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http://news.chosun.com/site/data/html_dir/2010/05/17/2010051703011.html
"제발 허리띠 좀 졸라매자"고 사정하는 정부를 향해 돌을 던지는 그리스 사람들에게 "금 모으기를 했던 한국에 배우라"고 얼마 전 미국의 칼럼니스트가 훈계했다. 그의 글을 보면서 가슴이 뭉클해지는 것을 느꼈지만 한편으론 다른 생각이 들었다.

만일 한국 경제가 또다시 부도 위기에 처한다면 온 국민이 돌을 집지 않고 또 금 모으기에 나설까. 서슴없이 "그렇다"라고 말할 자신이 없다. 우리나라는 지난 10여년간 지역 분열이 더 심해졌고, 계층 간 갈등의 골도 더 패었다.

이념과 세계관이 다른 세력이 사회 곳곳에 뿌리를 내렸다. 이제 나라가 위기에 빠지면 금 모으기 대열이 아니라 시위와 투쟁의 대열이 만들어질 가능성이 크다.
미국 쇠고기 먹으면 '뇌 송송 구멍 탁' 된다는 거짓말로 국민을 선동하던 그 세력들이 앞장설 것이다.

뭘 모르는군..
지역감정, 좌파세력에 의한 분열획책, 계층간의 골..이 따위 때문인 것 같냐?
전문가랍시고 일부러 빙빙 꼬고 이것저것 어려운 말 늘어놓을려고 용썼나 본데, 그게 아니다.
진짜 이유는 이제 국민들도 알만큼 알아버렸다는 것 때문이지..

과거 몰랐을 때야 내가 내놓은 금만큼 우리나라 살리는데 보탬이 될테니 일단 나라부터 살리고 보자는 뜻에서 선뜻 내놓은거였지만,-물론 그것도 서민들만.. 돈 많은 놈들은 차라리 돈을 내면 냈지 절대 금은 안 내놓거든 -이제 우리 국민들도 대가리가 굵어져서 그 금들이 결국 윗대가리들 뱃대지나 쳐불리는데 들어간다는 걸 알아버렸거든..
차라리 똥간에 갖다 버렸으면 버렸지 또 다시 그걸 그 놈들 호주머니에 고스란히 바칠 것 같애? 어림도 없지..

그래서 말인데, 앞으로는 금 모으기 할 생각하지마라.. 그리고, 행여 하더라도 안 모인다고 불평불만 하지마라..
다 니 놈들이 국민들을 봉으로 알고 벗겨먹을려다 잃어버린 신뢰인데, 이제와서 누굴 원망하겠어? 안그래?

일본 그리스 국민의 ‘금 사재기’ / 한국 '금 모으기'



p.s
박재완 "저축銀 피해 보상, 국민성금으로"

또라이 새끼..ㅋㅋㅋ
봐..정치꾼 새끼들이 이렇다니까..
이러니, 누가 도와줄려고 하겠냐고..
우리나라를 구하겠다고, 우리나라를 살리겠다고 성금 모아봐야 결국 돈 들어가는 곳은 저 새끼들 뒷주머니일 뿐인데, 저딴 정치꾼들 보태주자고 성금을 모으라고 하면 모아지겠냐고..
택도 없는 소리지..ㅋㅋㅋ

Posted by 크라바트
,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