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http://mbn.mk.co.kr/news/newsRead.php?vodCode=529414&category=mbn00006
정부가 군 복무에 대한 가산점을 다시 도입하기 위해 병역법 개정을 추진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이에 대해
여성계는 건강하지 못한 남성과 여성 그리고 장애인 등 사회적 약자를 차별하는 제도라며 강하게 반발하고 나섰습니다.


아..그래 좋아..우리도 가산점 따윈 필요없어..
스타쉽 트루퍼스 Starship Troopers 1997년작
군가산점에 대한 'KBS 시사토론' 을 보고..
네티즌 ‘여성 병역의무’ 싸고 시끌

아무래도 이 개싸발년들이 지 들은 군대 안간다고 간이 쳐 배밖에 나왔나 보다..
원래 지 들도 가야하는 군대를 '안그래도 힘든 곳인데, 굳이 여자들까지 보낼 필요있나? 우리 남자들만 고생하고 여자들은 그냥 봐주자' 라며 불쌍하다고 안보내주니까 아주 살판 났나 본데..

군대가라..개년들아.
여군 창설해서 여자들만 모여서 군 복무 해라..
그럼 남자들과 섞일 필요 없으니 불협화음 일어날 필요도 없고, 화장실 문제로 고민할 필요도 없고, 남자들은 뺑뺑이 돌 때 여자들은 서류업무만 본다고 굳이 없는 보직 만들어서 분류할 필요도 없겠지..

어차피 여군들만 모여있는 여군부대 생활이니 G.I.제인처럼 훈련도 똑같이 받고, 뺑이도 똑같이 치고, 밤마다 '엄마..훌쩍' 대면서 베갯닢을 눈물로 젹셔봐라..
첫 휴가 나와서 어머니 보면서, 아버지 보면서 크게 울어도 보고, 휴가 복귀 전날 되서 '탈영할까 말까'와 같은 고민에 머리카락도 수없이 쥐어뜯어보고, 윗고참한테 앞으로 굴러 뒤로 굴러 선착순 집합 신나게 당해보면서 '내가 이럴 줄 알았으면 밖에 있을 때 군가산점으로 열 올리는 게 아닌데' 하고 양껏 후회 해 보란 말이다. 

그러고 나서도 군 가산점이 불합리하다고 주장하면 같이 뺑뺑이 치고 온 군필자의 정당한 의견이니 그 땐 조용히 수렴하도록 하마..어떠냐? 가서 뺑이쳐 보지 않으련? 어? 이 싸발년들아..?
Posted by 크라바트
,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