히 큰 무리 없이 만족도는 높일 수 있는 정책이라는 게 이미
증명되지 않았는가... 참고로 전북의 장수군의 경우 군내 예산에서
무상급식으로 부담되는 정도는 0.25%.
실질적으로 학생과 학부모의 만족도를 감안하면
이정도의 예산은 허용범위 내 아닌가?
최악의 경우 세수가 늘어나는 것을 감안해도 꼭 극빈층이 아니던들
보통의 서민레벨이라도 직접부담보다는 세에 의한 간접부담이
당연히 부담이 적다. |
| |
|
000 피울음 |
|
굵은돼지/기가 찬다.
댓글도 제대로 안 읽었겠지만 지가 반대 근거로 대는 미국은
적절한 예의 근거가 되고,북유럽 얘기는 그만 팔아 먹으라니...
토론을 하자는 거냐? 세뇌를 하겠단거냐?
미안하다.너 따위와 글 섞어서...잘란다 ㅆㅂ |
| |
|
000 ... |
|
별...돼지같은 그지새끼를 다 보네...
에이 돼지새끼야~퉤 |
| |
|
000 ㅁㅁㅁ |
|
알바돼지 지금 키보드 붙잡고 쳐울다가 잠들었다에 한표 |
| |
|
000 지자체가 문제다 |
|
95년 정부예산 40조원
현재 정부예산 320조원 (세금 + 국채발행)
예산낭비 비효율의 극치인 지자체를 폐지하고
중앙집권제를 하고
예산 절약해서 모두 복지로 돌리면
현재 세금을 더 올리지 않아도 상당한 수준의 복지가 가능하다. |
| |
|
000 0ㅂ0 |
|
밥 공짜로 매겨주겠다는데도 싫다는 놈은 머야.ㅎ
시청 건물짓는데 3천억씩 처들이는 판국에 그깟 650억 아깝다고
찡찡대는 색히는 어떤 뇌구조를 가진색히야. |
| |
|
000 ㅁㅁㅁ |
|
ㄴ비로긴 알바 물타기 쩌네ㅋㅋㅋ
뭔 중앙집권제 강화냐 그냥 4대강 삽질할려고 쓰는돈만
원상복구시키면 되는데 |
| |
|
000 ㅁ_ㅁ |
|
"정부차원에서 예산 분배의 부담이 증가하니까 안돼.."
"세금 늘어날까봐 안돼.."
"복지정책은 무조건 포퓰리즘이다.."
이런 식으로 나가면 복지 자체를 시행할 수 없다. 일보도 나설 수 없는 노릇.
미국도 100년동안 지리멸렬하게 끌어오던 의료보험을
최근에서야 겨우 개혁안이 통과되어 국민의료보험을 도입하기
시작했다던데,
굳이 이러한 좋지 못한 모습을 닮을 필요는 없지 않은가.
무상급식이 무리한 정책은 아니라고 본다.
또한 안그래도 소자녀화가 문제인데 자녀를 낳아도 부담이 적어질
복지 정책을 하나하나 시행해야 할 시기이다.
무상교육이라던지 이런건 아직 한국의 소득수준이나 경제수준으로
시기상조라고 해도 일단 무상급식 정도는 가능하지 않은가?
첫 술에 배부를 순 없어도 이런 정책이 단순히 포퓰리즘 정책으로만
치부하기는 무리가 있다고 본다. 물론 반대한다고 틀리다거나 나쁜 의견은
아냐. 반대에도 타당한 의견이 존재하며 장단점은 어느 곳이나 상존한다.
다만 무상급식의 경우 한국이 능력이 되는 시점에서,
국민들도 다수가 원한다면,
충분히 추진할 수 있는, 그 나름의 메리트도 있는 현실적인 정책 아닌가. |
| |
|
000 지자체가 문제다 |
|
한국은 지역간 격차가 너무 커서 지자체는 실패했다
강원도, 서울, 경기도, 전라도 각자 돈 거둬서 복지하라고 하면
서울 > 경기도 >>> 전라도 >> 강원도
로 나오는데 지자체가 과연 좋은가?
