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http://news.joinsmsn.com/article/353/4810353.html?ctg=1200&cloc=joongang|home|newslist1

 

 중학생들이 교실에서 젊은 여교사에게 성희롱성 발언을 일삼는 장면이 담긴 동영상이 유포돼 논란이 일고 있다.

18일 일부 포털사이트 동영상란에는 '개념없는 중딩들' 등의 제목으로 1분37초 분량의 동영상이 올라와있다.

해당 동영상은 한 교실에서 중학생으로 추정되는 남녀 학생이 교실로 막 들어선 여교사를 상대로 농담을 던지며 시작된다.

짝꿍사이인 이들은 "수업하자, 쓸데 없는 소리 하지 말고"라는 여교사의 만류는 뿌리친 채 책상을 두드리며 "첫키스가 언제냐" "첫사랑이 언제냐" 등의 질문을 교대로 퍼부었다.

주변 학생들이 "첫사랑", "첫키스" 등을 연호하며 질문에 가세하자 신이 난 듯 두 학생은 수위를 높여 '첫경험', '초경' 등 성희롱성 발언을 이어갔다.

참다못한 여교사가 해당 학생들의 앞으로 다가서 주의를 주지만 문제의 남학생은 "가까이서 보니까 진짜 이쁘네!"라며 안하무인격의 태도를 고치지 않았다.

이처럼 소란스런 와중에도 몇몇 학생들은 책상에 엎드려 잠을 자는 등 무너진 교권의 현실을 적나라하게 담은 동영상이라는 지적이다


체벌금지 후 대드는 학생 많아져..
체벌금지 첫날 교실 혼란
체벌과 폭력은 다르다.
“체벌하실 수 있어요?” 비아냥에 교사가 학생체벌
체벌금지 10일…학생들 "인권조례 없애주세요"



p.s
강릉서 중학생이 여교사 폭행..침까지 뱉어
여교사-여중생 수업중 머리채 잡고 몸싸움
“중학생이 성추행” …해당 女교사 병가 '충격'
'여교사 성희롱 동영상' 학생들 출석정지
남학생이 여교사 성추행? 동영상 논란
남자 선생님 찾기 '하늘의 별따기'
Posted by 크라바트
,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