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무슬림과 문화충돌

출처 ☞ http://www.segye.com/Articles/News/Opinion/Article.asp?aid=20110329005016&asubctg1=02&subctg2=01
 다문화주의가 문화의 부패요인이며 유럽 각국을 분열시키고 있다는 것을 유럽인들이 마침내 깨닫고 있다. 영국, 프랑스, 스페인, 독일 등의 국가 지도자들이나 전직 지도자들은 다문화주의가 자국에 해로운 실험이었다고 언성을 높였다.

이런 지도자들이 과거에 무슬림의 독자적인 생활과 동화의 거부를 허용하고 장려한 이유가 무엇일까 하는 생각을 금하기 어렵다. 본래 사회의 약자나 소수민족에 대한 차별대우를 피하자는 취지에서 주장된 정치적 공정성에 입각한 정책은 항상 죽음과 파괴 및 부패를 초래한다.

정치적 공정성을 전면에 내세운 다문화주의가 주로 무슬림에게 혜택을 주는 데 치중했다는 것을 누구나 안다. 유럽 지도자들은 무슬림들로부터 종교적으로 편협한 인간이란 지탄을 받는 것을 두려워했다. 그들의 공포는 대상을 잘못 선택한 것이었다. 그들은 특별 취급을 원했던 무슬림을 공개적으로 비난했어야 옳았다.

유럽은 무슬림 과격파를 비난하는 대신 무함마드를 풍자했던 덴마크 만평가를 비난했다. 언론의 자유가 외면당한 것이다. 무슬림 이민이 독일의 지능지수를 떨어뜨린다고 주장한 인기 서적을 집필한 저자가 독일 정부의 검열을 받았다.

유럽에 질세라 미국 언론 매체들은 맨해튼 다운타운의 무슬림 사원 건축 발표에 항의한 미국인들이 편견이 심한 무슬림 반대자들이라고 시사하는 기사를 보도했다.

유럽과 미국이 다문화주의를 상당한 폭으로 수용하는 가운데 여러 무슬림 국가의 주민들은 자국 내의 기독교 교회에 불을 질러 파괴하고 기독교인들을 살해했다. 다문화주의가 주장하는 첫 번째 교훈은 이슬람이 평화의 종교라는 것이다.

유럽이 정치적인 공정성을 실천하고 무슬림을 포용하기 위해 최선을 다한 결과 안으로 무너지는 동안 다수의 무슬림은 자기네 종교 및 정치 관습과 전통, 가치관을 유럽 여러 나라와 미국에 적용하기 위해 노력했다.

유럽 지도자들은 무슬림이 유럽의 문화, 전통, 규범, 가치관을 받아들여 동화되도록 장려하는 대신 모래에 머리를 처박는 타조처럼 문제를 외면했다.

무슬림은 서방의 민주주의 가치관을 포용하고 동화하는 데 조금도 관심이 없다는 것이 엄연한 현실이다. 그들의 목표는 이슬람을 유럽의 종교와 정부에 이식하는 것이다. 무슬림은 보편적인 인권, 여성의 권리, 언론자유, 신앙의 자유, 법치 같은 것을 믿지 않는다. 무슬림 과격세력이 생각하는 이슬람은 자유가 아니라 전체주의와 예속이다.

프랑스의 사르코지 대통령은 다음과 같은 발언을 통해 다문화주의가 자국에 미치는 중대한 영향을 언급했다. “프랑스에 이민 오는 사람은 단일 사회, 즉 국가공동체에 동화되어야 한다. 그것을 받아들이지 않는 사람은 프랑스에서 환영받지 못한다.”

영국의 데이비드 캐머런 총리는 다문화주의가 무슬림 테러의 원인이라고 선언했다. 자기네 나라가 걷고 있는 정치적으로 공정하고 문화적으로 자살에 이르는 길에서 벗어나기 위해 사르코지와 캐머런이 강경한 조치를 할 것인지 여부는 두고 볼 일이다.