지금 경기도조차 재정적자 보는데...
이 좁은 한국에서 지방공항을 10개 가까이 지을 정도로 지자체장들은 투표로 뽑혀야 하기에,
지역업체들과 결탁해서 나눠먹기식 보여주기식 선심성 전시행정을 남발한다.
효율적인 예산 집행 + 양극화 확대하는 원인인 고용시장 구조 개선
이 2가지만 하면 저출산, 양극화, 복지 다 해결된다.
이 2가지를 해결하지 않고서는 외국인 1000만 이주시켜도 아무 것도 해결되지 않고 문제만 커진다. |
| |
|
000 wlfkf. |
|
그나저나 언제부터 치수사업이 사회간접자본이 됬나요???
강에 시멘트질하면 그게 사회간접자본인가요??
시멘트 발르면 전부 사회간접자본인가 보네요??
철도인가요?? 항만인가요?? 도로인가요?? 공항인가요??
강 옆에 지을 모델이 사회간접자본인가보군요...
도대체 무슨 부가가치 창출에 기여할까요?? 그넘의 강에 바른 공구리가.
홍수 덜 난다고요?
그럼 진짜 홍수나는 지천에 더 돈 들이세요... |
| |
|
000 지자체가 문제다 |
|
1995년까지 한국은 지자체 없이 잘 살았다.
(지자체 해서 세금 오르고 지방정부 재정적자가 천문학적으로 느는 것을 감안하면, 과연 지자체가 무슨 플러스 효과가 있었는가?)
1) 일본, 유럽과 달리 한국은 1000년간 중앙집권을 일관되게 추진한 역사적 배경
2) 협소한 한국 국토
3) 지역간 경제력 불균형
이 3가지 때문에 한국에서 지자체는 맞지 않다.
프랑스는 대통령-수상이 역할분담을 해서, 중간선거에서 "식물 대통령"이 나올 수도 있는 독특한 정치시스템을 가지고 있듯
정치제도는 각 국가의 역사, 국토, 경제적 특성에 따라 적절해야 해야지
지자체가 무조건 절대선인 양 고수하고
다른 대안을 아예 생각하지 않는 것은 옳지 않다.
지자체를 해서 지방이 서울과 경쟁하려면
(미국은 주마다 법이 다르고, 주마다 기업유치를 위해 혜택을 주듯)
전라도지사가 호남평야를 공단으로 바꾸고, 투자기업에게 10년간 감세혜택을 주는 등의 일을 중앙정부 간섭 없이 독자적으로 추진할 수 있는 권한이 있어야 한다.
한국이 이렇게 할 수 있는가? |
| |
|
DBJ 인피니트 |
|
06.06 02:22 추천:0 비추:0
껄껄
반대하는 인간들.. .
도데체 언제부터 당신들이 나라 세금걱정했다고 사회 복지에 드는 돈을 아까워하냐.. 늬들 걱정안해도 다 된다.. 지자체에서 선거철이나 임기말년에 잔여예산 없앨려고 멀쩡한 보도블럭이랑 도로 재포장만 안해도 무상급식정도는 떡치고도 남는다니까?
