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http://www.media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91643
“여러분이 인터넷을 보면 한나라당을 욕하고 이명박 정부를 욕하는 게 깔려 있지 않은가. 1만 명의 디지털 지도자를 양성해서 정면승부를 걸겠다. 디지털 세계에서도 정면승부를 걸어서 반드시 1년 내에 이기도록 하겠다.”

안상수 한나라당 대표가 1일 오후 강원도 홍천 비발디파크에서 열린 당 중앙연수원 특강을 통해 인터넷 여론에 대한 불편한 심기를 내비치며 정면승부를 걸겠다고 밝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새끼는 사람들이 욕을 하면 왜 욕을 하는지 알아보고 그걸 고치겠다는 게 아니라, 욕하는 사람 주둥이를 꼬매고, 삿대질하는 손가락을 잡아 부러뜨리겠다고 덤비네.. 아놔 내가 미쳐버리겠다..ㅋㅋㅋㅋ

그래..댓글알바 1만명을 양성하든 사이버 전사 1만명을 양병하든 그건 니 꼴리는 대로 해라.
대신 니 돈들여서 해라..씨발놈아.
국민들 때려잡자고 국민들 주머니 털어낸 돈으로 그딴 짓하지 말고, 니가 벌어놓은 돈 쑤셔박아서 1만명을 양성하든 10만명을 양성하든 해라고.. 알겠냐? 이 썩어빠진 정치꾼 놈 새끼야..?
Posted by 크라바트
,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