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http://news.mk.co.kr/v3/view.php?year=2010&no=681422
경기도 안성경찰서는 아이를 낳자마자 살해한 혐의(영아살해 등)로 여중생 A(15)양을 불구속 입건했다고 9일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A양은 지난 4일 오전 1시께 안성시 자신의 집 화장실에서 남자아이를 출산한 뒤 입에 화장지를 넣어 질식해 죽게 하고 시신을 비닐봉지에 담아 거실 창문 밖으로 던진 혐의를 받고 있다.

경찰조사 결과 A양은 아이가 울자 부모에게 들킬까 봐 우발적으로 아이 입을 화장지로 막은 것으로 드러났다.

부모는 A양의 임신 사실을 모르고 있던 것으로 조사됐다. 경찰은 정확한 사건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중국에 있었던 개막장 같은 사건이 우리나라에도 벌어졌다.

미혼모 아기출산후 창밖으로 아기던져 살해, 아기입밀봉

아주 제목부터 내용까지 거의 판박이 수준이다.
이건 우리나라 국민수준의 최저한계가 개념 밥 말아먹은 짱깨들과 어깨를 나란히 할 정도로 낮아졌다는 것을 뜻한다.
그러니 이런 경악할 만한 수준의 일들이 하나 둘씩 툭툭 튀어나오는 거다.

여러 소리 할 것 없고, 저 씨발년의 입을 봉하고 비닐봉지에 넣어서 창밖으로 던져 버려야 한다.
그리고, 저 년하고 붙어먹었던- 중학생 내지는 고등학생으로 예상 -새끼도 좆대가리를 오함마로 찍어버려야 한다.
미성년자이기 때문에 부모책임을 묻는 것은 그 다음문제다..

사진 하나 첨부해 줄테니 혹시 저딴 개념을 갖고 있는 또 다른 년놈들은 이거 보면서 반성해라..
이 침팬지보다 못한 씨발년놈들아..




p.s
아기와 관련된 또 다른 막장뉴스
진짜 가정교육 자~알 받은 것들이다..ㅋㅋ
부모라는 것들이 어떤 년놈들이길래 애새끼들의 개념이 이토록 막장이 된건지 낯짝이나 구경해 봤으면 좋겠네..젠장

20대 남녀, 단골PC방 화장실서 男아기 출산 후 변기에 버리고 가
갓난아기를 변기에 빠뜨려 죽인 다음 휴지통에 버려버린 쳐죽일 20대 女에게 개같은 판사가 집행유예 선고
10대女 영아살해 유기
또, 청주 상가 화장실서 숨진 태아 발견
출산한 영아 버린 '철 없는 10대 미혼모' 입건
수학여행중 아기낳자 몰래버린 여고생
생후 3개월 딸 강에 던진 30대母 영장
생후 3일된 아이 판 사실혼 20대
아기낳자마자 살해·유기..비정한 고교생 커플
빨라지는 첫 경험, 성경험 연령 저하 대책마련 시급
Posted by 크라바트
,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