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천안함 사태의 원흉이 북한이라고 생각한다면서도 어떻게 2위에 놓을 수가 있는 건지 내 머리로는 도무지 이해가 안된다.
또, 그런 주제에 어떻게 쪽발이를 당당히 1위에 랭크시킬 수 있는 건지도 이해가 안된다.
이 결과를 토대로 판단해 보건대, 이놈들은 '주적' 이라는 말이 뭘 뜻하는 단어인지도 모르는 게 분명하다.
그렇지 않으면 쪽발이를 당당히 1위에 놓고, 북괴를 2위에 놓을 수가 없는 거거든.

다음으로 저 순위에 짱깨는 없고 미국이 있다는 걸 보면 이놈들이 얼마나 생각없고, 대가리가 썪었는지 여실히 알 수 있다.
아마도 과거 효순미순 사건 등과 같이 반미감정을 자극하는 껀수들이 끊이지 않고 나왔던데다, 최근의 고엽제 파문과 특히나 병신같은 외교통상부의 김종훈과 mb 때문에 거의 굴욕협상 수준으로 이루어진 등신외교의 결정체, 한미 FTA 때문에 우리나라는 온갖 불이익은 다 보고 있고 반대로 미국은 우리를 아주 봉으로 여긴다는 인식이 팽배해 있어 그 악감정이 큰 영향을 끼친 게 아닐까 생각되긴 한다마는 아무리 그래도 그렇지 어떻게 짱깨보다 순위가 높을 수 있는거냐고..

만약 나라면 당연히 1위는 북괴- 북한이 아니라 북괴다 - 2위는 짱깨, 3위는 쪽발이, 4위는 방글, 파키, 미국 기타 등등 우리에게 해를 끼치는 나라로 선별했을 것이다.
그리고, 제 정신이 있는 사람이라면 1위는 무조건 북괴확정이고 2,3위만 앞서거니 뒷서거니 하면서 짱깨와 쪽발이를 놨을 것이며, 이게 거의 모범답안이라 할 수 있다. 왜냐하면 요것들이 바로 현재 직접적으로 우리나라의 문화를 침략하고, 역사를 왜곡하며 영토분쟁을 일으키고 있는 국가들이기 때문이다.
그래서, 언제 싸워도 이상할 게 없고, 당장 우리의 표적타겟에 들여놓아도 하등 이상할 게 없다.

특히 중국은 공산국가이기 때문에 우리와 이념이 다르고, 북괴를 지원한 전적이 있으며 앞으로도 지원할 가능성이 충만한 곳이다. 그래서, 북괴와 한통속 내지는 공범이라 봐도 무방한 곳이므로 북괴에 준한 정도의 대적관을 갖고 있어야 하는 국가이다.
게다가 지금 동북공정과 역사침탈, 전통문화 강탈, 서해훈련금지 기타 등등 하나부터 열까지 우리와 분쟁 중에 있는, 북괴를 제외한 유일한 국가이다.
그러므로, 북괴가 주적이면 제 2의 적국 내지는 잠재적 적국으로 짱깨를 놓아야 하는 것이고, 쪽발이는 앞의 2개 국가를 제외한 나머지 국가 중 독도와 역사문제로 우리와 상당히 악감정을 가진 채 아직 완전한 과거사 청산이 안된 국가이지만, 앞서 언급한 제 1주적 북괴와 제 2 주적 짱깨보다 그 정도가 약하므로 3번째로 놓아야 하는 것이다.

온라인 속의 소리없는 전쟁 - 일본과 대만의 한국 죽이기 음모

이에 반해 미국은 실제로야 어떻든 표면적으로는 서로 주거니 받거니 하는 동맹국에 우방국가이므로 잠재적 적국으로 미국을 놓고 싶다면 쪽발이와 짱깨 다음에나 생각해 볼 문제라는 건 바로 이런 이유들 때문이다.


그런데, 미국이 3위에 일본이 1위, 2위가 북한..북괴도 아닌 북한이라니..
이 얼마나 우리나라의 꿈나무라는 청소년들의 대가리가 썪었는지, 개념이 없는지, 교육을 허투루 받은건지 여실히 보여주는 결과라 할 수 있겠다.

거기다가 전쟁이 나면 60%가 도망가겠다고 답했다니..
이 얼마나 한심한 결과란 말인가..
게다가 가만보면 이렇게 도망가겠다고 대답한 것들이 다수의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조선족들을 욕하고 지랄한다는 거..
국가가 위기에 처했을 때 도망간 조선족들..
또, 국가가 어려울 때 외면했던 조선족들..
그리고, 국가가 잘 되니까 얼굴에 철판을 깔고 엉겨붙는 조선족들.. 
이런 더러운 개념을 가진 조선족들과 완전 붕어빵인 게 이 빌어먹을 60%의 청소년들인데, 감히 누가 누굴 욕하는 거냐는 거지.
이 것들이 조선족을 욕을 한다는 건 결국 지 얼굴에 침 뱉는 격이 아닐 수 없다는 것도 깨닫지 못할만큼 어리석음의 극치를 달리고 있다는 게 이 놈들에게 더 실망하고 있는 이유다.


정말 한심하다. 우리 꿈나무들..
그리고, 이딴 것들에게 제대로 가르쳐 주지도 않고 개념도 인간성도 심어주지 못한 그 부모와 선생들까지 포함해서 좀 조질 필요가 있겠다.

이번 연평도 포격도발 사태로 얻은 반사이익




p.s
나는 이 원인을 인터넷 커뮤니티 사이트 때문이라 보고있다.
보면 알겠지만, 개소문, 쩜다쩜넷, 가생이 같은 해외번역 사이트가 몇군데 있다.
이 외에도 과거 네이버 재팬이나 믹시 같은 외국인과 번역채팅이 가능한 사이트가 몇 있었다.

문제는 이런 곳을 이용하는 사람들 중 이런 대적관도 제대로 확립하지 못한 어린 청소년들이 많았다는 것이다.
이런 대가리가 덜 여물은 아해들이 쪽발이와 옳고그름도 모르고 그냥 서로의 아집과 편견과 자존심 때문에 말싸움을 하고 으르릉거리며 다투다 보니 상대적으로 접하기가 쉽지않은 중국이나 북괴의 반응보다 훨씬 더 악감정을 느꼈었고, 그것이 이 조사결과로 반영된 것이 아닌가 그렇게 생각되는 것이다.

아래는 이런 커뮤니티 사이트 정보에 의한 갈등의 한 예이다.


그건 그렇고 이 쪽발이들도 웃기는 게 너무 발끈하는 거 아닌가? ㅋㅋㅋ
설마 좋아해주길 바랬던 건 아닐텐데, 반응이 너무 유아틱하군..
아직도 당시 아픔을 겪었던 많은 분들이 살아계시는데도 발뺌부터 하고보는 것들이 어디서 장미빛 꿈을 처꾸고 있어.. 죽을라고..ㅋㅋㅋ
Posted by 크라바트
,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