그러나 한 가지는 분명하다. 지금 멈추지 않으면 추락한다. 그들이 좋아하든 싫어하든 문화의 전쟁은 진행되고 있다.

유럽이 진실로 강경조치를 하고자 한다면 샤리아 율법 및 그와 관련된 술책을 불법화해야 한다. 무슬림 과격사상에 대한 비판을 거부하는 무슬림 단체들에 대한 공공자금의 지원을 중단해야 한다. 정부 관리들은 분리주의를 설교하는 무슬림들을 규탄해야 한다.

증오와 성전을 선동하는 이슬람 성직자들은 교도소에 집어넣거나 국외로 추방하고 그들의 사원을 폐쇄해야 한다. 강화된 이민법을 제정하여 시행해야 한다.

무슬림은 자기네 신앙생활을 할 자유가 있다. 그러나 자기네 신앙을 다른 사람들에게 강요할 자유는 없다. 그것이 민주주의의 법도다. 영국에 가면 영국인처럼 행동해야 한다. 그것이 싫으면 떠나야 한다.

테드 뉴전트 美 록 가수, 정치운동가

워싱턴 타임스·정리=오성환 외신전문위원

테드 뉴전트 美 록 가수, 정치운동가



항상 다문화쟁이들과 인권팔이들이 전가의 보도처럼 휘두르던 미국..
하지만, 막상 그 미국사람은 저렇게 다민족문화에 대해 우려를 표하고 있는 실정이다.
이런데도 지들 밥그릇 챙기기에 바뻐 다민족, 다문화를 주장하는 우리나라 매국노들은 과연 이러한 사실을 알고나 있을까?
나라가 없으면 지들 밥그릇도 없다는 것을..

미국 전역서 불법체류자 추방 바람




핀란드 총선, 극우 정당 ‘돌풍’

출처 ☞ http://www.munhwa.com/news/view.html?no=2011041801032832071004
 

 

반(反)다문화, 반유럽연합(EU), 반구제금융, 반이슬람, 반낙태 등을 주장하는 극우성향 정당이 17일 핀란드 총선에서 돌풍을 일으키며 최대 승자가 됐다. 지난 2007년 덴마크 총선에서 극우 인민당이 약진하면서 북유럽에 불기 시작한 극우포퓰리즘의 바람이 핀란드에까지 상륙하면서, 유럽 정치지형이 요동치고 있다. 이번 핀란드 총선에서 구제금융에 대한 유권자들의 반대여론이 부각되면서, 현재 진행 중인 포르투갈 구제금융 계획에도 중대한 차질이 예상되고 있다.

핀란드 선거관리위원회는 17일 총선 최종개표 결과 중도우파 성향의 국민연합당이 20%의 득표율을 기록해 총 200개 의석 중 44석을 확보, 제1당이 됐다고 발표했다. 야당 사회민주당은 42석, 극우정당 ‘진짜 핀란드인’당은 39석을 차지해 창당 이래 최초로 제3당의 지위를 차지하게 됐다. 여당인 중도당은 35석을 차지하는 데 그쳐 제4당으로 추락했다. 국민연합당의 지르키 카타이넨(39) 당수(현 부총리 겸 재무장관)는 총리 취임이 확실시되고 있다고 AFP통신 등이 보도했다.

이번 총선의 진정한 승자는 ‘진짜핀란드인’당의 티모 소이니(48) 당수다. 그는 경제난, 치안불안 등으로 위축된 유권자들의 마음을 반이민, 반구제금융 등의 구호로 사로잡는 데 성공했다. 국민연합당과 진짜핀란드인당이 연정을 구성하게 될 경우 소이니 당수는 차기정부에서 요직을 맡을 수도 있다.

