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http://news.chosun.com/site/data/html_dir/2011/01/10/2011011002358.html
무작정 출산율을 올리는 것만이 능사는 아니다. 보다 현명한 해결책은 출산장려가 아니라 인구의 이동에 있다.
우리도 이제 이민을 허용할 때가 되었다.
선진국 중에서 출산율 때문에 고민하지 않는 나라가 딱 하나 있다. 바로 미국이다.
이민자들이 아이를 낳아주기 때문에 미국은 저출산·고령화의 대재앙에서 비교적 자유롭다. 아메리칸 드림(American dream)이 곧 미국의 힘이다. 우리도 단순히 이민을 허용하는 데 멈출 게 아니라 코리안 드림(Korean dream)을 정말 아름다운 꿈으로 만들어야 한다.


뱁새가 황새 따라가다 가랭이가 찢어진다는 말 모르나?
미국을 예로 들려면 조건도 미국과 같거나 그에 준할 정도는 되야지 비교가 되지..ㅅㅂ
뭘 봐서 우리나라와 미국을 비교하냐..애초에 비슷한 건 하나도 없는데..
애초에 민족이란 개념도 없는 나라를 가지고 뭘 비교하겠다고..쯧쯧

흑인보고 '우리도 우대받는 백인이 됩시다' 한다고 백인이 되냐?
억지로 비슷하 게 끼워맞춘다 해도 마이클 잭슨처럼 희한하게 변할 뿐이지..
당대에 흑인이 백인이 되는 방법은 절대로 없다.
먼 후대에, 자신은 그 혜택을 못 보고 먼 후대의 후손들이 그 혜택을 보게 만들 수 있는 방법은 있지..
바로 혼혈이다.
'베니스의 개성상인'의 후대라고 알려진 안토니오 꼬레아처럼 아주 오랜기간에 걸쳐 천천히 스며들고, 조금씩 누적되어 쌓이고 쌓이다 보면 언젠간 '조상 중 어느 누가 흑인이었다더라'는 백인이 태어날 순 있겠지..
하지만, 그러기 위해서는 자신 이후로 태어나는 모든 후손들은 성장하여 무조건 백인들과 결혼해야만 하는데, 그럴 바엔 차라리 세상을 바꿔서 흑인도 인정받는 세상을 만드는 게 훨씬 빠르고 쉽고 싸게 먹히지 않을까?

이 것도 마찬가지다..
괜시리 맞지도 않은 미국의 아메리칸 드림 운운하며 껍데기만 들고와서 단일민족문화 깨부셔가며 뉴요커입네 해봤자 우리나라가 미국이 될 수는 없는 노릇이다.
그러니, 미국처럼 변하기 위해 아메리칸 드림 운운하면서 지랄똥을 싸기보다는 차라리 우리나라의 민족전통과 단일문화와 유구한 역사와 한민족의 훌륭한 점을 세계 모든 사람들이 존중하고 부러워 할 수 있도록 만들어 굳이 우리가 바뀌지 않아도 다른나라 사람들이 우리나라를 따라할 수 있도록 만드는 게 훨씬 쉽고 편하고 빠르며, 무엇보다 가치충만한 일일 것이다.

그렇게 보면 우리나라를 뒤집어 엎을려는 저 기자새끼는 차라리 없애버리는 것이...흠

내국민을 희생시켜 외국인을 우대하는 나라
결혼이주여성들, 정책 간담회에서 쓴소리 "마구잡이 다문화 지원 反다문화만 키워"
갈수록 외국인을 혐오하게 되는 가장 큰 이유는 바로 다문화 인권팔이들의 무분별한 옹호와 정부의 역차별 때문이다.
Posted by 크라바트
,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