땅가지고 노는 부자들 감세해줄때나 대운하가 씨도 안먹히니 바로 4대강 정비사업으로 이름바꾸고 세금버다주는 정권에는 찍소리도 못하면서 애들 밥공짜로 주는게 그렇게 배가 아프냐 ㅉㅉ |
| |
|
DBJ 도스 |
|
06.06 02:29 추천:0 비추:0
예비군 훈련만 봐도 밥이 개판이다. 선택의 여지가 적거덩. 근데 무상급식하면 선택의 여직 없어진다. 공짜밥 or 굶든가 니돈들여 사먹던가. 근데 그게 질이 좋을까? 상식적으로? 차라리 EBS문제집을 무상공급 하는게 훨 좋지. |
| |
|
DBJ 꿈꾸는세상 |
|
06.06 02:30 추천:0 비추:0
니 자식 내 자식을 가르자는 어이없는 눔들은 니자식과 내자식의 상황이 바뀌어도 그 주변머리없고 개념없는 주장을 할텐가? |
| |
|
DBJ 도스 |
|
06.06 02:32 추천:0 비추:0
예비군 훈련만 봐도 밥이 개판이다. 선택의 여지가 적거덩. 근데 무상급식하면 선택의 여직 없어진다. 공짜밥 or 굶든가 니돈들여 사먹던가. 근데 그게 질이 좋을까? 상식적으로? 차라리 학용품, EBS문제집을 무상공급 하는게 훨 좋지. |
| |
|
DBJ 꿈꾸는세상 |
|
06.06 02:34 추천:0 비추:0
있는집 자식들도 무상급식 받는거 미안하면 종부세 반대하지 말고 착실히 내고 기부해!...속보이는 개같은 논리로 주접떨지말고... |
| |
|
000 글쎄 |
|
병신 돼지....
왜 돈 있는 놈들이 세금 내는 거니까 월말 정산 같은거 하지 말자고 하지?
왜 세금을 돌려줘? 걍 냅두지.
돈 벌어서 낸거자나 안그래?
수익자 부담의 원칙을 세우자면 좋다고..
4대강 수익자가 누구냐?
걔들더러 내라고 하면 되.
사회 인프라 그거 수익자가 누구냐?
걔들한테 내라고 해.
도로 닦으면 삼성에서 그 길 이용해서 수출입하지.
삼성한테 돈 받아서 도로 닦으면 되겠네.
도로를 왜 세금으로 닦는데? |
| |
|
DBJ 그치 |
|
06.06 02:36 추천:0 비추:0
굵은돼지.. 좀비랜드에 남아 같이 좀비되지말고 꺼져시지,,ㅁㅊㄴ 논리고 개념이고 밥말아처먹은넘,,,, |
| |
|
DBJ 도스 |
|
06.06 02:40 추천:0 비추:0
정 해야겠으면 바우쳐제도로 해라. 급식을 해먹던 도시락을 사먹던 쌀을 사서 도시락을 싸오던, 식비로밖에 쓰지 못하는 제한을 두고 그 테두리 안에서 경쟁을 시켜야 질이 보장되지. 아니면 우리자식들한테 예비군훈련소밥 먹이는 꼴밖에 안된다. |
| |
|
000 ㅁㅁㅁ |
|
지자체가 문제다// 비로긴 알바놈 궤변쩌네ㅋㅋㅋㅋ 지금까지 한국은
대통령권력도 그렇고 중앙권력이 너무 막강해서 문제고 서울경기가
비대해진것도 결국은 그 이유때문인데 뭔 지자체가 문제야ㅋㅋㅋ
궤변도 정도껏해라 |
| |
|
000 ㅡㅡ |
|
글쎄 //넌 그게 말이니 방귀니? 에휴 참 가만히나 있으면 중간이나 갈것을 ...도로를 그들만 이용하니? 넌 왜 그리 답답하니? 언능 자는게 좋을것 같기도 하다 ....휴 .. |
| |
|
000 돼지ㅄ |
|
돼지새끼야 스웨덴·핀란드 등이 전면 무상 급식을, 미국은 49%, 영국은 34%를 실시하고 있다~ |
| |
|
000 ㅠㅠ |
|
ㅁㅁㅁ//너도 비로긴이면서 그런말은 좀 웃기군 너의 글자체가 궤변이 돼어버리는군 .... |
| |
|
673 맥인토씨 |
|
06.06 02:57 추천:0 비추:0
국민이 선택했다.