그는 최근 독일 슈피겔지와 인터뷰에서 “남의 나라 경제문제와 빚을 핀란드 납세자가 부담하는 데 분노를 느낀다”면서 포르투갈 구제금융안에 대해 반대입장을 분명히 했다. 핀란드는 유로존(유로화 사용 17개국) 국가들 중 유일하게 구제금융안에 대한 의회 승인을 필수화한 국가다. 구제금융안은 EU회원국 만장일치를 요구하고 있는데, 핀란드 의회는 앞서 그리스와 아일랜드 구제금융안도 난항 끝에 겨우 통과시킨 전력이 있다.

진짜핀란드인당이 연정에 참여할지 여부는 아직 불확실하다. 소이니 당수는 구제금융안을 지지하는 국민연합당과 손잡게 될 경우 정치적 타협이 불가피하다는 이유로 현재까지는 연정참여 의사가 없다는 입장을 유지하고 있다. 연정에 참여하지 않더라도 의회에서 포르투갈 구제금융안에 반대표를 던질 것은 확실하다. 17일 영국 파이낸셜타임스(FT) 등은 이에 따라 EU 지도부가 핀란드의회의 구제금융 부결가능성을 염두에 두고 ‘플랜B’를 준비중이라고 보도하기도 했다.

이른바 ‘노르딕 복지강국’으로 꼽히는 핀란드, 스웨덴, 노르웨이 등에서 극우성향의 정당들이 약진하고 있는 이유는 경제, 안보 불안감 때문이다. 특히 핀란드는 스칸디나비아 3국 중 가장 심각한 경기침체를 겪고 있다.

지난 2009년 9월 노르웨이 총선에서 극우 진보당이 22.9%의 지지율을 기록했고, 지난해 9월 스웨덴 총선에서는 스웨덴민주당이 의회 진출선인 4%를 넘어 5.7%를 차지했다. 앞서 2007년 덴마크총선에서도 극우 인민당이 13.9%를 얻었다.


홍.. 영국, 스웨덴, 독일, 프랑스 에 이어 핀란드와 노르웨이, 덴마크 등의 북유럽 선진국들까지 다문화 폐지를 위해 앞장서고 있군..
그래 맞아.. 문제가 있는 걸 알면 당연히 고쳐야 제대로 된 나라라 할 수 있지.

그런데, 상황이 이런데도 우리나라 개자식들은...에휴 ㅅㅂ
그렇게도 나라를 팔아서라도 배불리 먹고 살고 싶나?
윤봉길 의사, 안중근 의사께서 나라를 되찾기 위해 그렇게 목숨을 바치셨을 땐 분명 이딴 다문화쟁이, 인권팔이 때문에 나라가 망해갈 줄은 짐작도 못하셨겠지..

유럽, 반이민 정서 확산




‘다문화주의 정책 실패’ 파장 어디까지… 무슬림 외 동양계 등 타문화권 차별로 확대 가능성

출처 ☞ http://news.kukinews.com/article/view.asp?page=1&gCode=kmi&arcid=0004871766&cp=nv

이민, 난민 유입, 이질적 문화 등에 열린 태도를 보여 온 유럽 국가들이 잇따라 다문화주의 정책의 실패를 선언하자 우려의 목소리가 커지는 상황이다.

◇무슬림 이외 소수 인종 억압으로 확대 가능성=지금까지 다문화주의 실패 초점은 주로 무슬림에 맞춰졌다. 하지만 동양인 등 타문화권까지 차별이 확대돼 사회 불안 요소가 될 수 있다고 로이터통신이 지적했다. 주요 국가의 다문화주의 실패 선언은 각국으로 하여금 이민을 배제하고, 소수 인종을 억압하는 정책으로 이어질 수 있다는 우려이다.

