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http://photo.media.daum.net/photogallery/society/societyothers/view.html?photoid=2831&newsid=20110622141912163&p=ohmynews




일본군 위안부 피해자인 고 이복순 할머니.

한국정신대문제대책협의회

일본군 위안부 피해 할머니가 또 세상을 뜨셨다. 올해 아흔인 이복순 할머니가 지난 20일 숨을 거두었으며 22일 오전 장례를 치렀다. 이로써 일본군 위안부 할머니 생존자는 70명으로 줄어들었다.

일본군위안부할머니와함께하는 마산창원진해시민모임(대표 이경희)에 따르면, 이 할머니는 요양원에 지내다가 노환으로 사망하셨다. 경남 창녕 출신인 이 할머니는 어렸을 때 위안부로 끌려가 중국 소재 위안소에서 생활하다 해방된 뒤 귀국했다.

할머니는 귀국 뒤 대구에 사시다가 한때 고향에서 남동생과 함께 살았다. 남동생 부부가 사망한 뒤 10여년 전부터 요양원에서 지내왔다. 장례식은 이경희 대표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으며, 시신은 화장했다.

이경희 대표는 "할머니와 관련한 정확한 기록이 많이 없다. 할머니는 천진난만하시고 맑은 분이셨다"면서 "5~6년 전부터 건강이 나빠 거의 죽만 드시면서 지내셨고, 돌아가시기 20여일 전부터는 물도 못 드셨다"고 말했다.

한국정신대문제대책협의회에 따르면 현재 생존한 위안부 피해 할머니는 70명이다.



의지없는 정부만 믿다가 한분 두분 가시는 역사의 산증인..위안부 할머니들
 
군위안부 김순악 할머니 한 못 풀고 끝내 숨져
"김순덕 할머니 살아계신 줄 알았는데.."
‘위안부 피해자’ 진화순 할머니 별세



p.s
지금 우리나라 어린 년들도 문제 많다.
무엇보다 가장 큰 문제는 이쪽에서 알아서 저놈들에게 위안부의 정당성과 변명거리를 만들어 주고 있다는 점일 것이다.
'원래 한국여자들 속성자체가 음탕해' 라는 식으로 말이다.
밑에선 어린 것들이 알아서 멍석 깔아주고 위에선 이걸 해결할 의지조차 보이지 않으니 이미 그렇고 그런 걸로 굳어져 버린 듯한 이 참담한 현실이 내가 안타까워 하는 근본적인 이유인 것이다.

한국 여자는 본래 매춘부, 종군위안부도 거짓이다! (JP)
위안부 할머니들의 눈에서 피눈물을 흘리게 만드는 후손들
한국 여성, 일본 음란물에 대거 출연
한국인 출장녀를 이야기 하자! (2C)
'한국 네이키드 뉴스' 女앵커 日포르노 출연 파장
본업은 매춘...‘무늬만 유학생’ 크게 늘어
코엑스 응원, 민망한 `끈팬티女' "애들도 보는데…" 빈축
'해외에서 본 우리나라 성매매' 라는 기사를 읽고..
Posted by 크라바트
,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