따라라.
그게 상식이다.
쥐빠알밥들은 아가리 닥치고 새겨 들어라.
네들은 소수다.
좃망이란 뜻이다.
여기 개솜에서 지랄쳐봤자 달라지는 것은 없다.
무상급식은 실현될것이며
다음 정권은 교체될 것이다.
알밥들에겐 저항할 여지도, 힘도 없을 것이다.
나를 포함한 국민의 여망은 선거를 통해 표출됐다.
알밥 네들의 주장을 관철시키려면 역시 같은 과정을 밟아야 할 것이다.
과연, 그렇게 될까? 심히 부정적이다만.ㅎㅎ |
| |
|
000 ㅁㅁㅁ |
|
ㅠㅠ//비로긴 알바보고 비로긴 알바라고하지 그럼 로긴 알바라고 하냐
또 이걸갖고 궤변이라고하니 뭔 헛소리냐ㅋ
니 지적수준을 알거같다ㅋ
아니면 지금까지 로긴해서 글쓰다가 비로긴으로 글써서 뭐 찔리는거 있어? |
| |
|
DBJ 스님백원만 |
|
06.06 03:12 추천:0 비추:0
어차피 잘사는집 애는 학교서 무상급식 나오는거 안먹는다~ 드러워서 어떻게 먹냐? 귀한자식 있는애들까지 주면 안된다는 말들이 많은데, 정작 상위 5%계층은 학교서 지정업체 지정해서 나오는 비위행 저가무상급식 안먹인다. 고로 한날당이 말하는거도 본질은 모르고 핑계를 위한 핑계일뿐 4대강예산에 올인해야하는데 세종시랑 무상급식이 4대강 예산 깎아먹을까봐 안절부절 하는 것일뿐 |
| |
|
000 ㅇㅅㅇ |
|
난 급식 잘 먹고 다녔었는데 'ㅅ'
없는애들 지원해준다는거잖아? 그냥 그리 된걸로 끝난거지 뭘 이리들 열심히 싸우나.
다들 국회의원따위 엎어버릴기세네.
국회로들 가시게.
화이팅!! |
| |
|
DBJ mace |
|
06.06 04:02 추천:0 비추:0
그래 있는집 애들은 무상교육도 무상급식도 필요없다. 의무교육인 초등학교 중학교도 죄다 100% 비용내라. 한 학기에 2번인가 형식적으로 내는 운영지원비 4만원돈 말고, 대학교 등록금 개념으로 원가+이윤 죄다 뱉어내라. 아마 한 학기에 최소 백몇십만원은 들 걸? 건강보험도 반납하고 죄다 100% 비급여의료만 받아라. 있는집 사람들에게까지 공적 자금 부을 필요 없잖아? 빨X이 정책이니까.
진짜 이렇게까지 말해줘야 사회보장과 복지의 개념이 들어찰까? 이걸로도 모자랄 것 같아. |
| |
|
DBJ 젠타 |
|
06.06 04:40 추천:0 비추:0
옛날 부잣집 도령이 살았는데 .....집에서 공부만하고 살던차에
마을에 흉년이 들어 주민이 굶어 죽어 가자
주민들이 굶어죽게생겻으니 쌀 조금만 달라고 그 부잣집에 애원하는데....
그걸 듣고있던 도령이 하는 말......이
'' 쌀이 없으면 떡먹으면 되지'' 라고 말을 하는데.......
딱 수꼴의 생각이지..... |
| |
|
000 0 |
|
굵은돼지// 이놈은 지가 무식한걸 티내고 다니는군...이런 인간때문에 나라가 이모양이지... |
| |
|
|
|
000 개소리 |
|
있는집 애들도 무상급식이라...글쎄..근데 있는집 애들 부모는 세금도
더 내지 않나? 없는집 애들 부모들은 수입이 적으니 세금도 덜낼거고
결국 있는집에선 세금 많이 내고 좀 없는집은 그보다 적게 내고 같은 밥
먹는거 아닌가? 부자집이나 좀 없는집이나 똑같이 무상(이걸자꾸강조하네)
급식하는게 불만인듯한데 결국 있는집에서 더 부담하게 되는거잖어?
