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http://media.daum.net/society/others/view.html?cateid=1067&newsid=20110707023510070&p=hankooki
 "불법체류자들에까지 지원 정책 못마땅"
6000명 회원 인터넷 카페 모임 활동도


수년 전부터 다문화가정에 대한 국가적 차원의 지원이 확대되는 가운데 국내에서도 다문화 지원정책에 반대하는 이들이 생겨나고 있다.

2일 낮 12시 서울 용산구 국립중앙박물관 1층 식당가. 다음카페 '다문화정책반대' 회원들이 하나 둘씩 모였다. 2008년 개설된 이 카페 회원은 약 6,000명이지만, 월 정기모임에는 수도권 거주자들이 주로 나온다. 이날은 40대 컴퓨터 프로그래머 A씨와 운수업 종사자 B씨를 비롯해 취업준비생, 사업가 등이 참석했다.

 

이번 모임 주제는 정보공개청구. 이들은 정부 부처에서 각종 자료를 받아낸 뒤 가공해 인터넷 등으로 유통시키는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A씨는 "우리 다문화정책은 세계적으로 유래가 없을 정도로 단기간에 추진됐지만 찬양만 할 뿐 정치권, 언론, 시민단체 등 어디서도 반대 목소리를 내지 않는다"며 "정부는 '외국인에게 잘해줘야 한다'는 원죄의식을 국민에게 강요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그는 "다문화는 무조건 선이고, 반대하는 우리는 절대 악이 된다. 그래서 무엇이 문제인지 논리적으로 보여주려 한다"고 설명했다.

B씨는 "반대 목소리를 내면 인종 갈등으로 치부하면서 '그럼 당신들이 공장에 가서 힘든 일해라'는 비난을 쏟는다"며 "다문화의 가치는 인정하지만 불법체류자들까지 다문화 온정이 확산되는 정책은 못마땅하다"고 말했다. 다른 회원은 "카페 회원 대부분은 중산층의 평범한 사람들이고, 여성도 다수있다"고 말했다.

이 카페는 같은 성격의 카페 등과 뭉쳐 조직적인 반대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블로그나 인터넷신문 등을 이용한 홍보나 정치권과의 연대 등도 구상 중이다. 이미 인터넷 공간에는 이들이 올린 다문화정책 반대 글과 그로 인한 격한 찬반 논쟁이 넘쳐나고 있다.

다문화 전문가들은 큰 의미를 두지 않는 분위기다. 다문화가 진행된 외국에서도 소수를 중심으로 민족주의가 팽배한 사례는 흔하다는 것이다. 김해성 (사)지구촌사랑나눔 대표는 "다문화는 세계적인 추세이고, 특히 우리는 저출산과 3D 업종 기피로 경제인구가 줄어들어 막을 수 없는 상황"이라며 "일본 내 불법체류 1위가 한국인이고 미국에도 수십만의 한국인 불법체류자들이 있는데 고민 없이 국내 외국인들에게만 십자포화를 날려 씁쓸하다"고 말했다.



'다문화 폐지'야말로 세계화 시대에 걸맞는 정책이다.
다민족, 다문화는 국가와 민족이 망하는 가장 확실한 방법
갈수록 외국인을 혐오하게 되는 가장 큰 이유는 바로 다문화 인권팔이들의 무분별한 옹호와 정부의 역차별 때문이다.
단일민족문화를 버리고 다민족 다문화를 지향하는 것은 1등 당첨된 로또를 불로 싸질러 버리는 것과 같은 미친 짓이다.




p.s

날로 증가하는 외국인 범죄, 이대로 좋은가
외국인 범죄 급증…수감자 1천명 돌파
외국인범죄 1년새 42% 증가




p.s

Posted by 크라바트
,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