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http://kr.news.yahoo.com/service/news/shellview2.htm?articleid=20100710021948644g7&linkid=623&newssetid=2431&title=%BC%BC%BB%F3+%BC%D3+%C0%CC%BE%DF%B1%E2
[유코피아닷컴=김성은 기자, ukopia.com] 평소 우울증을 앓고 있거나 통증이 심한 여성은 섹스로 치료해야 된다는 보고서가 나왔다.

미국의 알바니 뉴욕주립대학(SUNY) 연구팀은 최근 재학 중인 여대생 529명을 상대로 조사한 결과 섹스 횟수가 많을수록, 특히 콘돔을 사용하지 않고 성행위를 하는 여성들이 우울증세를 덜 보인 것으로 조사됐다고 밝혔다.

연구팀은 성관계가 끝난지 수시간이 지난 뒤에도 여성의 질에서 남성의 정자가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것을 발견해 냈다고 밝히고 남성의 정액은 항우울제의 기능을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남성의 정액엔 아연과 칼슘, 포타시움, 단백질 등이 듬뿍 들어있어 여성에게 활력을 불어넣어 주고 있다는 것이다.

콘돔을 사용하면 임신위험은 줄일 수 있으나 정액을 흡수할 수 없어 우울증 치료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고 연구팀은 지적했다.

이와 함께 연구팀은 섹스는 육체의 긴장을 완화시켜 숙면에 큰 도움이 된다며 깊은 잠을 자게 되면 우울증이 한결 수그러든다고 강조했다.

한편 러트거스 의과대학의 베벌리 위플 교수는 오르가슴은 가장 강력한 진통제라고 소개하고 여성이 클라이맥스에 이르면 엔돌핀의 분비가 급격히 증가해 통증을 거의 80%까지 줄일 수 있다고 말했다.


그럼 이 세상에서 제일 행복한 사람은 창녀겠네? 미친..
이 글 쓴 놈이 얼마나 생각없는 놈인지..아니면 생각은 있지만, 개념이 없는 놈인지 알 수 있겠다.
이런 기사가 뜨면 당연히 껄떡쇠들은 환호할 것이란 걸 모르고서 썼다면 생각이 없는 놈인거고, 알면서 썼다면 생각은 있어되 개념이 없는 놈인거겠지..

혼전섹스, 동거, 임신따위가 별달리 문제가 되지 않는 서구사회에서야 저런 기사가 뜨면 별 나쁠 게 없는 이야기다.
그네들이 즐기는 섹스생활에 유익한 정보이기도 하고...

하지만, 우리나라는 다르다.
똑같은 기사라도 우리나라에서 뜨면 나쁘면 나빴지 좋은 효과는 거의 없다는 걸 모르는 건가?
이제 수 많은 껄떡쇠 새끼들이 이 여자 저 여자 찾아다니면서 저 기사를 전가의 보도처럼 휘두를텐데, 그 책임을 어찌 지려고 저딴 제목과 내용으로 다듬었는가?
꼭 저 소재를 사용해서 기사를 쓰고 싶었다면 최소한 제목에다 '부부 간의 성관계' 라고 범위를 좁혀서 명시를 해놓던가 글 내용도 성분분석 위주의 연구결과 위주로만 써놓든가 할 것이지 저게 뭐냐? 이 병신같은 기자새끼야..
덕분에 댓글이란 댓글은 온통 남녀의 쿵덕쿵 이야기 뿐이다..

게다가 뭐..?
콘돔을 끼면 효과를 못봐..?
야이..병신같은 기자새끼야.. 그렇게 써재껴서 이후 콘돔도 안끼고 빠구리 뗘서 여기저기서 임신하고 낙태하는 참혹한 사태가 벌어지면 니가 책임질거냐? 어?

아..정말 앞에 있으면 패버리고 싶구나..이 개념없는 새끼..
Posted by 크라바트
,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