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http://kr.news.yahoo.com/service/news/shellview.htm?articleid=20110902184808854e5&linkid=33&newssetid=470&from=rank
 

 

  ‘교복 입고 교실에서 무슨 짓이냐?’

교복을 입은 남녀 학생이 교실에서 성행위를 연상케 하는 행동을 하는 장면을 담은 동영상이 온라인에 퍼져 논란이 되고 있다.

동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민망한 행동을 아무렇지 않은 듯 하고 별일 아니라는 듯 인터넷에 공개한 것이 황당하다”며 혀를 찼다. 

2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짧은 분량의 영상 2편이 올라왔다.
동영상은 중학교나 고등학생 정도로 보이는 남녀 학생이 쉬는 시간 교실에서 장난치는 장면을 담고 있다.

 또 “이 정도면 막장교실이라고 할만 하다”며 “가정교육이 문제인건지, 학교가 문제인건지 사회가 문제인건지…”라며 안타까움을 표현하기도 했다.




놀라는 척 하지마라..

'여친 = 섹파' 라는 공식이 아예 대갈통에 개념으로 탁 박힌 새끼들이 이제와서 뭘 놀라는 척 하고 그러나..?
이제까지 애들에게 못된 뽄이란 못된 뽄은 죄다 보이고 다녔던 껄떡쇠, 개걸레들과 그런 년놈들의 주장에 편승해 섹스와 쾌락을 찾아 함께 동조하고 활동해 왔던 새끼들이..
이제까지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결혼 전에 섹스하고, 여친 사귀면 당연히 섹스하고, 놀러가서 첨 본 사람과도 섹스하고, '요즘세상' 운운하면서 여지껏 섹스 안해 본 사람은 오히려 문제가 있을 거라고 까지 말하고 다니는 새끼들이..
이제와서 고딩들이 섹스행위를 연출한다고 그걸 한탄해 하는 듯이 가식을 떨다니..정말 가증스럽기 짝이 없다..

저런 걸 보고 한탄해 하고, 분노하고, 걱정스러워 할 수 있는 건 그 동안 혼전순결과 가정교육과 무절제한 성의식 개방에 대해 문제시 해왔던 사람들 뿐이다. 그 외에 놈들은 전부 저런 애들을 양산하는데, 알게 모르게 한 수 거든 놈들이라 보면 되는거다.
그러니, 이제까지 애들 보든 말든 빠구리에 눈 돌아갔던 새끼들은 이제와서 아이들의 장래를 걱정한다거나 이래도 되냐는 식으로 문제삼거나 신경쓰는 척 말고, 전부 닥치고 이제까지처럼 계속 모른 척하거나 계속 시궁창 만드는 일에만 전념들 하기 바란다.
그리고, 나중에 결혼해서 아들, 딸들 낳으면 그 애들도 학교에서 저런 짓하면서 놀게 만들어 주면 되는거다.
니 놈들이 할 것은 단지 그 것 뿐인거다.
알겠냐..이 지저분한 새끼들아..? 




p.s
만약 내 딸이나 내 아들이 저랬다면 난..
인연 끊고, 집에서 내 쫒는다.
싹수가 노란 새끼라 보고..
물론 그 전에 저런 발정난 개새끼들로 자라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지도할테니 저딴 종자가 될 때까지 두 눈 뜨고 지켜보고 있지만도 않겠지만, 혹시나 만약에 저렇게 자랐다고 가정한다면 차라리 인연 끊는 쪽을 택하겠단 말이다.

그건 그렇고, 이 동영상 찍은 놈의 웃음소리..
진짜 거슬린다..



p.s
고등학생 장난, 동영상 속 당사자 사과문 게재 "저 많이 울었어요"

이건 뭐야?
왜 여자애만 이래?
뒤에서 껴안고 뒤치기 좆나게 한 새끼나 그걸 동영상으로 찍으면서 히히덕 거린 새끼는 별 말이 없고, 왜 여자애 뉴스만 계속 올라오는 거야?
저 년도 성개념이 개판이라 뒤에서 애새끼가 뒤치기를 하든 말든 같이 히히덕거린 잘못이 있다곤 하지만, 어디까지나 수동적이었을 뿐이잖아..
진짜 개박살이 나야 할 새끼는 엄연히 뒤에서 뒤치기한 껄떡쇠 새끼가 아니냐고..?
그런데, 어찌된 게 강하게 거부하지 않았다는 이유로 여자애만 미친년 취급을 당하는 거만 올라오고, 진짜 미친 개새끼에 대한 내용은 하나도 없을 수가 있는거지?

이거 남녀차별 아냐?
지금 장난해..?
씨발..이젠 잘잘못도 남녀 차별해 가면서 판단하는 건가?
똑같이 더러운 새끼들이네..
민좆고대 성추행 예비의사새끼들과 다를 바 없는 더러운 새끼들이야..

털려면 똑같이 둘다 털든가..
안 털려면 똑같이 둘다 털지 말든가..할 것이지, 씨발 
성의식 좆나게 문란한 새끼들이나 잘잘못도 남녀 따져가면서 가리는 새끼들이나 똑같다..똑같애..
누가 훈계하고 자시고, 잘못을 따지고 말고 할 것 없이 똑같이 개념없는 새끼들이다..에휴
Posted by 크라바트
,

Loading