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http://media.daum.net/society/view.html?cateid=1010&newsid=20110823100058871&p=nocut
소문으로만 떠돌고 있는 성매매 여성의 해외 진출도 인터폴과 공조해 입체 수사를 펴기로 했다. 

부산경찰청 국제범죄수사대 이병진 대장은 "해외 성매매로 인해 국제적으로 국제 이미지가 추락하는 등 문제가 많이 발생해 대대적으로 단속을 벌이기로 했다"면서 "인터넷을 통해 은밀히 이뤄지는 이른바 기생관광도 주요 여행 카페 IP 추적을 통해 전면 차단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흠..옛날부터 그렇게 하자하자 노래를 불렀는데도 모르는 척 신경도 안쓰는 것 같더니만, 갑자기 무슨 바람이 불었길래 이럴까..아마 몇일 전에 나왔던 이 기사 때문인 것 같다.

해외 성매매 여성 60% "국내 성매매 경험 없어"
‘원정녀 몰카’에 인터넷 떠들썩…나라 망신?

듣기로는 이 '원정녀'라는 이름의 몰카가 과거 '흑퀸시' 사건 때처럼 동영상으로 유포되고 있어 그렇다는 것 같던데, 그게 한 두편이 아니라고 한다. 아예 씨리즈로 있다고 그러고 이 영상을 찾기위해 껄떡쇠 새끼들은 아예 줄을 서서 다운받고 있다는 웃지못할 소문까지 들리더만..
하기사 그 정도로 이슈가 되니 저렇게 단속의 칼도 빼들고 하는 거겠지..

한가지 바라는 게 있다면 저게 단발성 이벤트로 끝나지 않았으면 좋겠다는 거다.
부산의 단속반 힘이 아무리 막강하다 해도 뒷심이 부족해 오래가지 못할 것이라는 건 불보듯 뻔한 일..
이제껏 돈만 처먹고 똥만 싸지를 줄 알았지, 도움되는 일이라곤 단 한가지도 해본 적이 없었던 개좆같은 여성부라 해도 이런 일에는 힘을 보탤 능력이 충분하리라 생각된다.

그러니, 제발 여성 성매매같은 건 니들 여성부에서 좀 단속해라.
남자들만 죽일려고 들지말고, 니 들 여성들의 품위와 명예와 입장을 강화시키기 위해서라도 해가 되는 여성들은 니들이 알아서 자체적으로 단속도 하고 좀 그래란 말이다.
그래야 저급한 여성들은 줄어들고 훌륭한 여성들이 많아져 자연스럽게 남성들도 여성들을 존중의 눈으로 바라보고 그럴 수 있게 되는거지, 지금처럼 여성들이 저열한 짓을 하든말든 신경도 안쓰고 그걸 비난하고 한심하게 보고 우습게 아는 사람들만 잡아족치려고 들면 평생가도 해결되는 건 아무것도 없는거다.
무슨 말인지 알겠냐?
이따구 짓은 이제 좀 그만하고 정신들 좀 차려서 똑바로 돈값해라 이 말이다..이 쌍년들아.

"급식에 버섯나오면 민망하다" 청소년 유해판정 여성부에 비난 폭주
'한국연예계의 비참한 사정?' 원정녀 동영상 日서 유포


p.s
- 나라망신 시키는 우리나라 여자 -

미국·호주까지 원정 성매매‥'성매매 수출국' 오명
젊은 한인 여성 무차별 검색…성매매 사건 관련 입국때 추가조사
해외가서 국제망신시키는 한국년의 위엄
한국은 매춘을 좋아해? (WD)
한국 여성, 일본 음란물에 대거 출연
원정 성매매 극성...미국 어디든 “코리안 걸”
본업은 매춘...‘무늬만 유학생’ 크게 늘어
해외 성매매 한국 여성, 인권유린 심각
성매매여성 10명중 8명 `돈 때문에…`
미국 원정매춘 급증 낯 뜨겁네


- 나라망신 시키는 우리나라 남자 -

中공안 대대적 성매매 단속걸린 한국인들 유치장 신세
‘해외연수 성매매 의혹’ 한나라 충주시의원, 지방선거 앞두고 복당 움직임 논란
코피노와 관련해 한국이 해야 할 일은 보상이 아닌 처벌이다.
한국남자들은 외국인 강사를 욕할 자격이 없다.
한국인 뇌구조, 온통 ‘섹스’ 생각


- 잘 걸렸다며 사실왜곡에 써먹는 쪽발이, 짱깨들 -

한국 여자는 본래 매춘부, 종군위안부도 거짓이다! (JP)
위안부 할머니들의 눈에서 피눈물을 흘리게 만드는 후손들
원정녀의 정체는 한국의 자살 연예인?


- 기타 -

'해외에서 본 우리나라 성매매' 라는 기사를 읽고..
성매매는 특별법까지 만들어 금지하면서 매매혼은 각종 지원까지 해줘가면서 권장하는 어처구니 없는 정부가 현재의 우리 대한민국 정부다.

Posted by 크라바트
,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