실례로 2005년 발생한 런던 7·7 테러는 영국 시민이 됐음에도 여전히 차별받은 파키스탄 이민자 2세가 저지른 것으로 나타나 큰 충격을 던졌었다. 지난해 12월 스웨덴에서 발생한 자폭 테러 사건 용의자도 영국에서 태어나 고등교육을 받은 이민 2세대였다. 이민 1세대는 본인의 선택에 따른 책임감으로 부당대우, 멸시 등을 참아내지만 2·3세대는 이에 대해 분노하고, 테러 조직은 이들을 집중 포섭대상으로 삼고 있다.

이슬람 극단주의에 반대하는 싱크탱크 ‘센트리’의 하라스 라피크는 “노동당 정부 아래에선 비폭력 극단주의자들과 연계해 이들을 지원하면 폭력적 극단주의 세력의 테러를 막을 수 있다는 믿음이 있었다”면서 “그러나 보수당 정부는 이러한 접근법에 근본적인 문제를 제기하고 있다”고 해석했다.

◇노동력 부족으로 경제에 악영향=영국은 경제성장의 견인차 역할을 한다며 1997년 이후 외국인 이민자를 220만명이나 받아들였다. 이들은 주로 영국인들이 기피하는 용광로, 철도·버스 등 운수업, 섬유산업, 환경미화원 등 비위생적이고 위험한 일을 맡아왔다. 빈스 케이블 영국 기업부장관은 지난 15일 BBC에 출연해 데이비드 캐머런 총리의 보수적인 이민 정책을 비판했다. 케이블 장관은 “이민자를 규제하면 필요한 인력을 구하지 못해 기업들이 큰 어려움을 겪고 경기 회복과 성장에도 악영향을 줄 것”이라고 지적했다.

독일 사용자연맹(BDA)의 디터 훈트 회장 역시 “숙련 노동자들이 독일을 기피하는 현상이 생길 것”이라고 경고했다. 프랑스 전국경제단체연합회 측은 “외국인 근로자들이 내국인 일자리를 잠식한다는 증거는 없다”며 “이민 쿼터 감축안은 포퓰리즘적 정책”이라고 비판했다.




p.s
다민족, 다문화의 완성형이자 목표가 바로 단일민족이다.
진정한 다민족문화와 사회주의 이념은 이상향일 뿐이다.
다민족, 다문화는 국가와 민족이 망하는 가장 확실한 방법
단일민족문화를 버리고 다민족 다문화를 지향하는 것은 1등 당첨된 로또를 불로 싸질러 버리는 것과 같은 미친 짓이다.

전세계 휩쓰는 '反이민' 폭풍…'이민 쇄국주의' 확산
다문화로 망가져버린 스웨덴의 대도시(WD)
독일 총리, "독일 다문화주의 완전히 실패"
프랑스 이민자폭동 또 터지나...
영국이 싫으면 영국을 떠나라!!(UK)
다문화로 망가져버린 스웨덴의 대도시(WD)
프랑스 불법 체류자 '강제연행 동영상' 논란
프랑스 이민자폭동 또 터지나...
개독 vs 이슬람
“이민자 탓에 한국 망한다” 이슬람 공포증?
다문화 통합 기본법 반대 움직임 꿈틀
날로 증가하는 외국인 범죄, 이대로 좋은가
`反다문화' 움직임 가시화
애국심, 민족주의, 단일민족
"외국인 무차별 이민 허용하려는 헌법소원, 막아주세요"
전국 첫 다문화 여성 예비군 창설된다
MB "다문화가족에 대한 인식 부족해 안타까워 다문화에 관용필요"

방글,파퀴 외노의 여성 강간 살해의 원인은 무엇일까?
외국인범죄 1년새 42% 증가
'미등록 이주노동자 합법화, 다문화 사회 편입방안 제안 토론회' 열려
“불법체류자 자녀도 중학교 의무교육을”

이공계 박사 8000명, 한국 버리고 '엑소더스' 왜?



p.s
“같은 한국 사람인데… 경멸의 눈빛은 정말 견딜 수 없어요.” 
 