뭐가 문제야? |
| |
|
DBJ 지나가다... |
|
06.06 06:39 추천:0 비추:0
오호 댓글 150 돌파 글 쉽지 않은데...
비추먹고 굵어진 분(?) 혹은 豚이 애쓰셨네...
교육이 의무인데 당연히 최소한 밥은 먹여가면서 의무를 지게 해야지 |
| |
|
000 ㅡ..ㅡ |
|
쥐색퀴들..................ㅋㅋ
니들이 무상급식 반대하는 것은 세금 더 낼까봐쥐...ㅋㅋ
근데 4대강 투기는 돈버는 거고.. 나중엔 부메랑으로 경제위기로 돌아오지만..ㅋ
근데 이거 아냐? ㅋㅋ
무상급식에 세금투자하면... 서민 생활비가 줄고... 소비효과가 더 커진다는 것....ㅋ
대기업은 수출로 먹고 사니 .. 내수의 서민경제는 안중에도 없겠지만..ㅋ
서민들에겐 무상급식 및 무상교육의 확대는 여유로운 가계, 살맛나는 세상에 조금이라도 더 나가선다는 것...ㅋㅋ
쥐색퀴들... 땅한평도 없이 시급알밥주제에 세금 더 낼 걱정은....ㅋㅋㅋ
니들이 부자들 노비냐? ...............ㅋㅋㅋㅋ |
| |
|
000 ㅁ |
|
그래도 공공의 뻘짓이 사회 간접 자본이라 말 할 수는 없는 것 아니냐 |
| |
|
076 크라바트 |
|
오..굵은 돼지가 새로운 '애국소년'으로 등극한거냐?
그러고 보니 '애국소년'은 언제적 인물이더라..기억이 가물가물하네;; |
| |
|
000 12ㅂㅈㅋㅌ |
|
거 ㅆㅂ 애들 한끼 멕이는거 가지고 참 존내 말많네 그만한거 해도 된다 아니그리고부자 는오ㅔ 혜택 주냐는 넘은 빨갱이냐 뭐냐 ㅋㅋㅋ 이넘들 이거니는 의보 혜택 박탈하자고할넘들이네 그래 생각 하면 월북하고 |
| |
|
000 '0' |
|
굵은자지 미친새뀌 하나가 지롤을 떠는군하. 이런 무뇌충드리 빨리 밥숫가락 놔야 이 나라 국격이 서는거햐~ ㅄ인증 지대로 하는군하 ㅋㅋㅋ |
| |
|
000 ㅉㅉㅉ |
|
굵은돼지 저 ㅄ
그럼 한나라당과 보수교육 후보들은
무상급식 안할 돈으로 정확히 어떤 교육환경 개선을 할건지 공약하기는 했냐?
이러니까 말이 안통하는거다.
급식지원을 꼭 가난한 애들한테만 해야한다는 ㅄ같은 회로만 있으니까.
부자인 애들은 이 나라 아이들로서 혜택 받으면 안되는거냐?
급식지원을 가난한 애들에게만 하는 적선이 아니라,
전국민적인 복지 중의 하나로 발전시키자는거잖냐 ㅄ아.
너같은 논리로 따지면 부자인 사람들은 왜 의료보험해주냐?
그 사람들은 의료비 걱정없는 부자들인데 왜 의료보험혜택 해주냐고.
이 나라 국민으로서 받을 수 있는 기본 복지혜택이기 때문 아니냐?
반박해봐 ㅄ아
너같이 앞뒤없이 싸지르는 놈들은 수꼴들도 꼴치아플거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