이 말 상당히 웃기다.
같은 한국사람이 어쨋단 말인가?
같은 어쩌고 저쩌고 라며 끈끈한 정을 찾는 건 민족주의에서나 나올 수 있을법한 소리다.

국가가 표층이라면 민족은 땅 그 자체라 할 수 있다.
국가가 빙산의 일각이라면 민족은 빙산 그 자체라 할 수 있다.
국가가 실질적인 힘이라면 민족은 그 힘을 발휘할 수 있게 해주는 근원이라 할 수 있다.
국가가 소속감과 자존심이라면 민족은 사랑과 믿음이라고 할 수 있겠다.
이처럼 국가와 민족의 차이는 가족이냐 동료냐 만큼의 차이가 있는 것이다.

물론 과거 유대인의 경우처럼 국가없는 민족은 큰힘이 있어도 그것을 발휘할 수 있는 방법은 없었다.
마치 얼음 밑에서 소용돌이 치는 강물과도 같았던 것이다.
하지만, 언제고 얼었던 얼음이 녹으면 다시 굉음을 내며 구비쳐 흐를 수 있는 엄청난 잠재력을 가지고 있었지.

그러나, 민족없는 국가는 다르다.
민족없는 국가란 그야말로 시장바닥이나 다름없고, 언제 터질지 모르는 시한폭탄이나 다름없다.
구성원들이야 최고들로만 모아서 구성할 수도 있고, 또 그렇게 함으로써 목표를 향해 최고의 힘으로 도모할 수도 있겠지만, 그건 어디까지나 서로의 목적이 같고 이해타산이 적절히 맞아떨어졌을 때까지만 가능한 힘이고, 언제고 그 소속감과 자긍심, 그 집단이 가지고 있던 메리트가 하나하나 사라지기 시작하면 급속도로 내부에서부터 붕괴되는 것이 바로 이런 민족없는 국가라 할 수 있겠다. 바로 뿌리없는 국가들이 가지는 약점이라 할 수 있지.


때문에 가장 좋은 건 하나의 민족이 하나의 국가를 이루고 사는 것인데, 다행히 우리가 이런 케이스라고 볼 수 있었다만, 약 10년 전부터 엄청난 불협화음을 발생시키는 이물질들이 암세포처럼 퍼져나가 이를 위협하기 시작했다.. 바로 저 여자처럼..
그녀는 마치 우리가 잘못하고 있는 것처럼 질질짜고 있는데, 민족이 모여 하나의 국가를 이루며 사는 게 순리지, 민족이고 자시고 간에 한 국가를 이루고 살면 한 가족처럼 여겨야 한다는 발상, 개념은 스스로가 은연중에 다민족과 다문화를 거부하는 것과 마찬가지라는 것을 저 여자는 알아야 한다.
하나의 국가 속에 모여 다문화를 이룬다고 해서 그 들이 하나의 민족이 되는 것은 아니라는 것..그리고, 저 여자가 찾고 있고 또 원하고 있는 것은 단일민족문화에서나 볼 수 있는 소속감임을 그녀는 깨달아야 한단 말이다.

그런데, 같은 한국사람이면서 민족을 버린 여자가 당연한 불이익을 받는다고 욕을 하다니..
아니 그럼 민족을 버린 사람도 따뜻하게 감싸줘야 한단 말인가?
이는 부모를 버리고, 자식을 버리고, 가족을 버린 사람들도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 달란 소리만치 어이없는 소리다.

헹..웃기지 말라 그래라..

무슬림이면 무슬림답게 무슬림 국가에 가서 살아라.
우리 한민족은 한민족답게 한민족 국가에서 살테니.. 그렇게 하면 되지 굳이 지금처럼 굴러온 돌들이 박힌 돌을 빼낼려고 애쓸 필요는 없다.

외국인 귀화조건을 지금의 100배는 더 강화시켜야 한다.
Posted by 크라바트
,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